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간석동 마사지 샵 TOP.3 인천 남성전용 스웨디시 핫플업소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인천 남동구 마사지샵 찾는 분들을 위해 간석오거리역이 있는 간석동의 유명한 마사지 업소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가시는 분들마다 만족을 안고 돌아온다는 신비로운 매장들의 정체가 무엇인지 오늘 인기 비결을 낱낱히 파헤쳐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해요.


액티비티한 활동들도 물론 좋지만 하루 쯤은 시끌벅적한 일상에서 벗어나 오로지 자신에게 집중하는 시간을 가져보시는 것도 반복되는 일상을 환기시키는 일이 아닐까 싶어요. 그러면 완벽한 힐링 타임을 위한 마사지 샵 세군데에 대해 이야기해볼테니 끝까지 잘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 카노조스웨디시 >


인천 카노조스웨디시 데스크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마사지 샵은 호텔식마사지 인천 남동구 카노조스웨디시 입니다. 이 곳에서는 한국인 테라피스트 분들이 열심히 갈고 닦은 노하우로 특별한 테라피를 진행해주는 매장이라고 하는데 스웨디시 베이직 관리와 스페셜 프리미엄 관리를 받아볼 수 있으며 모두 60분과 80분의 코스로 구성되어 있어 원하는 케어를 택해서 가보면 된다고 합니다.



인천 카노조스웨디시 복도

일단 매장은 일본풍의 느낌을 지니고 있는데 뛰어난 서비스 능력을 가진 실력파 한국인 직원분들이 계신 곳이기 때문에 자유로운 소통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이 잘 되다보니 자연스레 가벼운 마음으로 부담없이 찾아주시는 단골 손님들을 많이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인천 카노조스웨디시 케어룸

영업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간석오거리역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해있어서 손쉽게 찾아가볼 수 있다고 해요. 주차장이 준비되어 있어서 주차도 물론 가능하다고 하니 편의성이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최저가는 팔만원부터 진행되니 가보시기 전에 참고하셔서 해당 샵의 스페셜한 감성을 느끼러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 오거리 >



오늘의 주인공 그 두 번째는 전원 20대 한국인 관리사가 있는 인천 남동구 1인샵 오거리 스웨디시 매장입니다. 고객과 힐러의 교감이 가장 중요한 감성적인 테라피 스웨디시를 가장 잘 이해하는 마인드를 지니신 분들이 근무하고 있는 곳으로 코스 수료를 이수한 실력자분들이기도 한데요.


아침 열한 시에 문을 여는 해당 샵은 새벽 다섯시라는 늦은 시간까지 영업을 하고 있는데 이 곳을 찾아주시는 분들은 철저한 직원 교육을 통해서 매일 업그레이드 되는 응대 서비스에 큰 만족감을 안고 가벼운 발걸음으로 집으로 귀가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친절도가 높고 관리 수준이 뛰어난 이곳은 간석오거리역 5번출구 근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특별하고 뜻 깊은 하루를 보내고 싶으신 분들은 오거리에 방문하셔서 그간에 쌓였던 피로감을 모두 해소하고 와보시기 바랍니다.


 

< W스웨디시 >




벌써 마지막 매장을 소개해드리고 있는데요. 젊은 20대 한국인 관리사가 상주한 인천 남동구 1인샵 더블유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자면 고객이 후회하지 않는 샵이라는 칭호를 가진 출중한 마인드를 가진 분이 운영을 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손님을 우선시하여 편의 시설 또한 매우 잘 갖춰져 있다고 하는데 편한 주차장과 프라이빗을 중요시하는 아늑한 케어 공간이 그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100% 예약을 통해서 방문이 가능하니 가보시기 전에는 미리 유선 혹은 문자를 통해 문의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오전 열한시부터 새벽 네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기 때문에 편한 시간대에 맞춰 가보시면 될 것 같은데요. 관리사님들의 친절도가 높아서 재방문 고객이 많은 해당 샵은 스웨디시 60분, 80분 두가지 코스를 받아볼 수 있는 힐링 공간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오늘 인천 간석동에 위치한 샵에 대한 소개를 해드렸는데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현대인의 고질적인 우울감은 내면의 문제를 스스로 직면하고 해결해야 하는 일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이 글을 읽고 계시는 오늘 하루 쯤은 눈 앞에 있는 스마트폰 또는 TV 컴퓨터에 시선을 떼고 조용한 공간에서 그 간의 날들을 되돌아보고 자신과 소통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져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다음 시간에도 전국 방방곳곳의 사랑받는 마사지 업소의 소식을 들고 돌아올테니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


 

인천남동구 마사지 - 테라피닷컴


인천 바디케어샵 더보기▼
조회수 87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