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정자동 스웨디시 마사지, 정성스러운 분당 샵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페이퍼박에서 정자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함께 알아보실분~~~ 안녕하세요 ^^ 오늘은 분당 샵테라피를 소개해드리기 위해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최근에 송진가루가 아주 난리더라고요 ㅠ ㅠ 기관지가 약하신 분들은 정말 주의를 하셔야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인데요, 이럴 때 야외 활동을 하는 것 자체가 부담스러울 수 있잖아요. 그래서 쾌적한 실내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색다른 방법으로 마사지를 많이 받으러 오신다고 하더라고요.


분당에 위치하고 있기는 하지만 판교나 안양 인근에서도 많이들 찾아오신다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이 인근에서 괜찮은 스웨디시 샵 찾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깔끔한 내부와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고 있는 샵테라피를 아주 마음에 들어하실 거예요~~! 그럼 시작해볼까요?



정자동 스웨디시 카운터

먼저 카운터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이 곳의 얼굴이라고 할 수 있는 공간인데요, 모던함 보다는 세련되었다는 말이 더 잘 어울릴 것 같아요. 고급스러운 조명과 인테리어 덕분에 들어오자마자 환한 미소를 짓게 되는 그런 공간이랍니다!


분당 스웨디시 카운터 직원 분이 24시간 지키고 계시기 때문에 안내가 부족할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되는데요, 예약은 오전 11시부터 전화로 상담을 받고 계신다고 하니 예약 문의에 대한 점은 이 시간 이후에 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어 월-금은 물론 토, 일까지 주저 없이 이용해보실 수 있죠!



정자동 스웨디시 관리실 입구

카운터에서 안내 해주신 번호의 방으로 입장 후 케어가 시작이 되는데요, 관리실 입구에는 번호가 별도로 적혀있어 편리할 것 같습니다. 방이 개인실로 되어있기 때문에 프라이빗함을 선호하는 분들이라면 충분히 만족하지 않을까 싶어요.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50분 7만원, 70분 9만원, 90분 12만원에 받아볼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다만 70분과 90분의 경우에는 주간 할인을 별도로 받아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주말은 제외되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에 찾아와주시는 고객분들에 한해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정자동 스웨디시 1인실

보시다시피 정자동 스웨디시 1인실은 번거롭지 않게 이용할 수 있도록 모든 것들이 완비되어있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일단 침대시트를 사용해 항상 위생적으로 관리하고 있으며 관리 가운으로 바로 환복이 가능하도록 비치가 되어있습니다.


관리사님이 동시에 입장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잠시 기다리는 시간이 발생될 수도 있는데 그런 경우 이용할 수 있도록 내부에 테이블과 벤치도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관리사님들이 한국인 분들이기 때문에 관리 받는 도중에 불편사항이 생기면 바로 말씀해주셔도 된다고 해요. 바로바로 의사소통이 가능하기 때문에 빠른 피드백으로 이용에 편리함을 더해준다고 합니다.



정자동 스웨디시 샤워실 입구

샤워실 입구에는 수건이나 드라이기 등 사용할 물품들이 놓여있어요. 케어 후 바로 약속을 잡아도 문제가 없을 정도로 없는 물건이 없답니다.


샤워실 내부도 넓은 데다가 혼자 사용하는 공간이라 마음 편히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관리가 모든 끝난 뒤 개운하게 씻고 나왔을 때의 그 상쾌함은 느껴보신 분들만 공감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



정자동 스웨디시 샤워실

샤워실에서 사용할 물건들은 따로 준비해오지 않으셔도 됩니다. 샴푸나 린스 등 이 곳에 비치된 것을 쓰시면 된다고 해요. 오늘 살펴본 정자동 스웨디시 샵은 정자역과 굉장히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159-1, 백궁프라자 1차 4층으로 찾아와 주시면 됩니다!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다고 하니 자차 혹은 대중교통 중 편리한 방법으로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전국 마사지 샵을 골고루 둘러보고 싶으시다면 건마에반하다를 검색 후 살펴보세요!


여기에 더해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테라피닷컴, 왁싱이나 에스테틱 등 뷰티 관련 정보는 마캉스를 통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94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