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향남 달스웨디시 마사지구인 공고를 확인해보세요



안녕하세요. 국내 마사지 구인, 피부관리사 구인, 체형관리사 구인, 미용 구인구직 등 다양한 채용 소식 중 가장 일하기 좋은 샵의 공고만 골라서 여러분들께 전해드리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마사지 구인소식은 화성 향남에 위치한 샵으로 주변으로 다양한 편의시설들이 가까운 위치에 있어 고객들의 접근성이 좋은 곳 입니다. 아파트단지와 상가들이 적절하게 위치해 있는 곳이며 버스정류장도 가까워 교통편도 괜찮은 곳입니다. 화성 향남에서 거주하시는 분들이나 향남 인근에 거주하시는 분들께서 근무하시기 좋은 곳이 아닌가 싶습니다. 자세한 공고내용은 테라피닷컴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으시며 바로 향남 달스웨디시 마사지구인 공고를 살펴보겠습니다.



향남 달스웨디시


매장위치 & 입지조건

위치 :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 발안양감로 195(하길리 1465-5), 스타이프라자 4층

입지조건 : 롯데시네마 향남점, 버스정류장 향남부영3단지 도보 1분거리

먼저 향남 달스웨디시의 위치와 입지조건을 알아보겠습니다. 매장의 위치로는 향남 하길리에 위치해 있으며 버스정류장 향남부영3단지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버스를 이용하시는 관리사님께서 정류장의 위치가 가까워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신데요. 2023년에는 여의도 방면 전철인 신안산선이 개통 예정에 있으며 같이 연장된다고 합니다. 교통편이 더욱 좋아질 예정인 향남에 위치한 달스웨디시입니다.


또한 달스웨디시는 사거리 대로변에 있어 고객들의 접근성이 좋은 곳에 위치해 있으며 주변으로 음식점, 카페, 마트, 은행 등이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관리사님께서 가까운 거리에서 편의시설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여러모로 달스웨디시는 근무하시기 좋은 입지조건들을 가지고 있는 샵 인데요.




모집대상 & 지원자격

모집대상 : 20세 이상 ~ 40세 이하 관리사님

지원자격 : 경력무관 (초보가능)

화성 달스웨디시의 모집대상과 지원자격을 알아보겠습니다.

달스웨디시의 모집대상으로는 20세 이상에서 40세 이하의 관리사님을 모집하고 있으며 향남 달스웨디시의 관리종목으로는 로미로미와 스웨디시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지원자격으로는 경력무관으로 초보자분들의 지원도 같이 받고 있습니다. 초보자분들의 경우 경력과 경험이 없다보니 일할 수 있을지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거라 생각이듭니다. 향남 달스웨디시는 초보자분들께서 잘 적응하실 수 있도록 교육을 지원하고 있으며 근무하시면서 어려움이 있다면 같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경력자분들, 초보자분들 상관없이 지원이 가능한 향남 달스웨디시 마사지 공고의 지원을 원하시는 분들은 테라피닷컴에서 자세한 공고내용을 확인해보시고 지원해보시길 바랍니다.




영업시간 & 근무일정

영업시간 : 오전 11:00 ~ 새벽 4:00

근무일정 : 주간, 야간 (중간, 주말 등 가능)

다음으로는 향남 달스웨디시 마사지구인 공고의 영업시간과 근무일정을 살펴보겠습니다.

향남 달스웨디시의 영업시간으로는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영업하고 있으며 근무일정으로는 주간, 야간 근무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주간의 경우 오전 11시부터 6시까지 근무시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야간근무의 경우 오후 6시부터 새벽 4시까지 근무시간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중간타임의 근무나 주말 근무를 원하시는 분들도 근무가 가능하시니 지원하셔서 근무시간 협의 후 근무하시면 되는데요. 특히 투잡을 생각하시는 분들이나 주말근무를 원하시는 대학생분들, 주부등 근무가 가능하시니 언제든지 지원하여 근무해보시길 바랍니다.




복지

복지 : 숙식제공, 교육지원 등


마지막 향남 달스웨디시 마자지구인 공고의 복지사항을 살펴보겠습니다. 향남 달스웨디시 마자지구인 공고의 복지로는 관리사님을 위한 숙소와 식사를 제공해드리고 있으며 초보자분들을 위한 교육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화성 향남 달스웨디스는 관리사님께서 잘 적응하실 수 있도록 언제든 도와드릴 것이며, 텃세 없는 근무 환경과 좋은 복지들로 관리사님께서 좋은 근무환경에서 근무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릴 것입니다.


지금까지 화성 마사지구인 공고를 진행 중인 달스웨디시의 채용 공고를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향남 달스웨디시 마사지구인 공고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자세한 급여사항과 복지사항을 테라피닷컴에서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다양한 마사지구인구직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도 테라피닷컴에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그럼 달스웨디시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리며 이만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더 많은 채용공고를 확인해보세요.

* 마사지예약을 원하신다면?

- 화성 스웨디시 예약은 건마에반하다

- 화성 마사지 예약은 마캉스




조회수 8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