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평택 서정리역 끌림테라피 마음이 동하는 곳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 Paper bbak 입니다 ! 오늘은 평택 서정리역 끌림테라피에 대해서 소개시켜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 주간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다른 테라피 샵보다 더욱 저렴하고 가성비 넘친는 케어가 가능한 곳인데요. 평소에 마사지를 받고 싶었으나 가격이 부담이 되어서 망설이셨던 분들이나, 원래 받고 있었던 곳의 가격이 너무 비싸서 괜찮은 마사지 샵을 알아보고 계셨던 분이 계신다면 평택 끌림테라피를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근래에 들어서 길을 가다가 고개만 들어도 쉽게 발견할 수 있는 게 바로 마사지 샵들인데요. 그 정도로 많은 매장들이 생겼습니다. 동네에만 해도 정말 많은 종류의 테라피 샵이 즐비하고 있으니 말이죠. 어떤 매장을 골라야 하나 그 재미는 쏠쏠하게 느껴질 수 있어도 문제는 그 속에서 숨은 진가를 알아보는 일이 더욱 힘들어졌다는 점인데요. 마사지 한 번 잘못 받았다가는 되려 건강을 망칠 수 있을 정도이니 선택에 신중을 기해야 하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평택 서정리역 끌림테라피 복도
평택 서정리역 끌림테라피 복도

우선 평택 서정리역 끌림테라피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매장 자체가 정말 깔끔하고 환하게 생겼죠 ? 웬만한 호텔 저리가라인데요. 깔끔한 인상을 주는 화이트와, 따뜻한 느낌을 주는 우드톤이 섞여서 안정감있는 분위기가 연출되는데요. 중간중간 자연의 향기를 맡을 수 있는 초록색 식물들도 놓여있어서 상당히 이국적이면서도 싱그러운 풀내음까지 나는 듯 합니다.


평택 서정리역 끌림테라피 카운터
평택 서정리역 끌림테라피 카운터

카운터에 예약자 이름을 말씀하시면 선생님께서 안내를 도와주실 겁니다. 실력적인 면을 제외하고 서비스도 뛰어나기로 유명한 곳인데요. 그런 만큼이나 상당히 서비스가 좋아요. 개인적인 생각일 수도 있지만, 마사지 샵은 이렇게 평택 끌림테라피 처럼 좋은 서비스와 쾌적환 환경 그리고 고퀄리티의 실력이 뒷받침 되어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런 곳을 찾아가는 것이 몸에도 좋고 정신건강에도 도움이 된답니다.



이제 위치를 안내해드릴게요. 경기도 평택시 서정역로 1인데요. 지번주소로는 서정동 347-15 미래빌딩 2층입니다. 파고다택시 사거리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요. 양천뼈다귀 골목에서 쭉 직진하시 다음에 좌회전 하시면 보이는 갈평야채 인근이랍니다. 주소가 헷갈리시거나 자세한 지도를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사진을 클릭해 이동해주세요.



외관을 직접 보면 더욱 쉽게 찾아올 수 있기 때문에 함께 첨부해드리겠습니다. 보시다시피 건물 자체가 지은지 얼마 안 된 새 건물이라는 게 느껴지시죠 ? 그렇기 때문에 매장 역시 다른 곳에 비해 시설이 좋을 수 밖에 없는데요. 인근 건물들에 비해 구별도 잘 되는 편이라서 찾아오는 데에 큰 어려움은 없을 것 같습니다. 사진을 누르시면 로드뷰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충동현대아파트 정류장에서 하차한 뒤에 횡단보도 한 번만 건너면 될 정도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중앙동주민센터 정류장에서 내려도 횡단보도 한 번으로 도착할 수 있는 거리입니다. 버스타고 움직이셔도 상당히 가깝고요, 서정리역 1번출구에서도 걸어서 10분거리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게다가 차를 끌고 와도 무료로 주차가 가능한 부분이니, 어떻게 오시든지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다는 점 !


지금 진행중인 이벤트는 주간할인 이벤트가 있는데요. 주간에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조금 더 저렴한 금액에 마사지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평택 서정리역 끌림테라피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 사이에 방문할 시 -1만원이 할인된답니다. 하지만 주말이나 공휴일 등의 빨간날에는 적용이 불가하니 이 점 참고해주세요 !


서정리역의 힐링퀸으로 꼽히고 있는 끌림테라피는 감성 테라피 샵으로써 아늑하고 푸근한 곳에서 최고의 힐링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신다고 하는데요. 고단하고 힘들었던 하루를 편하게 보낼 수 있도록 정성과 친절을 다하여 최고의 마사지를 선사하는 곳입니다.


평택 서정리역 끌림테라피 1인실
평택 서정리역 끌림테라피 1인실

관리는 이 방에서 이루어집니다. 당연한 이야기일 수도 있지만, 1인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1인실이라고 하더라도 정말 넓은 형태로 되어있어요. 침대 하나만 덩그러니 놓여있어 썰렁한 느낌이 들 수도 있는데, 화장대와 에어컨 등이 있고 관리도 잘 되어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평택 서정리역 끌림테라피 휴식공간
평택 서정리역 끌림테라피 휴식공간

관리가 끝난 후에는 졸음이 밀려올 손님들을 위해 여기서 잠시 쉴 수 있는 공간도 만들어두셨습니다. 작은 소파가 있는 공간이지만 그래도 손님을 배려했다는 모습이 엿보여 감동스럽기까지 하네요. 밖에서 방의 모습은 당연히 절대 안 보이구요, 장식장에 있는 여러 물품들 역시 상당히 잘 어우러지고 멋있네요.


평택 서정리역 끌림테라피 1인실 2
평택 서정리역 끌림테라피 1인실 2

프로그램 설명 드리겠습니다. 감성 스웨디시 프로그램 A코스 60분에 8만원, B코스 80분에 10만원, B코스 100분에 12만원이구요. 근막 스웨디시 프로그램 A코스 60분에 10만원, B코스 90분에 13만원 입니다. 슈가링 왁싱까지 겸하고 있으시기 때문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따로 평택 서정리역 끌림테라피에 문의 주시면 될 것 같아요.


개인 샤워실은 물론 최고급 수용성 오일 사용으로 바디스크럽까지 해주시니 관리 한 번 끝나고 나면 상당히 부드러운 살결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관리사님 전원은 한국인으로써 영업시간의 경우 낮 11시부터 새벽 2시까지입니다.


이런 평택 서정리역 끌림테라피를 방문해보고 싶으시다면 건마에반하다 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조회수 18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