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두정동 마사지 천안 스웨디시 추천업소 리스트 알려드립니다!

최종 수정일: 2023년 1월 11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천안 두정동에 있는 마사지 업소 세 곳에 대해 소개를 시켜드리려고 합니다. 먹자골목이 유명한 두정동은 많은 맛집이 있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약속 장소로도 많은 분들이 찾아주는 지역이기도 합니다. 천안 마사지샵이 다양하게 있지만 그중에서도 제대로 된 힐링을 할 수 있다는 곳만 선정해서 알려드리려고 하니 지금부터 많은 분들이 제보해주신 마사지 맛집에 대해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화이트스웨디시

천안 화이트스웨디시 인포

전원 20대 한국인 관리사 천안 화이트스웨디시는 감성적인 테라피를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관리사와 고객의 교감을 중시하는 부드러운 마사지, 스웨디시로 한땀 한땀 정성을 들인 케어를 진행하고 있는 곳이라고 하니 진정한 힐링 테라피를 원하시는 분들은 이 곳에서 휴식을 취해보시기 바래요.




천안 화이트스웨디시 대기실

주기적으로 체계적인 교육을 받는 이 곳의 테라피스트 분들은 천안 마사지구인을 통해 엄선하여 선발되신 분들이라고 하는데 모두 능력있는 관리사만을 채용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관리 수준을 계속 업그레이드하고 있다고 하니 높은 품질의 마사지를 제공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천안 화이트스웨디시 복도

낮 12시부터 마감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며 365일 매장이 쉬지 않고 연중 휴무로 영업중이어서 많은 분들이 방문하기 더 수월하다고 합니다. 건물 내에 무료 주차가 가능하다는 편의성이 있으며 두정동 먹자골목에 위치해서 접근성이 용이하다고 합니다.






 
M마실

천안 엠마실 로비

커플마사지샵 천안 M마실은 마사지 뿐만 아니라 왁싱도 함께 진행한다고 합니다.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주말과 공휴일에도 열려있다고 하니 언제든지 가서 개운하게 전신 케어를 받아볼 수 있을 것 같은데 한가지 샵에서 다양한 관리를 받을 수 있어 편리할 것 같아요.




천안 엠마실 복도

전원 한국인 힐러분들이 정성을 듬뿍 담아 관리를 진행해준다고 하는데, 주차장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주차비 부담없이 이 곳을 방문해볼 수 있다고 합니다. 천안 엠마실 스웨디시 샵의 카페를 통해서 더욱 많은 정보를 확인해볼 수 있으니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천안 엠마실 조형물

프로그램은 총 네개로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다고 하는데 감성 스웨디시 90분, 스페셜 코스 90분, 아로마 60분, 90분과 왁싱 코스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원하시는 코스를 선택해서 자신에게 딱 맞는 케어를 함께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지니테라피

천안 지니테라피 용품

남성전용 마사지샵 천안 지니테라피는 전원 한국인 관리사분들이 상주해있는 샵이라고 합니다. 아로마 마사지, 스웨디시 테라피를 수료하였으며 각종 케어 관련 자격증, 수료증을 보유하신 베테랑이라고 하니 내 몸을 믿고 이 곳에서 편안하게 관리받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천안 지니테라피 복도

낮 12시부터 새벽 2시까지 길게 운영을 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방문객을 수용할 수 있는 것 같은데, 인기가 있는 만큼 미리 예약을 진행하고 간다면 더 신속하게 케어룸으로 입장이 가능하다고 하니 가시기전에 해당 매장으로 연락을 취해 상담 문의를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천안 지니테라피 케어룸

마사지는 모두 60분, 90분의 시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해당 샵에 방문하는 고객들은 무료 주차가 가능하다고 하니 차량 이용객들도 부담없이 들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충북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809 아현빌딩에 위치해 있는 샵으로 방문해서 두정주차타워에 주차를 하면 된다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천안 바디케어샵 둘러보기 ▼



조회수 27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