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탄방역 스웨디시 마사지 제대로 즐기려면 대전 달빛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연휴에 너무 많은 일을 해서 그런지 찌뿌둥한 오늘, 탄방역 스웨디시 샵을 추천 해드리려고 합니다. 실제로 명절이 끝난 뒤에 스웨디시 받으려고 찾아오는 분들 중에 대다수는 무리한 집안일이나 장시간 운전을 한 뒤로 근육통이 발생한 고객들이라고 합니다. 덕분에 대전 스웨디시 예약을 하기가 굉장히 힘들다고 하는데요, 미리 알아보고 예약에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최저가 혜택 알림도 준비했으니 아래에서 자세하게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탄방역 스웨디시 실내

탄방역 스웨디시 실내에는 이렇게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준비되어있는데요,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는 향을 느낄 수 있도록 항상 은은하게 향초를 피워두고 있다고 합니다. 누구나 그렇듯 좋은 향기 혹은 좋은 인테리어를 보면 오랜 기간 기억에 남을 수밖에 없는데요, 실제로 이 곳을 이용한 대다수의 고객들의 기억 속에 제대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예약이 언제 가능할지 궁금한 분들이 계실 것 같아 현재 영업시간을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오전 11시부터 새벽 1시까지라고 하는데요, 영업시간이 길면 길수록 고객의 편의성은 증가하기 때문에 최대한 늦은 시간까지 운영을 하기 위해 노력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1인샵 체제로 운영을 하고 있기 때문에 예약 문의 시 답변이 느릴 수도 있다고 하니 이 부분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탄방역 스웨디시 사진1

조금 더 자세한 정보는 대전 달빛테라피 네이버 카페를 통해서 전달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업체 사장님이 직접 운영을 하고 계시기 때문에 후기라던지 다른 곳에서 얻을 수 없지만 궁금했던 정보들을 한 눈에 알아보기 편하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관리사 프로필이나 출근부 등을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현재 20대 한국인 관리사님들이 근무를 하고 있기 때문에 방문 전 어떤 관리사님에게 받아야 할지 고민이 많이 되실 거예요. 자세히 살펴본 뒤 이용하시면 예약하는데 도움을 많이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탄방역 스웨디시 사진2

마사지 구인을 통해 항상 관리사님들을 상시로 모집하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방문하는 손님들에게 조금 더 나은 서비스와 마인드를 제공하기 위해 실력 좋은 테라피스트 분들을 항상 구인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정말 하나부터 열까지 고객을 위한 마음 하나로 운영을 하고 계신다는 것을 고객들도 느낄 정도라고 하니 베스트 샵이 될 수밖에 없죠!



탄방역 스웨디시 사진3

탄방역 스웨디시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릴게요. 어떤 관리사님이 나와 맞을지 파악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어떤 코스를 어떻게 받아야 할지도 중요한 요소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 가지 놀라운 사실이 있는데요, 바로 관리사님에 따라 가능한 프로그램이 다른다는 점입니다.


총 세 분의 테라피스트가 있으며 첫 번째로 가은 관리사는 80분 단일코스 13만 원에 이용이 가능하며 한나 관리사는 80분 단일코스 11만 원이라고 합니다. 지아 쌤의 경우에는 VIP코스를 진행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시간은 80분이며 가격은 13만 원이라고 하니 예약하실 때 참고하시면 됩니다. 대전 1인샵 달빛테라피 클릭하시면 예약이 가능하며 프로그램, 관리사 정보 등을 더욱 자세히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탄방역 스웨디시 사진4

마지막으로 위치를 알려드릴텐데요, 탄방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이 곳은 대전광역시 서구 탄방동 776 입니다. 주소를 클릭하시면 지도로 확인이 가능하니 주변 시설 등을 확인하시고 찾아가시면 더욱 편리하게 가보실 수 있습니다.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탄방역 스웨디시 찾아오는 분들은 대부분 자차로 오시기 때문에 추가적인 비용 걱정이 없게 조치를 취해 놓으셨다고 하니 부담 없이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래 사진 클릭시 전국 마사지 샵 할인이 가능한 마사지 사이트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오늘도 유익한 정보를 얻으셨길 바라며 탄방역 스웨디시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타 지역 마사지 샵 궁금하다면 ▼
조회수 66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