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역삼역 아로마 마사지, 강남 복스파 good!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역삼역 아로마 마사지 복스파 샵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케어 샵이 많기로 유명한 강남 지역에서도 강남 아로마 마사지 샵 1위가 될 만큼 갖가지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고 계신다고 해요.


예를 들어 가장 최우선적으로 프로그램의 퀄리티를 올리는 것은 물론 체계적인 관리사 교육을 통해 더욱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등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내부 둘러보며 조금 더 자세하게 살펴볼게요!



역삼역 아로마 마사지 카운터

먼저 카운터인데요, 옆으로는 제품들이 진열되어있는 것을 살펴볼 수 있죠. 관리에 모두 사용하는 제품들로 문의를 통해 구매도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요즘처럼 습한때에 에어컨은 필수인데요, 시스템 에어컨 운영으로 조금 더 쾌적하고 신선한 공기를 체험하실 수 있어요.


카운터에서는 예약 확인 또는 관리 시간 확인을 도와주고 계시는데요, 미예약자 분들은 어쩔 수 없이 대기 시간이 조금 소요될 수 있다는 점은 참고를 해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역삼역 아로마 마사지 복도

복도를 통해 관리실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고급스러운 원목 바닥을 통해 얼마나 이 곳에 진심을 들여 인테리어를 하셨는지 알 수 있답니다. 관리실 문은 양 쪽에 배치가 되어있는데요, 일자로 배치를 하는 것보다 더욱 넓은 공간을 활용할 수 있어 관리실 내부가 넓게 만들어졌다고 해요. 이 모든 과정이 케어를 받으러 오는 고객들을 위한 점이라는 거! 잊지 않으셨으면 좋겠네요 ^^



역삼역 아로마 마사지 1인 관리실

다음은 역삼역 아로마 마사지 1인 관리실 모습입니다. 보시다시피 침대와 파우더룸 그리고 샤워실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침구는 주기적으로 세탁을 하고 있어 더욱 깔끔한 공간에서의 케어가 가능하며 프라이버시가 보장이 되는 개인실을 이용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봐야겠죠?



역삼역 아로마 마사지 다인실

개인 관리실이 있다면 다인실도 있어야겠죠! 샤워실과 침대 모두 개별로 마련되어있어 같이 받는 공간내에서도 나를 위한 공간을 보장 받을 수 있다는 점이 굉장히 좋을 것 같습니다. 환기구가 여러 개 설치되어있어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케어를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역시 최고의 아로마 샵은 다른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은 총 네 가지로 운영이 되고 있는데요, 먼저 60분은 후면 전신케어로 들어가며 가격은 11만 원 입니다. 90분은 후면 전신과 전면 하체 케어로 진행되고 14만 3천 원이라고 해요. 다음은 120분인데요, 전신 집중 케어로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17만 6천 원 입니다. 150분은 22만 원이며 후면 스크럽과 전신 집중 케어로 진행이 돼요. 다만 강남 복스파 클릭하시면 각 코스별로 최대 2만 원 할인 받아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역삼역 아로마 마사지 스파 공간

마지막으로 살펴볼 곳은 역삼역 아로마 마사지 스파 공간 입니다. 테라피 코스와 더불어 스파까지 이용하면 지금까지 이용해봤던 코스들과는 차원이 다른 개운함을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해요! 오전 10시부터 새벽 3시까지만 운영된다고 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랄게요 ^^


역삼역 1번 출구에서 5분 정도 걸어오시면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자세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90-8번지 입니다. 초행길인 분들은 미리 살펴보고 오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건마에반하다에서는 전국 모든 지역의 케어 샵을 만나보실 수 있으니 다양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이용해보세요~


마사지 구인에 대한 정보는 테라피닷컴을 통해 만나보실 수 있으며 마사지사이트는 마캉스를 추천 드릴게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세요 ▼
조회수 59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