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영천 마사지샵 TOP.2 동탄2신도시 스웨디시 마사지 인기업소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동탄2신도시 의 성지 영천동의 인기있는 마사지 업소 두 곳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동탄에서 반응 좋은 맛집이 많이 있는 영천은 분위기 있는 감성 카페를 찾아서 주민분들이 찾는 동네이기도 한데 SRT가 있는 동탄역과 가까우면서 핫플레이스 동탄 11자상가 근처에 있기 때문에 접근성도 아주 좋은데요.


하루종일 업무에 지쳐 피곤했던 몸과 마음을 모두 가볍게 만들어줄 바디 케어샵을 원하신다면 오늘 알려드릴 샵들을 방문해보시기 바랄게요. 실내에서 부담없이 할 수 있는 것을 고르자면 마사지 매장만한게 없을텐데, 그럼 지금부터 동탄에서 유명한 마사지 샵 두 곳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할테니 잘 따라와주시기 바랍니다 ^^


 

한테라피

  • 경기도 화성시 동탄순환대로

  • 11자상가 인근

  • 오전 11시 ~ 새벽 6시 영업

  • 주차 가능

동탄 한테라피 로비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마사지샵은 바로 전원 20대 한국인 여성 관리사가 상주한 동탄 한테라피 입니다. 이곳은 깔끔하고 무드있는 인테리어로 방문객들의 만족을 충족시켜주는 곳이라고 하는데 직원분들은 모두 스웨디시 테라피를 수료한 전문가 분들이라고 하니 확실한 림프 관리 그리고 혈액 순환까지 몸의 혈기를 돋구어 주기 충분하다고 합니다.


동탄 한테라피 복도

이렇게 복도의 모습을 살펴보시면 샵의 규모가 꽤 있는 편이며 쾌적한 실내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는 것을 확인해볼 수 있어요. 시행중인 마사지 코스는 프리미엄 스웨디시 60분 단일 프로그램으로 십이만 원의 가격으로 이용해볼 수 있다고 하니 온전한 휴식을 위해 이곳에 투자를 해보시는 건 어떨까 싶네요.


동탄 한테라피 케어룸

관리실은 골드 빛으로 베이직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요. 눈에 띄는 점은 마사지를 받을 때 흰색 가운을 착용하시는 고객들이 위생 상태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인데 그만큼 철저한 매장 청결에 힘쓰고 있기 때문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는 대목인 것 같습니다.



동탄 한테라피 샤워실

새벽 여섯시까지 샵이 열려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편할 때 바디 케어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주차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서 교통 수단의 제한없이 부담을 갖지 않고 가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하니 몸이 찌뿌둥하고 불편할 때는 동탄 마사지샵에 들러 개운하게 마사지 받고 깨끗한 공간에서 샤워로 마무리 해보시기 바랍니다.


 

더케어테라피

  • 경기도 화성시 동탄순환대로

  • 롯데리아 동탄커뮤니티점 인근

  • 오전 11시 ~ 새벽 6시 연중무휴 영업

  • 무료 주차

동탄 더케어테라피 로비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매장은 호텔식 마사지샵 동탄 더케어테라피 입니다. 20대의 젊은 한국인 여힐러님들이 섬세하고 꼼꼼한 케어를 시행하고 있는 이곳은 다양한 마사지 종류를 받아볼 수 있는 특별한 바디 케어샵이라고 하는데, 로비에서부터 느껴지는 세련된 매장 분위기가 많은 분들의 발걸음을 이끌기에 충분해 보입니다.


동탄 더케어테라피 대기실

100% 예약을 통해 방문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보시기 전에는 필수로 전화 또는 문자 문의 후에 들러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로비 쪽에 대기실이 함께 있기 때문에 푹신한 소파에 앉아 휴식을 취할 수 있는데 전신 관리를 받고나서 남은 여운을 충분히 즐기고 갈 수 있는 공간인 것 같습니다.


동탄 더케어테라피 케어실

케어실 내부도 깔끔하게 잘 되어있는데 여백의 미가 돋보이는 이곳은 관리에 집중할 수 있는 아늑한 공간인 듯 싶습니다. 주차를 무료로 할 수 있기 때문에 따로 나가는 추가비용 없이 합리적인 테라피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하는데, 주말에도 매장 문이 열려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가볍게 들러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동탄 더케어테라피 샤워실

샤워 공간도 고급 호텔의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는데요. 이곳에서는 건식 마사지 60분, 아로마 마사지 60분, 스웨디시 60분, 80분 이렇게 다채로운 케어를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아로마 오일을 활용한 습식 마사지를 받으시는 분들이 해당 샤워실에서 몸에 남은 잔여 오일을 제거하고 가기에도 불편함이 없을 것 같습니다.


 

오늘 페이퍼박이 소개해드린 동탄2신도시의 마사지 샵 정보는 여기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몸의 컨디션이 저조하거나 유난히 붓기가 많은 날 방문해보시면 고품격 테라피를 받아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음 시간에도 다양한 지역에 있는 마사지 맛집을 알려드릴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동탄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동탄 마사지샵 구경하기▼


조회수 15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