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국의 인기있는 마사지 업소를 전달해드리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인천 부평에 위치한 샵들을 준비해보았습니다.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1:1 관리를 받을 수 있는 1인 마사지샵부터 호텔식 시설을 갖춘 어나더 클래스의 로드샵까지 다양하게 찾아보았는데 일상 속에서 당신의 힐링 스팟이 되어줄 유명 마사지 업소를 지금부터 만나보도록 할테니 끝까지 꼼꼼하게 살펴보시기 바래요. 그럼 시작합니다!
.
.
.
1인샵 하루스웨디시
여러분들에게 첫 번째로 소개해볼 부평역 마사지 맛집은 바로 이곳입니다. 전원 20대 한국인 관리사분들이 상주한 인천 1인샵 하루스웨디시 매장인데요. 특이하게도 오픈시간은 오전 9시로 정해져있으나 마감시간은 고객이 원하는 시간대로 맞추어 운영을 하는 유동적인 곳인 것 같습니다.
부평역 7번출구에서 걸어서 5분이면 인천 마사지샵에 도착해볼 수 있다고 하니 지리적으로 접근하기 용이한 곳에 있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은데요, 사실 발걸음하기 어렵게 깊숙한 곳에 자리잡고 있다면 가뜩이나 피곤한 몸을 이끌고 가는 전신 마사지 매장에 방문하는 것이 꺼려질 수도 있는데 무료 주차장도 준비되어 있는 해당 매장은 손님들이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게끔 입지 좋은 곳에서 샵을 운영하시고 있네요.
스페셜 스웨디시 코스는 총 A,B 두가지로 60분, 80분의 시간동안 개운하게 관리받아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나의 피로감을 잡아줄 관리사분들은 모두 상기 종목의 테라피 수료를 마친 베테랑 분들로 확실하게 역량을 발휘해주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위치는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동 563-2번지로 찾아가보시면 도심속의 힐링을 경험해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
S클래스테라피
두 번째로 알려드릴 이곳은요, 본격적인 전신 마사지를 시행하기 전에 몸의 순환을 도와주는 족욕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고 하는데 건식, 습식 마사지를 모두 받을 수 있는 인천 에스클래스테라피입니다. 아로마 마사지, 타이 마사지, 로미로미 마사지 등 다양한 차림표가 준비되어 있으니 그날 컨디션에 따라 원하시는 관리를 받을 수 있어 좋을 것 같습니다.
샵을 옮겨다니지 않아도 한 곳에서 여러가지 바디케어를 받을 수 있기때문에 편의성이 매우 좋은데 주간에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을 위한 할인 코스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더욱 가성비가 뛰어난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년간의 경력을 가지고 있는 실력파 관리사 님들로 배치가 되어있기 때문에 한결같이 수준 높은 테라피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매장 청결에 항상 힘쓰고 있기 때문에 쾌적한 환경에서 다채로운 케어를 받아보실 분들이라면 부평역 6번출구 or 부평 모다아울렛 인근에 위치한 부평역 마사지 샵으로 가보시기 바래요. 자세한 위치는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동 546-93번지이며 오후 7시부터는 주차가 가능한점 참고해보시기 바랄게요. 그리고 100% 당일 예약제로 운영이 된다는점! 잊지 말고 가보시기 바래요^^
1인샵 허니허니
벌써 마지막 순서가 돌아왔는데요, 아쉽지만 이 곳을 끝으로 부평역 마사지에 대한 소개를 마쳐보려고 합니다. 이름부터 달달한 이곳은 바로 남성전용 인천 1인샵 허니허니 감성 스웨디시 마사지샵입니다! 전원 20대 한국인 힐러분들이 꼼꼼한 스웨디시 관리를 해주는 해당 업소는 연중무휴로 주말에도 영업을 하고 있어서 방문이 용이하다고 합니다.
부평역, 북부역 5분거리에 위치해있어서 쉽게 찾아가보실 수 있다고 하는데, 매일같이 철저하게 시행되는 방 소독과 청소관리로 인해서 쾌적한 실내를 만나볼 수 있는 해당 샵에서는 베이직 코스와 스페셜 코스를 시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베이직 코스는 A코스 40분, B코스 60분, C코스 80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스페셜 코스는 A코스 40분, B코스 60분, C코스 80분이기 때문에 원하는 코스를 선택할 수 있는 폭이 상당히 넓다는점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열두가지 종류의 식물성 무향 논오일을 이용하여 케어하기 때문에 품격있는 케어를 받아볼 수 있는 프리미엄 마사지 샵이라고 하며 서혜부, 림프, 전립선 등의 하반신 관리를 주력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가보시기 전에 기억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인천 부평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인천 마사지샵 더보기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