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발산역 스웨디시 강서 허니에스테틱, 회원 혜택 받자!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발산역 스웨디시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강서 허니에스테틱은 차별화된 스웨디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신체 온도를 1도를 올려줌으로써 혈액순환이 촉진이 되고 전신에 시너지효과를 일으키도록 도와주고 있는데요. 심신의 안정과 긴장 완화에 가장 큰 도움을 주는 관리로 모든 구성이 가성비 좋은 금액으로 이루어져 있으니 놓치지 말고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발산역 스웨디시 허니에스테틱 매장 입구

먼저 매장 입구에 들어온 모습입니다. 아늑하게 구성되어 있는 카운터와 쇼파, 벽면에 있는 공기청정 식물들 또한 자연 친화적인 느낌이 나서 눈길이 가고 있습니다. 푹신한 쇼파는 대기할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되어 있으며, 카운터를 통해 빠르게 예약확인이 가능합니다. 매장 분위기는 모던함과 원목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더욱 따뜻함이 느껴지는데요. 간혹 추운 매장을 볼수 있지만 이곳은 적정온도를 준수하고 있어서 따듯하다고 합니다.



발산역 스웨디시 허니에스테틱 카운터

카운터 옆쪽을 통해 상담실로 가는 방향입니다. 이곳만의 장점은 상담실이 따로 마련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대기 공간과 상담실의 분리가 되어 더 소통할 수 있고, 불편했던 신체의 일부를 마음 놓고 상담하기 좋은 곳으로 보여집니다. 상담실을 통해 자세한 프로그램을 설명들을 수 있습니다.



발산역 스웨디시 허니에스테틱 실내

스웨디시 코스로 운영중에 있으며, A코스 70분 9만원, B코스 100분 13만원으로 진행중입니다. 다른곳과 차별화된 퀄리티 높은 관리를 기대할 수 있으며, 전체적인. 림프순환을 하나하나 진행시켜주고, 독소 배출을 주로 많이 신경 쓰고 있다고 합니다. 일상생활에 있어, 하체 중심으로 붓는 경우 혹은 손발 위주로 붓는 경우엔 혈액순환이 잘 이루어지지 않는 것이므로 전반적인 신진대사의 흐름을 원활하게 해줌으로써 더욱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혹여나, 관리 코스를 결정하지 못하신 분들이라면 부담 갖지 마시고 방문 후 꼼꼼한 상담을 통하여 결정하시는 것도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발산역 스웨디시 허니에스테틱 복도

상담이 끝나게 되면 관리실로 향하는 복도를 마주할 수 있습니다. 상기종목 코스 수료 관리사님들 덕분에 일상생활에 편안함을 누릴 수 있도록 정확하게 관리를 해주고 있습니다. 부드러운 손길은 마치 하늘을 나는 듯한 나른함을 더해주고 촉각 하나하나 깨워줌으로써 스웨디시라는 관리는 참 매력적이구나 라는걸 다시한번 깨닫게 됩니다.발산역 스웨디시는 전원20,30대 한국인 여성 관리사님들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차별성을 둔 스킬과 테크닉으로 좀더 리드미컬할수 있도록 관리의 중요성을 알려주고 있는데요, 한국 국적을 가진 관리사님들 덕분에 대화와 소통이 원활하게 이루어지고 있어 기분좋은 경험이 이어진다고 합니다.



발산역 스웨디시 허니에스테틱 관리실

드디어 강서 스웨디시의 관리실을 안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관리실 내부엔 샤워실이 같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불편하게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되며 편안하게 이용할수 있는데요. 보이는 선반에는 사용하고 있는 제품들이 놓여있으며, 샤워 후 이용할 수 있는 바디 제품도 함께 배치되어 있습니다.


매장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오전10시부터 새벽4시까지입니다. 연중무휴로 폰이 꺼진경우 마감이거나 휴무입니다 쾌적한 환경을 위해 항시 열체크 및 시간별로 환기를 하고 있는 곳으로 방역에 가장 최적화 되어있는 매장입니다.



발산역 스웨디시 허니에스테틱 케어룸

발산역 스웨디시의 오시는 길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발산역 2번출구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주소는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동 793 3층입니다. 지하철역 인근에 있다보니, 접근성도 굉장히 좋으며 방문하시기에도 매력적인 공간인거 같습니다. 방문하고 계시는 고객 연령층은 다양하게 이루어져 있으며, 관리에 모든 것을 알기 위해선 시간이 될 때마다 예약하고 방문하시는게 가장 좋다고 합니다.


매장 내 직원 분들을 채용하기 위해 마사지 구인구직을 구하고 있습니다. 체계적인 관리들 배울 수 있는 곳으로 부족함을 느끼시는 분들은 언제는 대 환영입니다! 건마에반하다 검색을 통해 나에게 맞는 관리법을 볼 수 있으며, 마캉스 사이트로도 우리 동네별로 가까운 관리 샵을 찾을 수 있답니다!



더 다양한 전국 마사지 샵 구경 가기 ▼
조회수 29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