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평택 센슈얼 마사지 포승읍 왓포스웨디시 매일 가도 새로워!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평택 센슈얼 마사지 포승읍 왓포스웨디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센슈얼 마사지란 굉장히 조심스럽고 부드럽게 진행되는 관리로 만족도가 굉장히 높은 케어입니다.


모든 마사지가 그렇듯이 전문적으로 하는 곳에 가야 시간 아깝지 않은 퀄리티로 받아보실 수 있어요. 때문에 오늘 소개해드리는 바로 이 곳을 꼭 가보셨으면 하는 바람인데요, 자세하게 안내 해드릴 테니 참고하셔서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


평택 센슈얼 마사지 포승읍 왓포스웨디시 입구

입구를 보시면 절대 길을 잃지 않을 것 같은 느낌인데요, 저 같은 길치도 잘 찾아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눈에 확 띄는 인테리어로 오는 손님들의 발걸음을 멈추게 한답니다.


매니저님들이 계셔서 혼자 오거나 처음 오시는 분들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는데요,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기 때문에 헤매거나 부끄러워 하실 일이 없으실거예요!



평택 센슈얼 마사지 포승읍 왓포스웨디시 인포

이 곳이 바로 매니저님들이 계시는 인포메이션 데스크 입니다. 사람이 많아도 널찍하고 여유있어서 너무 붐비지 않아 좋더라고요! 바로 뒤에는 안으로 들어갈 수 있는 문이 있는데요, 잠시 후에 소개해드릴게요.


저는 대부분의 샵을 오후 2시 또는 3시에 가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그 때가 가장 한가한 시간대이기 때문인데요, 이 곳의 경우 낮 12시부터 새벽 5시 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니 더욱 여유롭게 받고 싶다면 새벽 3시까지는 가셔야 할거에요~~!


다른 곳에 비해 늦은 시간까지 영업을 하니 마감 시간에 쫓기지 않아도 된답니다!



평택 센슈얼 마사지 포승읍 왓포스웨디시 실내

문으로 들어오시면 이렇게 넓은 실내 공간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평상이 마련되어있어 편안한 대기 시간을 가지실 수 있습니다. 복도도 정말 넓죠? 아무래도 관리실 사이가 타 샵에 비해 멀어서 소음 걱정이 덜하다는 점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위치는 평택 포승읍 다이소 인근인데요, 주변에 식당도 많아서 케어 후에 굶주린 배를 채우기에도 제격인 곳이랍니다.


게다가 주차도 가능하니 자차로 오시는 분들도 부담 없이 오셔도 된다는 점! 기억해주세요 ㅎㅎ



평택 센슈얼 마사지 포승읍 왓포스웨디시 1인실

1인실도 정말 넓고 쾌적하게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항상 적절한 온도를 유지하기 때문에 요즘처럼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도 굴하지 않고 따뜻한 케어를 받으실 수 있어요.


평택 센슈얼 마사지에 혼자 오시는 분들도 지루하지 않도록 실력있고 센스 넘치는 관리사님들이 대기하고 계시는데요, 모두 태국인 여성분들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많은 손님들을 상대하다 보니 의사소통에 문제가 없을 정도로 굉장히 친절하고 친근한 분들이랍니다. 프로그램 수료를 마치셨으니 안심하고 케어를 받아보셔도 돼요 ^^



평택 센슈얼 마사지 포승읍 왓포스웨디시 관리실

평택 왓포스웨디시 클릭하시면 더욱 자세한 정보 확인이 가능한데요, 관리실들이 모두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있어서 그런지 친근함이 느껴집니다. 매트형으로 된 베드가 더욱 안전하게 관리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준답니다.


에어컨이 있으니 더위에 약하신 분들도 염려 마세요! 물론 지금처럼 추운 날씨에는 작동을 하지 않지만요 ^^ 샤워실도 완비되어있어 더욱 깔끔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평택 센슈얼 마사지 포승읍 왓포스웨디시 2인실

평택 센슈얼 마사지 왓포스웨디시의 경우 2인실도 마련되어있는 샵으로 커플 분들도 많이 찾는다고 하더라고요. 같이 누워서 고급 케어 받다 보면 친밀감도 더 높아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스웨디시와 센슈얼을 함께 받아보실 수 있는 A, B코스가 진행중인데요, A코스의 경우 60분 5만원에 이용이 가능하며 B코스의 경우 90분 7만원 입니다. 가성비 까지 놓치지 않는 왓포스웨디시!


평택 마사지의 정보가 더 궁금하신 분들은 클릭 후 살펴보세요^^ 다양한 업체들이 준비되어있답니다. 평택 뿐 아니라 전국 마사지 샵 정보를 모아둔 사이트가 궁금하시다면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해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지역 마사지 샵 궁금하다면 클릭 ▼
조회수 70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