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불당동 마사지 BEST.3 천안사람들이 가장많이 찾는 스웨디시 인기업소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인사 드립니다. 오늘은 천안의 NO.1 핫플레이스 불당동 마사지 샵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불당동 카페, 맛집, 술집 등 추천 카테고리가 많은데 정작 내가 찾는 마사지 샵에 대한 정보가 없어서 답답하셨던 분들! 그래서 제가 준비해봤습니다. 따라오시죠~


 

오늘테라피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1820번지 대영빌딩 5층

(르노삼성자동차 대리점 도보 1분 거리)

데스크
1인 케어룸

천안 오늘테라피는 전원 한국인 테라피스트로 구성된 고급 호텔같은 분위기의 샵입니다. 100% 예약제로 친절한 안내와 함께 꼼꼼한 관리까지 받을 수 있는 트렌디한 곳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많은 방문객이 오가는 인기있는 샵이라고 해요.

- OPEN : 오전 11:00 / CLOSE : 새벽 05:00



프라이빗한 공간 1인 케어룸의 모습입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60분, 90분의 케어로 이루어져 있어 감성적인 관리를 받기에 적합한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옵션으로 네일관리도 있다고 하니 잘 살펴보셔서 알맞는 관리를 받아보시기 바래요.

2인 케어룸


소중한 사람과 함께 바디케어 받을 수 있는 2인 케어룸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친구 혹은 연인과 함께 시원하게 스웨디시 관리를 받기에 적합한 공간입니다. 주차장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부담없이 이용하시고 몸과 마음의 지친 피로를 날려 보내세요!




 

문테라피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1622 더블리스3차 401호

(스타벅스 천안신불당점 인근)

로비

천안 문테라피 샵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특색있는 매장이라고 합니다.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어서 주말에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전원 20대 마사지 코스 수료를 마친 한국인 전문가 관리사들이 개운하게 관리해주신다고 합니다.

- OPEN : 낮 12:00 / CLOSE : 새벽 04:00



복도

유용성/수용성 오일을 구분지어서 자신의 취향에 맞는 제품으로 스웨디시 마사지를 진행할 수 있다고 해요. 관리 시간은 60분, 70분, 90분으로 구성되어 있고 1인 샤워실이 방안에 마련되어 있고 무료음료 제공도 되는 각종 편의시설이 잘되어있다고 해요!

케어룸


베테랑의 손길을 확실하게 느낄 수 있는 아늑한 케어룸의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주차는 무료로 이용가능하니 자차를 끌고 오시는 분들도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아늑하고 넓은 공간에서 편안한 마음으로 부드러운 천안 마사지를 받으시길 바래요.




 

나인테라피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1631 대광타워

(천안 종합운동장 인근)

데스크

천안 나인테라피 샵은 화사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매장입니다. 100% 예약제로 운영시간에 맞춰 원하는 코스를 전화문의 하고 방문하면 됩니다. 전원 20대 한국인 관리사분들이 운영하는 밝은 마사지 샵으로 제대로 된 힐링을 원하시는 분들이 방문해보시기 적합한 곳이라고 하니 주저말고 가보세요.

- OPEN : 오전 11:00 / CLOSE : 새벽 04:00




케어룸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많은 혜택을 누리며 관리 받아보시기 바래요. 스웨디시 마사지 70분, 90분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마사지를 좀 더 받고싶은 고객들을 위해 30분 시간연장 코스도 마련되어 있다고 하니 충분한 몸의 휴식을 취하기에 적합한 곳인 것 같아요. 무료 주차도 된다고 하니 차량 방문객들도 부담 없이 방문하시기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오늘 여러분들께 제공해드린 천안 불당동의 HOT한 샵의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다음에도 여러분들을 위한 좋은 정보를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그럼 모두들 오늘도 즐거운 마사지 받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천안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천안 마사지 업소 구경하기 ▼

조회수 49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