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이곡동 스웨디시 마사지 대구 끌레르테라피, 확 끌리네!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오늘은 이곡동 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대구 끌레르테라피는 실력 있고 경력 많은 관리사님들로 대거 구성되어 있는데요. 전신의 피로를 싹 풀어주며 시크릿 공간으로 가장 인기 많은 관리 샵입니다. 어떤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고 관리실은 어떤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곡동 스웨디시 끌레르테라피 내부

내부에 들어오게 되면 확 트인 시야가 먼저 눈에 들어옵니다. 카운터를 통해 예약 확인을 빠르게 진행할 수 있는데요. 공간적으로 굉장히 넓어서 다른 사람과 동선이 많이 겹치지 않아서 좋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고객 분들의 배려를 위해 실내 적정 온도를 준수하여 따뜻함을 유지하고 있는 매장이라고 합니다. 다양한 시설을 자랑하고 있는 매장을 더 둘러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곡동 스웨디시 끌레르테라피 로비

대구 스웨디시 카운터를 지나 로비에 들어오게 되면 여유로운 공간 덕분에 기분 좋은 발걸음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중간 중간 놓여있는 전신 거울은 인테리어 느낌이 물씬 나서 위치적으로 누가 있는지 빨리 파악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대기 공간에 마련되어 있는 차, 음료를 즐길 수 있으며 또 다른 새로운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먼저 현재 진행되고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웨디시와 센슈얼로 진행하고 있으며, A코스 60분 8만원, B코스 90분 12만원, S코스 60분 11만원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세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본인에게 가장 잘 맞는 코스를 선택하여 예약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섬세하고 부드러운 전체적인 터칭을 주로 진행하고 있지만 부작용으로 손꼽히고 있는 멍들지 않고, 아프지 않고, 오히려 시원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을 겁니다.



이곡동 스웨디시 끌레르테라피 족욕실

이곡동 스웨디시의 또 다른 새로운 서비스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쪽에 배치되어 있는 족욕서비스를 통해 더 상쾌함을 느낄 수 있는데요. 혈액 순환 촉진과 체내의 노폐물을 배출하여 피부에 탄력을 주는 족욕은 관리 전에 진행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그래서 더욱 상쾌한 느낌으로 관리를 받을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매장내에 구성되어 있는 관리사님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전원 한국 국적을 가진 여성 관리사님으로 전체적으로 젊은 20,30대 연령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더 활기차고 밝은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요. 총 6명이다 보니 많은 분들이 예약하시기에 편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곡동 스웨디시 끌레르테라피 복도

지금부터 로비를 지나 관리실로 가는 복도 모습입니다. 코너를 지나 보게 되면 바로 관리실들이 나열되어 있는데요. 중간에 놓여있는 행운을 상징하는 액자들이 눈에 띄는데요. 그래서인지 나에게 더 행운이 올 것만 같은 기분이 들겁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입니다. 폰이 오프 시 마감이거나 랜덤 휴무일 시 방문 전 미리 전화 주시면 빠르게 예약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곡동 스웨디시 끌레르테라피 관리실

관리실로 들어오게 되면 화사한 레드가 우리를 반겨주고 있습니다. 딱 1인만이 수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 더 아늑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곡동 스웨디시 끌레르테라피 1인실

이곡동 스웨디시 1인실을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내부에 창문을 통해 환기와 위생에 관련된 소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혈액순환에 굉장히 도움을 많이 주는데요. 결림, 부종에도 큰 도움을 주고 있어 많이들 선호하고 있다고 합니다.


건강은 면역력이 떨어지면 바로 신체적으로 신호를 주고 있으며, 미리 대비하지 않으면 더욱 건강 악화로 바로 이어지는데요. 그전에 관리를 통해 도움을 받을수 있고 면역체계와 혈액순환에 가장 효과가 좋아 핫한 관리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찾아오시는길은 성서산업단지역 4번출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하철역 인근에 있다보니 접근성도 좋고 방문하기 좋을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이곳에선 실력 있는 관리사님을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채용하고 있습니다. 매장의 전반적인 시설과 복지 시설까지 갖추고 있어 주목 받고 있는 곳입니다. 건마에반하다엔 위치 정보와 프로그램에 대한 이벤트를 볼 수 있는데요, 마캉스 사이트를 통해서도 인기 많은 관리들을 자세히 구경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전국 마사지 샵 자세하게 보고 싶다면 ▼
조회수 1,89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