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서현역 마사지 샵 BEST.3 분당 스웨디시 추천업소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인사 드립니다. 오늘은 분당 놀거리가 많은 서현역 마사지 매장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AK플라자가 위치해 있는 이 곳은 많은 분들이 오가는 분당의 핫플레이스라고 하는데요. 이 곳에서는 호텔같이 호화로운 시설을 자랑하는 인기있는 마사지 샵이 존재한다고 하는데 도대체 어떤 곳들일지 페이퍼박과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캣츠스웨디시

  1.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70

  2. 서현역 인근

  3. 오픈 : 오전 11시

  4. 마감 : 새벽 2시

  5. 연중무휴 운영

분당 스웨디시 마사지

한국인 관리사로 구성된 분당 캣츠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실력, 친절함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능숙하고 전문적인 직원분들이 관리를 진행해주고 있다고 합니다.

100% 예약 운영제로 당일에 현장에서 문의 후 관리를 받는 것은 조금 어렵다고 하니 방문하시기 전에는 꼭 사전 통화를 하고 베테랑 분들의 손길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분당 한국인 관리사

현재 22년 연말까지 신규 오픈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통해 가성비 좋고 저렴하게 고퀄리티의 마사지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벤트 기간이 끝나기 전에 방문해주신다면 스웨디시 마사지, 로미로미 마사지, 스크럽까지 착한 가격으로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하니 기회를 놓치지 말고 가보시기 바래요.



분당 호텔식 마사지

해당 마사지 샵의 위치는 서현역 인근에 자리 잡고 있으며 주차는 사전 예약시 함께 문의해서 가능 여부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지치고 힘들었던 하루 끝에 이 곳에 방문하여 최상의 마인드를 가진 실력 있는 테라피스트 분들에게 고품격 테라피를 받는 행복한 힐링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센스테라피

  1.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2. 서현역 4번 출구

  3. 24시간 연중무휴 영업

분당 센스테라피 로비

24시 마사지 분당 센스테라피 샵은 일요일에도 영업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오랜 경력을 가진 한국인 실력파 힐러님들이 상주하고 계셔서 어떤 관리를 받던지 최고급 케어를 진행해 준다고 하는데요. 예약을 필수로 하고 가야하는 유명 매장으로 상호명처럼 센스있게 맞춤형 관리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분당 센스테라피 복도

해당 샵에서는 힐링, 호텔식 코스와 VIP 코스를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마사지를 받아보신 방문객들을 이 곳에 한 번 다녀오면 다른 마사지 샵에 가도 개운하지 않다고 하는데 해당 매장만의 노하우로 프리미엄 케어를 꼼꼼하게 진행해준다고 하니 한 번 받아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것 같아요.



분당 센스테라피 관리실

힐링/호텔식 코스는 60분, 80분 VIP코스는 100분의 시간동안 바디 케어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원하는 시간을 직접 선택하여 다양하게 골라 관리를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 가장 인기있는 코스는 VIP 코스인 것을 보아 1시간의 시간이 꿀처럼 느껴져 금새 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그랑스웨디시

  1.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55-1

  2. 서현역 5번출구 도보5분

  3. 오픈 : 오전 11시

  4. 마감 : 새벽 2시

  5. 연중무휴 운영

분당 그랑스웨디시 로비

감성 스웨디시 마사지샵 분당 그랑스웨디시는 테라피 수료를 마친 한국인 관리사 분들이 마사지를 시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 곳에서 받을 수 있는 테라피는 감성 마사지, 로미로미 마사지, 스웨디시 마사지, 림프 관리, 스크럽까지 다양하게 진행이 된다고 하니 구성이 참 좋은 것 같습니다.



분당 그랑스웨디시 케어룸

입실, 퇴실을 포함하여 관리 시간을 측정하는 곳이 많이 있는데 해당 샵은 오직 관리를 받는 꽉 채운 순수 시간으로 케어가 진행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뿐만 아니라 입이 심심한 분들을 위한 다과와 다양한 종류의 음료수까지 서비스로 제공해주신다고 하니 관리받으며 배가 고파질 일은 없을 것 같아요.



분당 그랑스웨디시 케어룸

코스는 3가지로 60분, 90분, 120분의 관리중 한 가지 코스를 선택하면 된다고 하는데요. 서현역 인근에 위치한 곳인 만큼 지리적인 접근성이 뛰어나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하는데 주차장도 무료제공된다고 하니 자차를 이용하시는 방문객들도 부담없이 가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분당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분당 마사지샵 구경하기▼

조회수 1,37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