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발산역 마사지, 강서구 유명 스웨디시 마사지샵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강서구 마곡동에 위치한 핫한 장소 발산역 마사지업소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맛집, 술집, 호텔, 카페 등 가볼만한 곳이 굉장히 많은 이 곳은 하루에도 몇 천명의 사람들이 왔다갔다 하는 장소인데요.


많은 사람들이 찾는 만큼 피부과, 뷰티샵 등의 스킨 케어 매장이 상당히 많다고 합니다. 이렇게 경쟁이 치열한 이 곳에서 뛰어난 실력과 훌륭한 서비스 정신으로 살아남은 마사지 샵에 대해 자세히 파헤쳐 보도록 할게요. 렛츠 고~!

 

그린스웨디시

강서 그린스웨디시 로비

남성전용 강서 그린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발산역에 신규로 오픈한 따끈따끈한 매장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어떻게 운영한지 얼마 안돼서 이렇게 유명해질 수 있을까 궁금증이 생기는데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는 해당 업소는 대기시간 없이 기다리지 않고 바로 관리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강서 그린스웨디시 복도

역 인근에 있는 것도 모자라 주차도 무료로 가능하다고 하니 어떤 이동 수단으로 방문을 하더라도 추가로 나가는 비용 없이 마음 편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어서 이 시간 내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실력있는 관리사님들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강서 그린스웨디시 관리

관리를 진행해주는 테라피스트가 전부 20대 한국인으로 구성되어 있는 이 곳은 부드러운 손길로 스웨디시 마사지를 제공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A코스는 60분, B코스는 80분의 시간동안 전신 관리를 해준다고 하니 원하는 코스를 선택하여 피로를 확실히 회복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곡스웨디시&왁싱

강서 마곡스웨디시 카운터

24시 마사지 강서 마곡스웨디시&왁싱 샵에서는 양질의 마사지 뿐만 아니라 왁싱도 함께 진행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24시간 매장 문이 열려있는데 게다가 연중무휴로 주말과 공휴일에도 방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렇게 빨간 날에도 쉬지 않고 손님을 맞이하는 부지런함이 이 곳의 인기비결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강서 마곡스웨디시 복도

한국인 힐러분들이 상주해있는 해당 업소는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시행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정통 스웨디시 코스와 감성 스웨디시&로미 코스를 즐겨볼 수 있다고 합니다. 둘 다 60분, 80분의 시간을 선택하여 바디 케어를 받아보시면 된다고 해요. 주간에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어서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강서 마곡스웨디시 베드

매장의 청결과 직원의 친절한 서비스 정신에 대한 체계적인 교육을 꾸준히 시행하고 있는 이 곳도 마찬가지로 발산역 근처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용이합니다. 그리고 주차 시설이 무료여서 차량 방문객들이 주로 이용을 많이 한다고 해요. 고급올누드 브라질리언 왁싱도 함께 받을 수 있는 해당 샵에서 일석이조의 시간을 가져보시기 바래요.




 

리즈테라피

강서 호텔마사지 리즈테라피

전원 20대 한국인 관리사 강서 리즈테라피 마사지 샵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젊은 나이대의 직원들이 있는 만큼 매장 분위기가 상당히 훈훈하다고 하는데요. 손님을 대하는 태도나 응대 실력이 꽤 능숙하다고 합니다.



강서 한국마사지 리즈테라피

감성 스웨디시 마사지를 시행하는 이 곳은 A코스는 60분의 시간동안 B코스는 80분의 시간동안 힐러님들의 정성어린 손길을 느껴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생기있는 에너지로 몸의 기운이 저절로 복돋아지는 해당 인기 업소에서 힐링 테라피를 받아보세요.



강서 스웨디시 리즈테라피

마사지 실력 뿐만 아니라 올바른 인성을 갖춘 분들을 강서 마사지구인을 통해 엄선하여 채용했다고 하는 이 곳의 유명할 수 있는 비결은 바로 보석같은 관리사님들 덕분인 것 같은데요. 발산역 인근의 마사지 샵으로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도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강서 마사지샵 구경할래요! ▼

강서 클래식스웨디시 완벽해요!

고급 시설 강서 라보떼스웨디시!

힐링되는 힐스웨디시테라피!

강서 허니에스테틱, 회원 혜택 받자!



조회수 15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