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봉담읍 마사지 TOP.2 화성 사람들 주목!

안녕하세요. 몸의 피로가 쌓이고 혈액순환이 되지 않는 날에 봉담읍 마사지를 찾아 관리 받으시면 많은 도움이 되는데요. 관련 정보를 한 눈에 보기 쉽게 정리해서 봉담읍 인근에 위치한 두 곳의 샵에 대해 소식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봉담읍 마사지에 관심있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봉담읍 중에서 많은 단골을 유치하고 있는 부드러운게 매력인 화성 마사지샵 부터 설명드리겠습니다. 이 곳은 스웨덴에서 치료목적으로 시작된 기법으로 관리하고 있어 혈액순환과 림프절 흐름을 도와 건강에 많은 도움이 되는데요. 강한 압보다 부드러운 핸들링을 이용해 편안하게 관리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샵은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동화리 599-4, 3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농협하나로마트 봉담점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매우 좋습니다. 공영주차장을 90분 무료로 지원해드리니 자가용을 이용해 편하게 찾아 올 수 있습니다.


목차

  1. 골드손마사지

  2. 황제테라피


 
1. 골드손마사지
봉담읍 마사지 골드손마사지

휴식하며 피로를 풀고자 하는 분들이 찾아주는 샵인 만큼 깔끔한 시설은 물론 정리정돈이 잘되어 있어 손님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샵인데요. 화성 사람들이 앞다퉈 들르는 골드손마사지 샵은 예약제로 이루어지고 있어 인기샵 임에도 붐비지 않게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바닥의 오크우드톤와 화이트가 조화를 이루어 아늑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이 드는 로비인데요. 로맨틱한 느낌의 쉬폰커텐으로 공간을 분리하고 있어 효율적이면서 매력적인 느낌이 가득합니다. 로비에는 휴식하며 대기하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관리실을 정비하는 동안 쉴수 있어 편안한 대기가 가능한데요.

넓은 데스크에서는 주로 관리를 원하는 부분을 세심하게 체크해 관리코스를 안내 해주시는데요. 스웨덴식 기법과 아로마 관리, 스포츠 관리 코스로 준비되어 고객맞춤형 관리가 가능합니다. 다양한 관리로 화성의 도심 속에서 휴식을 하며 활력을 되찾고자 하는 분들이 많이 찾아주고 있는 봉담읍 마사지 샵입니다.



봉담읍 마사지 골드손마사지 관리실

찾아오는 길과 잘 정리되어진 로비를 보셨다면 관리실 내부 시설도 자세하게 살펴봐야겠죠? 관리실 안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상태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관리베드를 중앙에 배치해두고 있어 효율적인 공간인데요. 고급소재의 관리베드는 쿠셔닝이 좋은 메모리폼과 천연 소재의 덮개를 사용하고 있어 관리시 손님들의 만족감이 상당히 높습니다.


오일을 사용하여 관리하는 만큼 풍부한 아로마향기가 관리실 가득 풍기고 있는데요. 누구나 호불호 없이 좋아할만한 향은 물론 성분좋은 천연 에셴셜 오일을 사용하고 있으니 믿고 관리받을수 있는 샵입니다.


이 곳은 한국말에 능통한 실력있는 중국인 여 관리사님들이 직접 관리해주는 샵인데요.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영업하고 있으며 폰이 꺼져있을 경우에는 휴무날이거나 예약이 마감된 것이니 예약 하실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두번째로 소개드리고자 하는 곳은 신규 고객들이 줄서서 받는 화성 황제테라피 입니다. 이곳은 24시간 354일 연중무휴로 영업하고 있는 곳이어서 시간에 구애없이 언제든지 쉼이 필요한 날 찾아갈 수 있는 샵이라 봉담읍 인근에서 많은 단골을 유치하고 있습니다.


 
2. 황제테라피
봉담읍 마사지 황제테라피

실력있는 중국인 여 테라피스트님들께서 교대로 근무하고 있어서 언제든지 원하는 관리 받을 수 있는데요. 예약제로 이루어지고 있어 미리 전화로 받고자 하는 코스와 시간을 예약해 주신다면 대기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이 곳은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삼천병마로975, 3층 한빛 모텔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샵이 있는 상가는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어 찾아오실 때 접근성도 매우 좋습니다. 무료주차를 지원해드리고 있으니 자가용을 이용하셔도 주차비에 대한 부담이 없습니다.



봉담읍 마사지 황제테라피 프로그램

봉담읍 마사지 샵에는 다양한 전신케어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A,B,C,D,S 코스로 총 5가지의 세분화된 시간으로 관리를 진행하고 있어 컨디션과 피로도에 따라 코스를 결정하실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넓은 장점이 있는 샵입니다.


봉담읍에서 바디케어를 받기 위해 많은 분들이 찾아주는 샵인 만큼 위생적이고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늘 환기와 방역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어 청소와 정리정돈이 매우 잘되고 있는 샵이라 안심하고 관리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곳은 아로마 오일을 사용하여 관리를 진행하는 만큼 부드럽고 편안한 관리가 가능한데요. 전성분과 천연 추출물의 안정성 있는 오일을 사용하고 있어 피부에도 영양 공급을 탁월하게 하는 좋은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로마 오일을 사용하는 만큼 샵 내부에는 기분 좋은 향기가 가득한데요.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할 만한 향은 심신의 케어까지 가능하여 많은 분들이 만족하며 관리받고 있는 샵입니다.


지금까지 화성시 봉담읍 인근에서 깔끔하고 쾌적한 시설은 물론 실력있는 테라피스트 선생님들이 있는 인기있는 샵 두 곳을 소개해드렸는데요. 화성 마사지구인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서 관심 있으신 분들께서는 연락을 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코로나를 겪으며 프라이빗하고 위생적인 곳에서 온전히 자신만을 위한 휴식 공간을 찾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요즘 같은 건조한 환절기에 피부관리와 바디케어가 가능한 봉담 마사지 두 곳의 샵을 통해 관리 받아보시면 어떨까요? 더욱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화성 업체들 더 알아보기 ▼
조회수 18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