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평택 고덕면 탑아로마 최고입니다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Paper bbak 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평택 고덕면 탑아로마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평택에 사시는 분들은 모두 들어본 적이 있을 정도로 유명한 곳이라고 합니다. 아로마 마사지의 정석이 궁금하신 분들은 탑아로마에 와서 배워간다고 하니 어느 정도인지 대충 감이 오시나요 ? 탑오브 탑, 진정한 힐링이 뭔지 궁금하시다면 평택 탑아로마에 대한 설명에 집중해주세요 !


여러분은 마사지 샵을 고를 때 가장 큰 기준점이 무엇인가요 ? 아마 다들 비슷하실 수도 있지만, 아무래도 실력과 시설 그리고 거리 등 이 세가지를 중점적으로 두고 보지 않을까 싶은데요. 시설은 사진으로 확인할 수 있고 거리 역시 지도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고 해도 실력은 직접 받아보지 않는 이상은 확인이 힘든 만큼 제가 보증하는 탑아로마를 믿고 한번 방문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혹시 마사지 샵을 이미 다니고 있으신 분이라고 하더라도, 탑아로마를 알게 된다면 매력에 퐁당 빠지실 거라고 장담할 수 있는데요, 그도 그럴 것이 한 번도 안 온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온 사람은 없다는 곳이 바로 이곳이기 때문이에요.


게다가 요즘은 늘어난 마사지의 수요 만큼이나 과잉 공급으로 인해서 마사지 샵들이 너무 많이 생겨나는 바람에 제대로 된 실력도 없으면서 전문 테라피스트들도 아닌 분들이 마사지를 하는 경우가 너무나 많은데요. 이런 곳들 가운데서 진정한 마사지를 찾는다는 것은 참 어려운 일입니다. 그런 실력은 물론 시설까지 좋은 곳으로요 !


평택 고덕면 탑아로마 실내
평택 고덕면 탑아로마 실내

사진으로 보시면 아시겠지만, 실내가 꽤 큰 구조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문을 열고 바로 보이는 이곳은 안내데스크 인데요. 예약을 하신 분이나 혹은 처음 오신 분은 여기서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처음 손님을 맞이하는 공간인 만큼 꽤나 신경을 쓰셨다는 게 느껴지는 공간인데요. 무심한 것 처럼 보이지만 많은 정성이 느껴지는지라 사장님이 매장에 얼마나 많은 애착을 가지고 계시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평택 고덕면 탑아로마 신발장
평택 고덕면 탑아로마 신발장

밖에서 신고온 신발의 경우 수납형 신발장에 따로 보관을 해두시면 된답니다. 요즘 시국이 시국인지라 위생적인 면에 있어서 평소보다 더욱 날을 세울 수 밖에 없는데, 이렇게 오픈형 신발장이 아니라 수납형 신발장을 비치하고 계셔서인지 마음 편하게 보관해둘 수 있었습니다. 게다가 분실의 위험도 없으니 더욱 마음이 놓이기도 했구요.


평택시 고덕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주소는 매장 측에 문의를 해보셔야 하는데요. 주변이 아파트 단지인지라 찾아오기 힘드신 분들이 계실 수도 있으나 서정리역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는 만큼 그리 어렵지는 않을 것으로 예상 됩니다.



주소는 고덕면 여염리 4413번지 인근입니다. 보시다시피 많은 상가건물들이 있어서 헷갈리실 수도 있는데요, 고덕 파출소에서 걸어서 4분거리에 위치하고 있다는 것만 기억하고 계신다면 그리 어렵지 않게 찾아오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사진을 누르시면 주변 로드뷰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평택 고덕면 탑아로마의 경우 영업시간이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입니다. 점심에 마사지가받고 싶으신 분들도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는데요. 게다가 늦은 시간까지 운영하시기 때문에 술한잔 한뒤에도 언제든지 찾아가도 부담이 없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평택 고덕면 탑아로마 카운터
평택 고덕면 탑아로마 카운터

하지만 방문하기 전에는 전화 한통 해보고 난 뒤에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핸드폰이 꺼져있거나 응답이 없을 경우에는 손님이 너무 많아 마감을 한 경우 혹은 랜덤휴무일일 경우가 있거든요. 소중한 시간과 귀한 발걸음을 아끼고 싶으시다면 반드시 방문 전 전화 한 통은 필수랍니다 !


근무하시는 분들은 모두 중국인 선생님들이십니다. 한국인 선생님이 아니라고 해서 걱정하시나요 ? 전혀 그러실 필요가 없는데요. 마사지 하면서 필요한 압 조절 혹은 세기 등에 관련된 한국어에는 모두 능통하시기 때문이에요.


게다가 평택 고덕면 탑아로마의 선생님들은 전문 마사지 과정을 모두 수료하셨기 때문에 얼마든지 퀄리티 높은 관리를 즐기실 수 있답니다 !


평택 고덕면 탑아로마 1인실
평택 고덕면 탑아로마 1인실

관리는 이 방에서 이루어질 거에요. 정말 깔끔하죠 ? 핫핑크색의 침대가 눈에 들어오는데요. 침대의 쿠션감도 너무 좋고 방도 깔끔해서 누워만 있어도 잠이 솔솔 쏟아질 것 같이 생겼네요. 게다가 습식 케어를 위한 가운과 온도와 습도조절을 위한 에어컨까지 완벽구비 ! 그야말로 지상낙원이라고 할 수 있는 곳입니다.


평택 고덕면 탑아로마 족욕대
평택 고덕면 탑아로마 족욕대

케어가 들어가기 전에는 이렇게 풋케어도 따로 받구요 ~


평택 고덕면 탑아로마 샤워실
평택 고덕면 탑아로마 샤워실

샤워실까지 완비되어 있어서 깔끔하게 마무리까지 하고 나올 수 있는 평택 고덕면 탑아로마 입니다 ! 당연히 기본적인 준비는 다 되어있어서 따로 준비해갈 게 없답니다.


프로그램에 대해서 안내해드릴게요. 아로마 마사지 A코스 60분에 7만원 B코스 90분에 9만원 입니다. 스웨디시 마사지 A코스 60분에 8만원 B코스 90분에 10만원이구요. 스포츠 마사지 A코스 70분에 6만원 B코스 90분에 7만원이에요. 그리고 VIP 마사지의 경우 A코스 100분에 13만원 B코스 120분에 15만원 이랍니다.


평택 고덕면 탑아로마는 관리 끝난 후 수면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한숨 쉬었다 가기에는 아주 딱인 장소인데요. 예약을 원하신다면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조회수 35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