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인계동 스웨디시 수원 겐죠스웨디시 24시간 케어!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입니다. 오늘은 인계동 스웨디시 샵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수원 겐죠스웨디시라는 곳으로 테라피는 물론 왁싱 까지 받아보실 수 있는 곳인데요, 지하철역 인근에 위치해있어 굉장히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곳이죠.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인테리어와 관리 실력으로 한 번만 가볼까 했던 분들도 단골이 되어버린다는 마성의 샵이에요! 남녀 모든 손님을 환영하고 있으니 부담 없이 방문하기에도 정말 좋답니다. 그럼 만나볼게요.



인계동 스웨디시 겐죠스웨디시 실내

고품격 이라는 말이 바로 이런 곳을 보고 나온 말이 아닐까 싶은데요, 인근에 있는 샵들과 비교 될 정도로 정말 고급스러운 실내 모습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사실 이 곳은 아마 수원 지역 분들이라면 다 아실 법한 원장님이 다시 개업을 하신 곳인데요, 바로 더아로마 인계점 입니다.


인테리어를 새로 완벽하게 했으며 천정형 시스템 에어컨까지 완벽하게 비치를 해두셨다고 해요. 유명세를 탔었던 샵이니 만큼 많은 단골 분들이 환영하실 것 같은데요, 한 번도 가보지 않으신 분들은 꼭 한 번 가보세요.



인계동 스웨디시 겐죠스웨디시 카운터

이미 인기가 자자한 곳이라 예약을 미리 하고 가셔야 더욱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어요. 카운터에서 예약자 이름을 확인 받으시면 완료입니다! 수원 겐죠스웨디시 클릭하시면 예약 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미리 전화하고 가보세요.


왼쪽에 보이는 곳이 관리실 입구인데요, 한 번 이동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계동 스웨디시 겐죠스웨디시 관리실 입구

관리실 입구가 이렇게 쭉 펼쳐져 있어요. 역시나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발길을 돌릴 수 없게 만드네요! 각 방 사이에는 조명이 있어 룸 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정 중앙에 크게 적혀있으니 잘못 들어가시면 안돼요 ^^!


위치는 수원시청역 인근인데요, 자세한 주소를 말씀드리면 경기도 수원시 인계동 1040-10 입니다. 심화빌딩 2층으로 찾아오시면 돼요. 알려드린 주소를 클릭하시면 지도가 연결되니 길찾기를 활용하실 분들은 한 번씩 확인해보세요.


주변에 대형마트는 물론 공원이 있어 친구들과 점심이나 저녁 약속을 잡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물론 은행 같은 편의시설도 있어요! 인근 샵들을 모아보고 싶다면 수원 스웨디시 클릭하고 확인해보시기 바랄게요.



인계동 스웨디시 겐죠스웨디시 관리실

인계동 스웨디시 관리실은 어떤 모습일까요? 복도와 로비가 모던한 분위기였다면 관리실은 반전 매력이 포인트입니다. 청록색이라고 해야 할까요? 눈에 확 띄는 색상을 사용해 다채로움을 발산하고 있어요. 가운 옆으로 보이는 문은 샤워실이니 남의 눈치 보지 않고 편하게 이용하시면 됩니다.


환복을 마치셨다면 잠시 기다려주세요. 관리사님이 케어 준비를 끝마친 뒤 입실 하거든요 ^^ 모두 한국인 남녀 관리사님이라 성별에 따른 불편함을 느끼지 않으셔도 됩니다. 게다가 2,30대의 영한 분들이라 요즘 트렌드에 대해서도 잘 알고 마사지 실력도 좋다고 하더라고요!



인계동 스웨디시 겐죠스웨디시 2인실

한가지 더 좋은 점은 바로 2인실이 마련되어있다는 점이에요. 사실 이 곳에는 커플 코스도 따로 있는데요,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이 됩니다. 강렬한 레드 색상이 다가오는 연말과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커플 코스의 경우 남여 관리사 중 선택이 가능하며 A코스는 60분에 19만원 그리고 B코스는 90분에 25만원이라고 하네요! 너무 저렴한거 아닌가요 ㅠㅠ 신선한 데이트 코스에 저렴한 가격까지! 어디서 이런 호강을 해보겠어요 ㅎㅎ


저는 마사지 샵을 알아볼 때 주로 마캉스를 이용하는데요, 가격도 정말 저렴하고 내주변 케어 샵을 한 번에 찾아줘서 이용자로서 너무 편리하더라고요. 여러분들도 한 번 경험해보세요.



인계동 스웨디시 겐죠스웨디시 샤워실

내부에 있는 샤워실을 보여드릴게요. 용품은 비치된 것으로 이용하시면 돼요. 샤워실도 좁은 편이 아니라 더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인계동 스웨디시! 꼭 한 번 가보셨으면 좋겠네요 ^^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하시면 오늘 소개해드린 수원 겐죠스웨디시를 포함해 전국의 모든 마사지 샵을 확인해보실 수 있답니다. 그럼 오늘도 시원한 마사지 시간 보내시고 행복하세요!



더 다양한 샵들을 만나보자 ▼
조회수 59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