top of page

주안 마사지 샵, 인천 남성전용 스웨디시 유명업소 추천리스트 적어봤어요!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인사드립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여러분들에게 마사지 샵의 알찬 정보를 드리고자 이렇게 준비를 해봤는데요, 인천 가볼만한곳을 찾는 분들에게 알맞는 마사지 샵에 대해 정보를 드리고자 합니다.


1월에 약속이 있으신 분들도 꽤있을텐데요. 주안역에서 술을 한잔 하거나 맛집을 찾아가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씩 업소에 들러 검은 토끼의 해를 알차게 시작해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놀거리가 많은 인천에 계시는 분들은 집에서 심심하게 있지 마시고~ 몸도 마음도 건강해질 수 있는 힐링 테라피를 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지금부터 바로 추천 들어갑니다~



 

벨라

할인코스가 있는 인천 1인샵 벨라는 극에 달하는 감성 스웨디시를 선사해주신다고 합니다. 딥티슈, 로미로미, 림프순환, 파우더, 바디스크럽, 스트레칭까지 진행하고 있는 릴렉싱 코스가 있다고 합니다.


여기에 이어테라피를 결합한 노블레스 코스도 받아볼 수 있는 곳으로 가는 손님마다 극진한 대접을 받고 온다고 하니, 후회가 없는 선택일 것 같습니다.


1인샵인 만큼 실력이 보장된 원장님 한 분이 운영하고 계셔서 언제 가든, 품질 좋은 케어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하는데, 28세의 한국분으로 테라피스트 경력이 3년으로 나이에 비해 우수한 경력을 지니고 있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상기 테라피 코스를 모두 수료하셨다고 하니, 실력 면에서 누구도 불만을 가지진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1시부터 마감시까지로 특이하게 문자로만 선예약을 받고 있다고 하니, 이 곳만의 바이브가 느껴지는 것 같아요.


인천 미추홀구 주안동에 위치한 해당 샵은 건물 내에 무료 주차도 가능하다고 하니 이용객들은 부담없이 차량을 타고 방문해보시면 된다고 합니다.



 

SEVEN

스웨디시 마사지샵 인천 1인샵 세븐은 연중무휴로 운영중이라고 하는데, 시간 제약없이 방문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100% 예약제를 통해 갈 수 있기 때문에 아늑한 공간 속에서 1:1로 바디 케어를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전 11시부터 손님이 있을때까지 영업을 하신다고 하니, 마감 시간이 따로 정해져 있지는 않은 것 같아요, 그래서 단골 분들이 부담없이 이용을 할 수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전원 20대 한국인 테라피스트가 근무하고 있는 해당 샵은 어리지만 확실한 실력을 가진 분들이 일을 하고 계신다고 하는데, 인천 마사지구인을 통해 선발된 손길이 야무진 분들로만 구성된 매장이라고 하니, 믿고 방문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전신 스웨디시, 로미, 감성, 림프관리를 한번에 진행하는 스페셜 프로그램을 통해 관리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60분, 80분의 시간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니 원하는 케어를 선택해보면 될 것 같아요.


인천 미추홀구 주안동 251번지에 위치한 이 곳은 주차장 무료이용 가능하며, 주안역 인근에 자리잡고 있다고 하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레깅스

24시 연중무휴 마사지샵 인천 레깅스는 모든 관리사가 남다른 스킬을 자랑한다고 하는데, 오는 방문객들마다 만족감을 안고 돌아간다고 합니다. 부드러운 오일마사지 스웨디시를 제대로 구사하는 곳을 꼽으라면 이 곳을 꼽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실력있는 한국 관리쌤들이 진행하는 마사지는 스웨디시와 건식 마사지도 함께 하고 있다고 하니 백악관 나이트가 근처에 있어 눈에 잘 띄기도 하는 이 곳에서 힐링 스웨디시를 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정성을 가득 담은 실력있는 테라피스트의 관리를 받은 분들은 꾸준히 이 곳을 찾아주고 있다고 하니, 주차 가능한 인천 미추홀구 주안동에 위치한 해당 샵에서 시원한 마사지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건식 마사지는 주간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이전 시간대에 방문하셔야 된다는 점을 알고 가신다면 더욱 좋을 것 같아요.


 

인천 다른 케어샵 둘러보기 ▼

웰컴 인천 나인테라피!

인천 1004스웨디시 천상의 느낌~

서비스 좋은 인천 디아나스웨디시 마사지!

인천 시청역 스웨디시 마사지, 에르메스스웨디시!






조회수 5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