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수원 인계동 아이테라피 감성이 충만한 곳!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수원 인계동 아이테라피의 소개를 해드리려고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저는 원래 체질이 목이 자주 건조해져서 물을 자주 마시는 버릇이 있는데요, 목이 건조하게 되면 기침이 자주 나옵니다! 그런데 요즘 같은 때에는 기침을 하며 주변에 눈치가 보여서 함부로 기침도 할 수가 없는 상황이네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샵은 많은 후기들과 입소문으로 인계동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샵인데요, 건마에반하다 회원 할인가 함께 안내드릴 테니 집중해서 잘 봐주세요!



수원 인계동 아이테라피 카운터
수원 인계동 아이테라피 카운터

아이테라피는 바쁜 일상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시원하게 테라피 마사지로 힐링할 수 있는 인계동에 있는 샵이에요. 친절함과 정성스러운 서비스로도 이미 유명한 곳이기도 한데요, 고객들의 행복한 미소에 뿌듯함을 느끼는 배려심 깊은 샵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아이테라피는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992-4 3층에 위치해 있어요. 수원시청역 6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이면 도착하는 위치인데요, 인계동은 사람도 많고 차도 많아서 자동차 이용에 자신이 없으신 분들은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더라도 무난하게 잘 찾아올 수 있는 위치에 있는 것 같습니다!



수원 인계동 아이테라피 로비
수원 인계동 아이테라피 로비

아이테라피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시작해서 새벽 5시에 마감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왠만한 시간대에는 영업을 하고 있다고 봐도 무방한 시간대라고 할 수 있는데요, 휴무일도 따로 정해 두지 않았기 때문에 원하기만 한다면 언제 스케줄을 잡더라도 전혀 문제가 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다만 고객들이 많이 찾게 돼서 스케줄이 마감되거나 사정상 휴무를 해야 하는 날이면 예약 전화기를 꺼둔다고 하는데요, 전화기의 전원 상태로 그 날 영업이 휴무인지 아닌지를 판가름 할 수 있겠네요!



수원 인계동 아이테라피 휴게실
수원 인계동 아이테라피 휴게실

수원 인계동 아이테라피의 프로그램별 가격도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스웨디시 아로마 감성 마사지가 60분 8만원, 90분 10만원, 120분 14만원에 이용할 수 있게 가격이 책정되어 있어요! 상기 시간은 입, 퇴실 시간이 아니라 순수 관리 시간을 뜻 하는 꽉 채운 시간이라고 해요!


아이테라피에서 근무 하는 관리사님들은 전원이 한국인의 여성 관리사님들인데요, 코스별로 필요한 모든 교육을 수료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인지 실력적인 부분에서 부족함을 느끼는 손님이 거의 없다고 하는데요, 저 같은 일반인은 왠만해서는 개운함을 느끼고 대만족 할 수 있는 정도의 뛰어난 실력이라고 합니다!



수원 인계동 아이테라피 관리룸
수원 인계동 아이테라피 관리룸

앞전에 아이테라피는 수원시청역 6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이면 도착하는 가까운 위치에 있다고 말씀 드렸었는데요, 꼭 대중교통만을 이용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저 처럼 내비게이션이 없으면 길 찾기가 어렵거나 자신의 자차를 꼭 이용해야 할 이유가 있으신 분들은 자동차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자동차를 이용하실 때 가장 걱정 될 수 있는 부분이 주차 자리 문제일 텐데요, 인계동에 직접 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차 만큼이나 사람도 굉장히 많고 골목 골목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복잡한 구조를 하고 있어요! 그래서 주차에 대한 걱정도 이만저만이 아닐 수 있는데요, 아이테라피는 그런 걱정을 덜어줄 수 있는 무료주차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고 하니 이렇게 기쁜 소식이 또 없을 것 같습니다!



수원 인계동 아이테라피 케어룸
수원 인계동 아이테라피 케어룸

아이테라피는 실력도 이미 보증 되어 있지만, 샵 내부의 엄격한 방역수칙 준수와 청결 유지에도 호평이 나있는 샵 이에요! 직접 방문했었던 고객의 후기에 따르면 각 방은 여러 사람이 사용했다고는 믿을 수 없을 만큼 굉장히 깔끔한 상태라고 합니다. 요즘 같은 때에 조금만 위생 관리에 소홀해도 문제가 크게 될 수 있을 만큼 중요한 부분을 차지 하는게 청결 유지인데요, 아이테라피는 그런 부분 또한 놓치지 않는 세심한 관리가 이루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수원 인계동 아이테라피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려 보았습니다! 인계동의 핫플레이스로 이름이 난 이유를 조금은 알 수 있는 시간이었는데요, 제가 언급해드린 프로그램 별 가격은 건마에반하다 회원 할인이 포함 된 가격이에요! 건마에반하다를 통해 건마에반하다 회원 할인가를 확인 하실 수 있고, 자세한 프로그램과 관리사님들에 대한 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마사지 샵 구경하러가기!
조회수 3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