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화성시 향남읍 반송동 마사지 찾고 있다면 만족할만한 업체 추천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혹시 여러분들 중에서 화성시 향남읍 반송동 마사지를 찾고 계신 분들이라면 오늘 포스팅을 주목해서 읽어보셔야 할 것 같은데요~


확실한 관리를 받을 수 있어 입소문 빠르게 타고 있는 업체 두 곳을 소개 하려고합니다. 바로 만나러 가볼까요~?!

 

- 향남읍 블루스파

- 반송동 위너스웨디시


 



[향남읍 블루스파]


먼저 처음으로 소개 해 드릴 업체는 진정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화성시 향남읍마사지 블루스파입니다.


향남 롯데시네마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이곳은 전원 한국인 관리사분들로만 이뤄져있다고 합니다.


도착하면 예약정보를 확인하고 바로 코스 안내를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단일코스라서 코스를 결정하는데 어려움은 없다고 합니다.


향남읍마사지업체는 오후3시에 영업을 시작해 새벽4시에 영업이 종료된다고 하지만 혹시라도 전화 연결이 되지 않는다면 마감이거나 랜덤휴무라고 하니 예약을 하고 내방 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로비에 예약시간보다 일찍 온 분들을 위해 대기 할 수 있는 공간도 있다고 하는데요~


간단한 웰컴드링크로 캔음료와 정수기가 준비 되어 있다고합니다~ 관리 전 수분 보충을 하기에 충분한 공간인 것 같아요.


예약제로 이뤄지다보니 대기공간에 사람이 많지 않아 여유롭게 기다릴 수 있다고 합니다.




향남읍마사지샵은 샤워실이 개인 샤워실이지만 관리실 밖에 위치 해 있다고 하는데요.


저처럼 습도가 높으면 답답함을 느끼는 분들이라면 이러한 구조가 굉장히 마음에 드실 것 같아요.


두 개의 문을 사용해 안쪽문을 기준으로 안쪽은 샤워실로 바깥쪽은 화장대로 샤워를 하고 나와서 바로 물기를 닦고 간단한 스킨케어를 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관리실 안에 위치하고 있지 않지만 혼자 이용하기 좋은 샤워실의 구조가 인기만점인데요~ 거기에 관리 퀄리티까지 높다고하니 꼭 한 번 관리 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송동 위너스웨디시]



이 곳은 북광장 내 위치해 있어서 훌륭한 접근성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오전11시부터 영업을 시작하여 새벽3시까지 운영된다고하니 예약 하실 때 참고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자차로 이용하시는 분들은 주차정보가 가장 큰 고민일 것 같아서 가져왔습니다.


이 곳은 무료주차까지 지원한다고하니 주차 스트레스 없이 편하게 가기 좋은 곳이라고 하는데요.


혹시라도 주차가 어려운 경우 북광장은 주변 공영주차장이 잘 마련되어 있고, 1시간 30분 무료 이용 이후에도 요금이 저렴해 주차 스트레스를 받지 않아도 되는 업체라고 합니다.





이 곳은 관리실내부라고합니다. 관리실 안쪽으로 샤워룸이 마련되어 있다고 합니다.


관리실안에서 모든 걸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이 돋보이는데요~ 그렇다보니 반송동마사지샵은 프라이빗한 관리를 원하는 고객들이 자주 찾는 곳이라고 합니다.


관리를 받는 동안 누워있을 베드의 위생상태도 아주 훌륭하다고하는데요~ 사용감없는 베드에 세탁이 잘 된 타월까지 본다면 신뢰도가 급상승하는 업체라고 해요^^




반송동마사지샵의 관리실 내 샤워실은 관리를 받기 전 샤워를 하기에는 충분한 공간을 자랑하고 있다고 합니다.


샤워에 필요한 물품들과 일회용 칫솔까지 구비 되어 있으니 양손가볍게 와서 관리 받기에 좋은 공간인 것 같아요.


샤워실또한 청결관리가 잘 되어 있어서 깔끔한 공간을 자랑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깨끗하게 관리 잘 된 샤워실에서 가볍게 샤워를 하고 관리를 받는다면 기분 좋은 휴식시간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오늘 준비 한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이렇게 화성시 향남읍 반송동 마사지 업체 두 곳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두 업체 모두 인기 급상승 업체라서 예약이 더욱 더 힘들어지기 전에 빠르게 관리를 받아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음 포스팅은 다른 지역의 인기업체들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화성시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화성홈타이마사지 - 건마에반하다



 

화성시 더 많은 업소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1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