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서초 반포동 더테라피&스웨디시 마사지, 최상급 케어!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반포동 스웨디시 서초 더테라피&스웨디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전문적인 지식을 가지고 있는 관리사님들의 확실한 스웨디시를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더욱 매력적일 수 밖에 없는데요.


요즘 테라피가 각광 받고 있는 이유는 휴식에 대한 개념이 많이 바뀌었기 때문입니다. 여행을 가지 않아도 마음의 평화를 느낄수 있으며, 쾌적하고 클린한 공간에서 더욱 새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전반적으로 어떤 공간으로 형성되어 있고 프로그램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포동 스웨디시 실내

실내에 들어오게 되면 유쾌한 느낌의 액자들이 인테리어 소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빠른 예약 확인이 진행되면 대기할 수 있는 공간을 이용하여 푹신한 쇼파를 통해 안락함을 느낄 수 있도록 되어 있는데요. 곳곳에 있는 소품들과 벽면에 구성되어 있는 포인트 벽지로 인해 기억에 각인되는 느낌이 납니다. 옐로우 조명으로 되어 있어서 그런지 밝은 느낌보다는 안전한 느낌을 지니고 있어서 더 신뢰도가 높아진다는 장점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반포동 스웨디시 내부

입구를 지나 코너 쪽으로 향하면 관리실로 들어갈 수 있는 내부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각기 다른 인테리어의 느낌이 들어서 뭔가 다른 공간으로 이동할 수 있어서 분위기가

또 다른 형태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가장 편안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스웨디시&로미로미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A코스 60분 11만 원(전면, 후면 집중 관리),B코스 70분 12만 원(전면, 후면 집중 관리), C코스 90분 14만 원(전면, 후면& 페이스 집중 관리),D코스 100분 15만 원(전면, 후면& 페이스 집중 관리)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반포동 스웨디시 복도

반포동 스웨디시 복도의 모습입니다. 이동하는 공간의 폭이 넓지 않아 많은 사람들과 동선이 겹치지 않아 좋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천장의 형태가 높이 구성되어 있어서 오히려 답답한 현상이 일어나지 않았고, 벽면에 있는 느낌이 야외에 있는 듯한 분위기여서 더욱 신선했다 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현재 구성되어 있는 관리사님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20대 한국인 여성 관리사님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관리 받는 동안 의사소통이나 커뮤니케이션이 확실하게 잘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관리에 따른 추천 방향이 다르며 개인의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반포동 스웨디시 관리실

서초 스웨디시의 프라이빗하게 구성되어 있는 관리실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로비와는 또다른 느낌이고 들어서자마자 코끝을 자극하는 향긋한 향들로 인해 더 편안해진 기분이 들었는데요. 베드와 소지품을 보관할수 있는 캐비넷과 복잡하지 않도록 인테리어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위생을 굉장히 철저하게 신경쓰고 있다보니 베드에도 커버가 씌워져 있으며, 시간별로 환기를 시키고 있기때문에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고 있습니다.



반포동 스웨디시 케어 공간

반포동 스웨디시 케어 공간을 또 다른 방향에서 보게 된 모습입니다. 내부에 있는 관리실도 많이 구성되어 있다 보니 많은 고객들을 수용할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는데요. 시간대 별로 관리사의 예약이 가능하기 떄문에 만족도 높은 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오전 일찍 부터 새벽 늦게 까지 관리를 책임지고 있다 보니 늦게 나마 관리의 목적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많이들 방문하고 계십니다. 폰 오프시 마감이거나 랜덤 휴무이기 때문에 문자를 이용하여 예약해주시기 바랍니다.



반포동 스웨디시 1인 샤워실

매장 내부엔 1인 샤워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관리 받은 후 외출을 필요로 하시거나 혹은 개인의 취향에 맞게 샤워를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메리트가 있어 보입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신논현역 1번 출구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굉장히 좋은 곳으로 보여집니다.


많은 고객들을 수용하기 위해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원활한 관리를 위하여 직원 분들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건마에반하다 검색을 통해 결과 높은 관리를 경험할수 있으며 마캉스 사이트를 통해 더욱 안전하고 섬세한 관리들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다른 지역 마사지 샵도 구경 오세요 ▼
조회수 24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