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마포 상수역 시원애스웨디시 마사지, 짜릿해!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상수역 스웨디시 마포 시원애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일상의 피로에 지친 여러분들을 위해 전문성 있는 관리를 해주는 곳인데요. 트렌디한 현대인들에게 가장 알맞는 관리이고 전반적으로 쾌적한 환경과 청결한 곳이라 더 소개해드리고 싶네요! 어떤 관리를 하고 있는지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상수역 스웨디시 시원애 대기 공간

매장 입구를 지나 복도에 들어오게 되면 대기 공간과 기다리는 동안 즐길수 있는 여러종류의 책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당연히 예약제로 진행되고 있다보니 기다림이 길진 않을 것이고, 전체적인 분위기는 아늑한 아이보리 톤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관리사님들은 전원 한국인 20대 여성분들로만 진행할수 있고, 실력있고 섬세한 관리사님들이기 때문에 걱정없이 관리받을수 있습니다.


꼼꼼한 상담 덕분에 신체의 가장 불편한 부분을 빠르게 캐치하여 활성화 될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관리사님들 덕분에 지루하지 않게 관리할수 있대요!



상수역 스웨디시 시원애 실내

실내 조명도 너무 감각적으로 잘 달아둔 상수역 스웨디시의 프로그램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스웨디시 관리를 주력으로 하고 있으며 시간대별로 두가지 형태로 나뉘어 있습니다. A코스 60분 10만원, B코스 80분 13만원 입니다.


전체적으로 무거운 어깨와 뭉쳐있는 근육들을 부드럽고 따뜻한 오일을 사용하여 마무리까지 신체의 가벼움과 활기참을 느낄수 있는데요. 보기와는 다르데 집중력있는 관리이다보니 받는내내 기분좋은 현상이 일어날겁니다. 중간중간 아픈부위가 있다면 관리사님과 충분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확실한 관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상수역 스웨디시 시원애 피팅룸 입구

매장 내부에 배치되어 있는 피팅룸의 모습도 볼수 있는데요, 남녀 구분되어 있어서 불편함 없이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벽면엔 많은 연예인분들과 인플루언서분들이 방문한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유명인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매장이니 관리하는 부분에 있어선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상수역 스웨디시 시원애 관리실 입구

상수역 스웨디시 운영되고 있는 시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11시부터 새벽5시까지로 운영하고 있고, 핸드폰 오프시 휴무이거나 마감입니다 개인의 스케줄을 체크하며 방문하기전 미리 예약 하시는 게 기다림 없이 관리 받으시기 편할 거예요.


폭 넓은 운영시간을 진행하다보니 요즘같이 출퇴근이 자유로운 분들에겐 희소식이 아닐수가 없네요 이곳의 관리실은 1대1 개인 관리실만 운영하고 있습니다. 위생과 청결을 위해 베드시트를 사용하고 있으며 개인의 얼굴에 닿은 부분까지도 섬세하게 신경쓰고 있습니다.



상수역 스웨디시 시원애 내부

내부를 어느 정도 둘러 보았으니 이번엔 찾아 오시는 길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상수역 1번출구 도보3분에 위치하고 있어 지하철과 접근성이 굉장히 높은 장점이 있습니다. 생각보다 도심가에 있다보니 근처에 먹거리도 많고 볼거리도 많아 방문하기 좋은곳으로 보여집니다. 홍대 메인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자세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408-29 입니다.


혹여나, 길을 잘 못찾는 분들도 지하철역 근처에 있다보니 쉽게 찾을수 있고 전화를 통해 물어보시면 친절하게 답변해줍니다!



상수역 스웨디시 시원애 입구

마포 스웨디시는 가성비 좋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하기 가장 바람직한 곳이라고 말할수 있습니다. 중간중간에 보이는 유명인들의 싸인을 보아하면 당연히 이곳이 왜 유명한지 한눈에 파악할수 있는데요, 당연히 말하지 않아도 유명한곳은 이유가 있잖아요^^ 생각보다 꽤 괜찮은 관리샵이 집근처에 있어서 좋고 이른 아침부터 늦은 새벽까지 운영하고 있어 스케줄에 시간 제약 없고 불편함 없이 방문하기 좋은 곳으로 보입니다.




상수역 스웨디시 시원애 카운터

주변 위치가 홍대 메인 거리이다 보니 남녀노소 상관없이 눈치 보지 않고 많이들 방문해주시는데요^^ 그런 면에서 보면 예전과 많이 달라졌고 본인에게 더욱 투자하는 모습이 보기 좋은거 같아요! 투자한만큼 내 신체가 건강해진다는걸 느끼기 때문입니다.


요즘에는 스웨디시 관리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어 테라피닷컴을 통해 매장에서 구인구직을 구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단아한 분위기의 카운터라면 저라도 근무하고 싶겠어요 ^^ 많은 분들의 관심이 필요해요! 마캉스 사이트는 핫한 에스테틱, 왁싱 전문 관리를 더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건마에반하다를 검색을 통해 클릭후 구경할수 있는것이 많습니다. 다양한 이벤트와 각종 할인 혜택이 많이 있으니 시간되신다면 언제든 구경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스웨디시 샵 다양하게 둘러 보기 ▼
조회수 48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