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서울홈케어 김비서홈타이 경기 인천 지역까지 최고의 힐링으로 모십니다!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서울홈케어 김비서홈타이 소개를 들고 찾아왔어요. 서울 뿐 아니라 경기 인천 지역까지 가능한 홈케어 업체이기 때문에 더욱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저 또한 바깥 외출이 잦아들면서 스웨디시 샵을 찾는 빈도수도 굉장히 많이 줄었는데요, 그렇다고 집에 가만히 있기에는 우리의 휴일이 아깝고 시간이 아깝잖아요? 그래서 준비한 것이 바로 오늘 소개해드릴 홈케어랍니다!



서울홈케어 김비서홈타이 사진1

사실 홈케어를 받아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스웨디시 샵에서 받는 케어와는 또 다른 세계를 경험해보실 수 있는데요, 더 시원하다 개운하다 이런 의미가 아닌 더 간편하다 더 안전하다 의 느낌이라고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아마 이 글을 보고 계신 분들 중 대부분은 스웨디시 마사지 샵 한 번 쯤은 다녀와보셨을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푹 쉬러가는 샵의 가장 큰 단점이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제가 생각하는 바로는 아마 번거로움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마사지 받으러 갈 생각에 신나게 갈 때는 몰랐지만 막상 케어 받고 나오면 집으로 돌아가기 아쉽고 귀찮았던 적 한 번쯤 있으시죠? 이 문제점을 보완할 방법이 바로 홈케어입니다!


서울홈케어 김비서홈타이 사진2

내 집에서 또는 내가 마련한 공간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는 것 이것이 제대로 된 힐링이 아닐까 합니다 ^^ 또한 홈케어는 마사지 샵에 비해 시간 제약이 없는 편인데요, 그 중에서도 김비서홈타이는 24시간 운영을 하고 있기 때문에 더 자유롭게 누려보실 수 있습니다. 언제든 내가 원하는 시간에 케어 받을 수 있다는 것 상상 해보시면 얼마나 짜릿한지 아실거에요!



서울홈케어 김비서홈타이 사진3

24시간 영업만 한다고 다는 아니죠! 서울홈케어 김비서홈타이는 경기 인천 지역까지 전 지역 30분 이내로 도착이 가능한 베테랑 기사님들이 계십니다. 소중한 시간을 내서 받는 마사지인데 기다리는 시간이 더 길면 안되잖아요! 대기시간에 대해서는 전혀 신경쓰실 일이 없으니 걱정은 NO!



서울홈케어 김비서홈타이 사진4

결제는 현금은 물론 카드도 가능해요. 하지만 부가세가 별도이니 현금 결제나 계좌이체 등을 사용하는 것이 더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중 하나이겠죠? 우리에게 개운하고 에너지 넘치는 마사지를 제공하는 관리사님들은 모두 태국인 혼혈 여성 힐러님들입니다. 전통 타이 마사지를 받기에는 더할나위 없이 좋다고 할 수 있어요! 게다가 부드러운 아로마 마사지까지 가능하니 내가 있는 곳이 바로 천국이다! 하고 외쳐도 될 정도랍니다.



서울홈케어 김비서홈타이 사진5

전화 한 통으로 시작되는 행복한 마사지 타임! 그렇다면 김비서홈타이에서 이용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아로마테라피, 타이마사지, 감성아로마(스웨디시), 감성 VIP 코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모든 코스를 다 경험해보고 싶다 하시면 스페셜 마사지 코스나 감성 VIP 코스 또는 VIP 마사지 코스를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가격은 아래에서 소개해드릴게요.



서울홈케어 김비서홈타이 사진6

타이 마사지와 아로마 마사지는 7만원부터 14만원까지 그리고 60분부터 150분까지 다양한 코스로 준비되어있습니다. 이 두가지를 함께 받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스페셜 마사지 코스를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120분 10만원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서울홈케어 김비서홈타이의 더 다양한 코스별 안내는 하단 배너를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경기 인천 지역까지 회원가 혜택으로 저렴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는 기회이니 놓치지 마시고 꼭 확인해보세요!



스웨디시 마사지 샵 구경하러 가볼까?
조회수 4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