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대구 두산동 예담테라피 말끔하게 힐링을!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대구 두산동 예담테라피의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예담테라피는 고품격 관리를 통해서 방문하는 고객분들 한분 한분의 피로를 말끔하게 풀어드리기 위해서 다방면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는 샵이라고 합니다!


지친 일상속에서 진정한 휴식처가 되기 위해서 정성 어린 서비스와 친절함으로 모실것은 약속한다고 하네요! 예담테라피의 자세한 내용들이 점점 궁금해지기 시작하는데요, 그럼 지금 부터 예담테라피의 소개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구 두산동 예담테라피 로비
대구 두산동 예담테라피 로비

예담테라피는 대구광역시 수성구 두산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예약 뿐만 아니라 직접 방문하셔서 찾아오시는 손님들 까지 너무 많이 계셔서 현재는 자세한 위치를 전화 예약시에 전해주고 있다고 합니다! 손님이 어느 정도로 많은지 대략 짐작이 가능한 부분이라고 생각하며, 그만큼 찾으시는 손님이 많은 검증 된 샵이라고 생각해도 괜찮겠죠?^^


인근에는 황금역이 있습니다! 그래서 만약 전철을 이용한다고 하면, 1번 출구에서 부터 8분만 걸으시면 도착하실 수 있는 위치 입니다! 그러나 대중교통 보다 자차를 선호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죠? 그런분들을 위해 예담테라피는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고 합니다! 방문하실 때 무슨 방법을 이용하더라도 부담 없이 찾아갈 수 있겠네요!



대구 두산동 예담테라피 복도
대구 두산동 예담테라피 복도

예담테라피는 오전 8시부터 새벽 6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어요. 24시간중에 22시간을 영업하는 것인데요, 이건 24시간 영업이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라고 보여지네요^^ 그렇다고 24시간 영업을 하는 것은 아니니 꼭 방문전에 확인은 필수입니다!


샵은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주말에도 정상적으로 영업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다만 스케줄이 꽉 차서 마감되거나 사정이 생겨 휴무를 하게 될 때면 휴대전화가 꺼져있다고 합니다! 이 점을 유의하셔서 미리 미리 넉넉한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예약을 한다면 아쉽게 예약을 못하는 경우가 발생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대구 두산동 예담테라피 룸
대구 두산동 예담테라피 룸

예담테라피에서 케어를 도와주시는 관리사님들은 모두 한국인의 여성 분들이라고 합니다! 덕분에 원하는 서비스를 요청하기에도 수월하고 간단한 담소를 나누기에도 아무 문제가 없다고 보여지네요!


거기다 관리사님들은 필요한 관련 종목들에 대해서 교육을 완벽하게 수료하신 분들이기 때문에 실력적으로도 굉장히 호평을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제가 후기를 살표보더라도 실력에 대해서 아쉬워하는 후기를 찾아보지 못하겠더라구요! 운동을 하고 방문하더라도 어떤 부위가 가장 뭉쳤는지 정확하게 짚어내며 개운하게 풀어준다고 하니 입소문이 날만한 것 같습니다.



대구 두산동 예담테라피 케어룸
대구 두산동 예담테라피 케어룸

대구 두산동 예담테라피의 프로그램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크게 아로마 마사지와 스웨디시 마사지로 나누어 지고 있다고 합니다. 우선 아로마 마사지 부터 살펴보겠습니다. A코스가 60분 7만원, B코스가 90분 9만원의 가격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또 스웨디시 마사지는 A코스가 60분 8만원, B코스가 90분 12만원 이라고 하네요!


국내의 마사지샵들의 가격대와 비교해 보았을 때 확실히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그렇지만 경력 있고 실력 있는 관리사님들의 실력은 오히려 더 우수하다고 합니다. 어디 하나 모자람이 없는 완벽한 샵이라고 밖에 생각이 안드네요^^



대구 두산동 예담테라피 샤워실
대구 두산동 예담테라피 샤워실

예담테라피는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실력은 의심할 여지가 없어 보이는데요, 시설의 퀄리티도 이에 전혀 뒤쳐지지가 않는다고 하네요. 후기에서도 심심치 않게 찾아볼 수 있는 시설에 대한 언급들도 대부분 깔끔하고 청결한 위생상태에 깊은 인상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전체적으로 정말 깔끔하고 청소를 수시로 하기 때문에 이런 평을 받고 있지 않나 짐작할 수 있는데요, 사진을 잠시 보더라도 확실히 밝은 내부임에도 불구하고 얼룩이나 먼지를 찾아 볼 수가 없을 것 같네요!


오늘은 대구 두산동 예담테라피의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본문에서 안내드린 코스 가격은 건마에반하다 회원 가격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해당 내용은 건마에반하다를 통해 더욱 자세하게 확인 하실 수 있으니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마사지샵 구경하러 가기!
조회수 21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