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동삭동 마사지 TOP.3 평택 호텔식 마사지샵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입니다. 오늘은 지제더샵 센트럴파크, 센트럴자이 아파트가 있는 동삭동 마사지 샵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단지가 있는 만큼 수많은 구성원 분들이 계실텐데요. 그렇기 때문에 집 근처에 마사지 받을 좋을 곳을 찾는 분들도 많이 계실 것 같아 럭셔리한 호텔식 마사지 샵들의 소개글을 준비해봤습니다. 함께 보시죠!


 

THE청담
  • 경기도 평택시 동삭동

스웨디시 마사지샵 평택 더청담은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수원지방법원 평택지원 인근에 자리 잡고 있어서 지리적으로 접근하기 굉장히 쉬워서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방문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다고 하는데요.


이 곳은 프로그램 구성이 잘 되어 있다고 하는데 아로마와 스웨디시의 액기스만 뽑은 신개념 코스 '센슈얼 로미디시'를 시행하고 있다고 해요. 이 외에도 전신관리와 스트레칭을 하는 스포츠 관리, 전신 아로마와 스트레칭을 결합한 아로디시 관리가 있다고 합니다.


모든 마사지 프로그램은 60분, 90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니 참고하셔서 원하는 시간동안 마사지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 ~ 새벽 5시까지로 운영시간 내에 필요한 관리를 선택해서 알맞은 시간에 케어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약손마사지
  • 경기도 평택시 동삭동

수면가능 마사지샵 평택 약손마사지는 문의를 통해서 샵 내에서 수면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개운하게 마사지를 받고 몸의 긴장이 풀어진 상태에서 더욱 질 좋은 숙면을 취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예약이 필수는 아니지만, 예약을 위주로 하고 있어서 미리 문의 후에 방문해 보시는것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무료 주차장이 있어서 차량 방문객들도 주차비 부담없이 이용가능 하다고 합니다. 영업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로 스포츠 , 아로마, 센슈얼 릴렉싱 감성 아로마 이렇게 세가지 종류의 마사지를 시행하고 있다고 해요.


모두 1시간, 1시간 30분의 두가시 시간 중 택1로 마사지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하니 발을 위주로 마사지가 받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스포츠 코스를 이용해주시면 될 것 같고 림프나 혈액의 순환이 필요하신 분들은 아로마 마사지를 받으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외모지상주의
  • 경기도 평택시 동삭동

전원 20대 한국인관리사 평택 외모지상주의 스웨디시 샵은 100% 당일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고 합니다. 오전 11시부터 새벽 2시까지 관리를 시행하고 있는 곳으로 꽤 오랫동안 가게의 문이 열려있는 것 같아요. 젊은 자국민분들이 근무하시는 만큼 소통도 잘 되고 업소 분위기도 훈훈하다고 하는데요.


이 곳에서 받을 수 있는 관리는 스웨디시 마사지가 있다고 하는데 A코스는 60분, B코스는 90분으로 짜여져 있다고 합니다. 한 시간동안 관리를 받아도 너무 아쉬워서 1시간 30분 코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다고 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한 시간이 넘는 시간동안 관리사분들과 친밀감이 형성되어 친해질 수 밖에 없게 되는 것 같아요. 해당 샵의 후기에서는 관리 실력과 관리사의 마인드에 대한 칭찬을 볼 수 있을 정도로 고객을 위해서 열심히 일을 하고 계신 것 같습니다.

 

이렇게 동삭동에 위치한 인기 마사지 업소 BEST.3를 알아보았는데요. 평택 사시는 분들이라면 알짜배기 정보가 될 것 같습니다. 제가 알려드리는 마사지 샵의 정보는 개인적으로 선정하는 것이 아닌 객관적인 평가를 통해서 검증된 곳들만 알려드리고 있으니 참고하셔서 건강한 마사지를 받아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평택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평택 마사지샵 더 둘러보기 ▼




조회수 85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