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천안 홈케어, 아산 홈케어 내상 제로 설레임홈케어!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이전까지와는 조금 다른 천안 홈케어 그리고 아산 홈케어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충남 홈케어 중에서도 가장 많은 분들이 찾기로 유명한 곳이라 아마 따로 이야기 드리지 않아도 알고 계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요!


최근에는 코로나가 조금 누그러지기는 했지만 그래도 샵에 직접 찾아가서 케어 받는 것에 대한 부담감이 어느 정도 있으실 거예요. 그럴 때는 익숙하고 편한 집에서 관리 받는 것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직접 가는 것과 비교했을 때 가격 적으로도 크게 부담되는 선이 아니기 때문에 자주 그리고 오래 받아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럼 본격적인 소개, 한 번 시작해볼까요?



천안 홈케어 설레임홈케어 사진1

요즘 들어 몸이 뻐근하고 아침에 침대에서 일어나기가 불편하다 또는 밤에 잠이 잘 오지 않는다 등에 해당되는 분들은 현재 몸에서 휴식을 원한다는 신호를 전달하고 있는 것인데요, 일반인 기준 하루 7시간은 필수적으로 숙면을 취해주는 것이 건강에도 좋다고 알려져있죠.


하지만 회사생활을 하는 직장인 분들은 모두 공감하실 거예요. 일에 쫓기고 야근에 쫓기다 보면 그럴 시간이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말이죠! 그래서 테라피를 통해 피로도를 낮춰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게 거론되고 있는 것이죠!



천안 홈케어 설레임홈케어 사진2

하지만 원하는 샵에 가서 받을 시간도 넉넉하지 않고 거기에 더해 그 많은 스웨디시 샵들 중 나에게 맞는 곳을 찾는 것도 정말 보통 일이 아니거든요. 때문에 최근에는 관리사님들이 직접 움직이고 계신다고 해요.


받는 손님 입장에서는 편리함은 물론 익숙한 공간에서의 낮은 불안감 덕분에 더 높은 만족감을 얻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특히나 천안 설레임홈케어처럼 오후 6시부터 새벽 2시까지 여유롭게 영업하는 곳을 이용하면 시간에 쫓길 걱정이 없기 때문에 조금 더 자유롭다고 할 수 있어요.



천안 홈케어 설레임홈케어 사진3

그것이 바로 이 곳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너무 짧은 시간 동안 운영하는 곳들은 마감 시간 걱정하기 바빠 제대로 휴식을 취하지 못하는 경우가 대다수이거든요 ㅠㅠ 앞으로 천안 홈케어 이용하실 때는 마감 걱정하지 말고 여유 있게 이용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천안 홈케어 설레임홈케어 사진4

홈케어가 가능한 곳은 충청남도 천안과 아산 두 곳인데요, 넓은 지역을 관리하고 있는 만큼 가끔 전화를 받지 못하는 경우도 있다고 해요. 이럴 때는 당황하지 마시고 문자를 남겨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확인 후에 바로 연락 주신다고 하니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천안 홈케어 설레임홈케어 사진5

진행 중인 프로그램을 안내 드릴게요. 가장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관리로는 아로마 스웨디시 60분 13만 원, 80분 15만 원, 100분 18만 원, 120분 20만 원이 있습니다. 그외에도 건식 스포츠 관리가 있는데요, 스트레칭과 근육 압박 위주로 진행되는 케어가 맞는 분들에게 추천 드려요! 60분 11만 원이며 80분 13만 원, 100분 15만 원 그리고 120분 18만 원 입니다!


정식 마사지 교육을 이수한 분들로만 구성이 되어있는 천안 홈케어 관리사님들의 전문적인 케어가 궁금하신 분들은 꼭 설레임홈케어 이용해보시길 바랄게요~! 건마에반하다 검색하시면 더욱 다양한 마사지 샵을 모아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추가적으로 소개 드릴 곳이 두 군데 있는데요, 마사지 사이트를 대표하는 마캉스 그리고 마사지 구인 전문 테라피닷컴 입니다! 많은 이용 바랍니다 ^^



전국 마사지 샵 궁금하다면 ▼
조회수 1,41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