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강남역 마사지 샵 TOP.3 강남 남성전용 스웨디시 추천업소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강남역 놀거리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강남역 NO.1 최고의 마사지샵 맛집에 대해 알려드리려 합니다. 강남에서 이름 좀 날린다는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골라서 데려와보았는데요. 강남역 술집을 가더라도 이자카야를 찾아가서 한잔하려는 계획을 세워도 재미있게 놀기 위해서는 나의 체력이 뒷받침되어야 한다는 것이 급선무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나의 몸을 건강하게 이끌어줄 하나의 방법, 제대로 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유명한 마사지 업소들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하니 두 눈 크게 뜨고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엔젤스웨디시

강남역의 NO.1 스웨디시 마사지샵 강남 1인샵 엔젤은 전원 20대 한국인 힐러님들이 있다고 합니다. 아로마와 감성 테라피를 병행하는 엔젤 로마테라피 코스를 시행하고 있으며 A코스는 60분 / B코스는 90분으로 구성되고 있어 원하는 시간을 선택해서 최상의 관리를 느껴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친절한 미소와 체계적인 직원 교육을 통해 육성된 테라피스트님들이 계신 곳인 만큼 마사지를 행하는 손길이 예사롭지 않다고 하는데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6시까지로 주말에도 영업을 하는 연중무휴제로 운영 중이라고 하니 언제든지 가셔서 최고의 힐링 타임을 가져보시면 될 것 같아요. 이미 많은 손님들이 찾는 유명 스웨디시 마사지 업소이기 때문에 예약을 꼭 진행하고 가야한다고 하니 원하는 시간과 날짜 및 코스를 선택해서 부드러운 손길을 느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강남역 5번 출구에서 걸어서 2분 거리에 자리한 샵으로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해 있으며 상세주소는 예약시 함께 문의해보시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주차는 밤 11시까지 지하주차장 주차권을 발급하는 형식으로 그 시각 이후에는 매장 주변에 주차를 하고 방문하면 된다고 하니 지친 하루의 끝에 천사들의 힐링 테라피를 느끼러 가보시기 바랍니다.


 

유연스웨디시

20대 초반 한국인 관리사 강남 1인샵 유연스웨디시 마사지샵은 젊은 원장님의 놀라운 반전이 매력적이라고 하는데요. 바로 테라피 교육 이수를 끝마친 경력자임과 동시에 요가 강사 그리고 필라테스 강사 출신의 숨은 마사지 실력자 분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1인샵으로 운영되는 만큼 100% 예약을 통해 방문을 해야 한다고 하는데요.


유명한 만큼 예약 마감이 빛보다 빠르다고 하니 마사지 능력자 유연 원장님에게 확실한 센슈얼 마사지를 받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원하는 날짜보다 미리 사전 예약을 해주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슈얼과 로미로미 마사지를 동시에 진행하는 80분 단일코스로 운영이 되고 있다고 하니 질좋은 한가지의 관리만을 집중적으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특이한 점이 영업시간은 따로 정해놓지 않고 운영을 하고 있는 곳이라고 하니 손님들이 원하는 시간대에 맞춰 출퇴근을 하시는 것 같습니다. 강남역 11번 출구, 신논현역 6번 출구 인근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매우 용이하며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해 있는 샵의 자세한 위치를 알고 싶은 분들은 사전 예약시 함께 주소를 여쭤보시면 된다고 하니 최고의 마인드로 고객에게 최상의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이 곳에서 하루를 마무리 해보시기 바랍니다.


 

벤츠스웨디시

호텔식 마사지 강남 벤츠스웨디시 샵은 전원 20대 ~ 30대의 한국인 관리사 분들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곳이라고 합니다. 친절한 응대는 물론 고객이 원하는 관리에 맞춰 마사지를 진행해주시기 때문에 만족감을 느끼고 재방문을 하는 손님들이 상당하다고 하는데요. 이 뿐만 아니라 스웨디시 마사지, 슈얼 마사지, 로미로미 마사지 종목 수료를 마친 분들이라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꼼꼼함은 물론이고 능숙한 손길로 개운하게 마사지를 시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언급한 세 가지 마사지 종류를 받을 수 있는 해당 샵의 프로그램은 하나의 코스로 구성되어 있어 70분 동안 황홀한 바디 케어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하니 지친 몸과 스트레스 받은 정신을 맑게 치유하고 싶은 때는 이 곳에서 명품 케어를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하고 싶네요.


영업은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 한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늦은 새벽에도 찌뿌둥한 몸을 시원하게 풀고 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00% 예약을 통해 방문하셔야 하기 때문에 해당 샵에 가기 전에는 꼭 전화 문의 후에 가보셔야 할 것 같네요. 강남역 인근에 위치한 이 곳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4길 6번지에 있다고 하며 무료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다고 하니 이동 수단의 제한없이 편안하게 고품격 바디 케어를 즐겨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강남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강남 케어 샵 구경하기 ▼

조회수 87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