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병점 마사지 샵 BEST.3 화성 스웨디시 마사지 맛집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화성시의 중요한 지리적 요충지라고 할 수 있는 핫플레이스 병점 마사지 업소를 선정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적극 추천해주신 업체들을 위주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데 모두 병점 중심상가, 진안동 롯데시네마 인근에 위치한 곳들이어서 접근성이 편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 회식 장소나 맛집들이 많이 있는 해당 지역에서 볼 수 있는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게요!


 
S테라피

화성 에스테라피 로비

전원 20대 한국인 관리사가 있는 화성 S테라피 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최고급 아로마 오일만을 사용하여 품격있는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요즘같은 겨울철에 피부 보습에도 효과적인 부드럽고 따뜻한 감성 테라피를 즐길 수 있는 곳이라고 해요.




화성 에스테라피 복도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4시 까지로 한동안 피로에 지친 몸을 언제든지 이곳에서 풀고 갈 수 있게 길게 운영을 하고 있다고 하니 부담없이 들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주차장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자차를 이용해서 가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화성 에스테라피 케어실

경기도 화성시 진안동에 위치한 S테라피는 100% 예약제를 통해 방문할 수 있는 샵이라고 하며 스웨디시 관리는 A코스 70분, B코스 90분으로 두 가지 중 마음에 드는 코스를 선택하셔서 힐링 마사지를 제공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유테라피

화성 유테라피 카운터

전원 스웨디시 아로마 전문 마사지를 수료한 한국인 관리사가 상주한 화성 유테라피는 365일 쉬지 않고 연중무휴로 운영을 하고 있는 곳으로 실력있는 테라피스트 분들이 계시기 때문에 언제가도 편차 없이 퀄리티 높은 관리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화성 유테라피 복도

감성 스웨디시 코스는 세가지로 이루어져 있으며 A코스 50분, B코스 70분, C코스 100분으로 구성되어있기 때문에 컨디션에 따라 짧은 시간이나 긴 타임을 골라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실 수 있다고 하니 원하는 코스를 제대로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화성 유테라피 관리룸

100% 예약제를 통해 관리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가보시기 전에는 꼭 사전에 문자나 전화를 통해서 미리 원하는 코스에 대한 정보를 듣고 날짜와 시간을 지정해서 문의해보시기 바라며 추가 비용 없이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부담없이 갈 수 있을 것 같아요.



 
나나뷰티

화성 나나뷰티 데스크

남성전용 마사지 화성 나나뷰티 스웨디시 샵은 낮 열두시부터 새벽 세시까지 운영을 하는 매장이라고 합니다. 응대 서비스가 뛰어난 한국인 관리사 분들이 계시기 때문에 언제나 기분 좋게 마사지를 받고 돌아오시는 고객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화성 나나뷰티 실내

깔끔하고 따뜻한 내부는 해당 샵이 청소 관리를 중요시하는 곳이라는 것을 한 눈에 볼 수 있는데 화성 마사지 샵은 병점 롯데시네마 건물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해당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하니 이동 수단에 제한 없이 가보기 좋을 것 같아요.




화성 나나뷰티 케어룸

스웨디시 마사지는 단일 코스 60분으로 받아볼 수 있으며 언제나 섬세한 손길을 느껴보실 수 있다고 하니 정성을 듬뿍 담은 바디 관리를 원하시는 분들은 해당 샵에서 프리미엄 스웨디시 테라피를 제공받아 보시기 바랄게요.




 

화성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화성 마사지샵 둘러보기 ▼
조회수 27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