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강서동 스웨디시 마사지, 힐링되는 힐스웨디시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페이퍼박에서 전해드릴 소식은 강서동 스웨디시 청주 힐스웨디시테라피에 대한 소식 입니다! 깔끔한 공간으로 리얼 휴식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스웨디시와 로미로미를 받아볼 수 있어 다양성을 추구하는 분들이 자주 오는 곳들 중에 하나라고 합니다.


호화스러운 케어로 100% 만족도를 위해 계속해서 성장을 해나가고 있다고 합니다. 덕분에 소문에 소문을 듣고 추천을 받아 오는 분들이 대부분이라고 하네요. 그렇다면 어떤 시설에서 어떤 케어를 받는지 한 번 알아봐야겠죠? 시작합니다.



강서동 스웨디시 카운터

카운터 옆으로는 관리실들이 모여있는 복도가 보이네요. 처음에 샵으로 들어오시면 고급스러운 느낌을 내뿜는 카운터를 보실 수 있어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카운터 직원 분에게 문의해보시면 됩니다. 사실 미리 예약을 하고 오시면 기다리는 시간이 현저히 줄어들기 때문에 더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해요.


전화로 예약을 해주시는 것이 가장 빠르게 안내를 받아볼 수 있는 방법인데요, 낮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만 운영을 하고 있으니 영업 시간내에 전화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쉬는 날 없이 운영중이라 날짜에는 구애받지 않아도 된다고 하는데요, 다만 예약 마감이 빠르게 차는 날은 미리 선점하지 않으면 관리 받기 힘들어진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강서동 스웨디시 관리실

강서동 스웨디시 관리실에서는 어떤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았을까요? 먼저 시크릿 코스 60분을 선택하시는 분들은 14만원이라는 가격에 이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스페셜 테라피 프로그램도 준비되어있는데요, A코스는 60분 11만원, B코스는 90분 14만원, 마지막 투샷 코스는 70분 15만원이라고 합니다.


조금 더 독특한 관리를 원하시는 분들은 VIP릴레이코스를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리는데요, V코스 90분이며 가격은 19만원 입니다. 아무래도 관리사 두 분이 더 디테일하게 케어를 해주시기 때문에 놓치거나 부족한 부분 없이 받아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한국인 관리사님들이 담당을 해주셔서 그런지 소통에 대한 칭찬글도 많이 보이는데요, 케어를 진행하면서 빠지는 부분이 없도록 최대한 많은 대화를 하며 관리를 해주신다고 합니다. 게다가 경력이 있는 분들이라 해당 마사지에 관해 이해도가 높은 분들로만 구성이 되어있다고 보시면된다고 해요. 코스 수료도 마친 분들이니 믿고 맡겨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강서동 스웨디시 샤워실 입구

강서동 스웨디시 샵은 샤워실도 별도로 준비가 되어있어요. 샤워타올은 물론 일회용 칫솔 그리고 렌즈클리너도 별도로 제공해주신다고 해요. 없는 게 없는 청주 스웨디시 샵입니다.


청주 시외버스터미널과도 가까운 거리에 자리하고 있어 차량을 이용하지 않고 대중교통으로 오실 분들도 불편함 없이 오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강서로 108이며 강서동 488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니 주소 검색하셔서 찾아오시면 될 것 같네요 ^^


건마에반하다 검색하시면 전국에 있는 마사지 샵들을 둘러볼 수 있는데요, 다양하게 준비된 혜택도 누려보실 수 있으니 확인하시고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마사지 샵만으로는 부족하다 하시는 분들은 마사지 구인구직 전문 테라피닷컴과 에스테틱 뷰티 전문 마캉스도 함께 둘러보세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33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