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화성 동탄 고래스웨디시 내 주변에서 힐링을!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화성 동탄 고래스웨디시의 소개를 해드릴까 합니다! 계절이 변하면서 환절기가 찾아오고 그만큼 환절기 감기에 조심을 하셔야 하는 시기인데요, 현재 코로나 시국까지 겹쳐지면서 가벼운 감기라도 무시하고 지날 수가 없는 상황이 되어버렸습니다.


개인 위생관리와 방역 지침 준수를 엄격히 해야하는 상황에 일상 속 힐링을 찾아 떠날 수 있는 장소도 제한이 많이 되어버린 상태가 아닐 수 없습니다! 이럴 때 무기력하게 방콕만 하지 말고 개운한 마사지를 가끔 받으러 다니시다 보면 우울한 기분을 떨쳐내는데 도움이 많이 될 수 있는데요! 오늘은 그런 샵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



화성 동탄 고래스웨디시 룸
화성 동탄 고래스웨디시 룸

고래스웨디시는 오후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어요! 생각 보다 이른 시간 부터 오픈을 하고 있기 때문에 점심시간을 이용해 주변의 직장인 분들도 많이 찾아 주시는 곳입니다! 직장 바로 근처에서 점심시간동안 테라피를 받을 수 있다니 낭만적이지 않나요? ^^


공간 자체가 아담하고 또 안락한 분위기라서 처음 오시는 고객분들 못지 않게 단골로 찾아 주시는 고객분들도 많이 계신다고 합니다! 따라서 처음 방문했을 때 인상 깊이 남은 서비스와 실력 덕분이라고 생각 할 수가 있겠는데요, 누구에게나 만족감을 선사해줄 수 있는 고래스웨디시만의 비법이 궁금해지네요^^



화성 동탄 고래스웨디시 케어룸
화성 동탄 고래스웨디시 케어룸

고래스웨디시에 계신 관리사님들은 전원이 한국인의 여성 관리사님들이라고 합니다! 섬세하고 정성스러운 테라피 실력으로 대부분의 방문 하셨던 고객님들이 후하게 평을 주고 있다고 하는데요, 개개인 마다의 불편하거나 뭉친 부위를 꼼꼼하게 풀어주어서 개운함을 선사해주고 친절하고 상냥한 태도로 제대로 대접 받는 기분을 느낄 수가 있다고 합니다!


고래스웨디시는 실력 만큼이나 여러가지 다양한 부분에서도 극찬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그중에 하나가 인테리어와 쾌적함 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아늑한 내부는 수시로 환기를 해주면서 쾌적한 공기를 유지하고 있으며, 부드러운 캔들로 향을 더해준다고 합니다! 또 곳곳의 조명들은 고객들의 눈도 즐겁게 해주어서 오감을 만족 시켜준다고도 하네요!^^



화성 동탄 고래스웨디시 휴게공간
화성 동탄 고래스웨디시 휴게공간

화성 동탄 고래스웨디시의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감성스웨디시와 하체 림프마사지를 포함한 코스가 60분 10만원, 80분 13만원으로 책정이 되어 있습니다! 프로그램과 실력의 수준을 생각하고 보면 정말 가성비 넘치는 구성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실제로도 후기를 보면 시간과 돈이 전혀 아깝지 않은 선택이었다고 하기도 합니다.


그만큼 찾으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100퍼센트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만약 예약을 위해 전화를 했을때 폰이 꺼져있다면 그날은 아쉽게도 영업을 하지 않는 날이라고 합니다. 때문에 원하는 일시가 있다면, 넉넉한 시간을 가지고 미리 예약을 하시는 것이 도움이 되겠죠?^^



화성 동탄 고래스웨디시 인테리어
화성 동탄 고래스웨디시 인테리어

고래스웨디시는 이름에서도 느껴지듯이 인테리어 소품도 고래 인형을 사용하였네요! 귀엽고 센스있는 소품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일반적으로는 샵의 컨셉과 이름이 연관성이 없는 샵이 대부분 이라고 생각했었는데 고래스웨디시의 경우에는 컨셉을 충실하게 유지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고래스웨디시는 1인 1실이기 때문에 마사지에 충분히 집중 하실 수 있으며 전원 한국인 관리사님들이기 때문에 소통에 전혀 문제 없이 불편함 없이 관리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관리사님들도 경력이 있으신 분들이기 때문에 지치고 힘들 일상에 작은 위안이 되어준다고 하는데요, 여러가지 부분을 놓고 봤을 때 작은 위안이 아니라 아주 큰 위안을 받아갈 수 있는것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



화성 동탄 고래스웨디시 위치
화성 동탄 고래스웨디시 위치

고래스웨디시를 찾아오시는 길을 안내드려 볼게요! 화성시 동탄기흥로 447-28 여울시티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찾으실 수 있고, 동탄역 인근이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더라도 전혀 어려움 없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또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을 거라고 예상이 되는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서 고래스웨디시는 무료주차를 지원하고 있다고 합니다! 요즘 같은 때에 주차 한번 잘못하면 과태료 때문에 주차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닌데요, 고래스웨디시에 방문할 때는 그런 걱정 일절 안해도 되니 크나큰 장점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이번 시간에는 화성 동탄 고래스웨디시의 소개를 해드렸어요. 제가 위에서 말씀드린 구체적인 가격은 건마에반하다 회원할인 혜택을 적용한 가격인데요, 건마에반하다를 통해 더욱 자세히 확인이 가능합니다! 기본 가격보다 더욱 저렴히 이용하실 수 있는 기회를 놓지치 마세요!



다른 지역 스웨디시샵 구경하기!
조회수 13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