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합정역 스웨디시 마사지 마포 J스웨디시, 추천 1위!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합정역 스웨디시 마포 제이스웨디시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요즘같이 너무 너무 추운 겨울에 기분 좋은 손길로 따뜻하고 깔끔한 관리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서울, 경기 권에 거주하는 분들에겐 구경하다가 예약 후 방문하기 좋은 곳으로

생각이 듭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접근성도 굉장히 좋고 부담 없이 찾아가기 쉬운 곳이라 여러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데요 제가 더 자세한 얘기와 어떤 시설을 갖추고 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합정역 스웨디시 제이스웨디시 로비

로비에 들어오면 바로 보이는 분위기 있는 매장 인테리어.. 뭔가 카페 같은 느낌도 나고 영화에서 본듯한 외국 분위기는 이런 느낌일 거 같은 기분이 드는데요! 저는 입구에서 부터 심상치 않음을 느꼈답니다! 합정역 근처이다 보니 한국 분들은 당연히 많으시고 외국 분들까지 많으셔서 이렇게 인테리어를 더 신경을 많이 쓰셨다고 하더라고요!


호불호가 없는 아주 감각적인 인테리어입니다^^ 전체적인 쇼파와 의자들의 디테일과 조명도, 가운데 놓여있는 식물하며~ 빈티지스럽고 이래서 많은 분들이 예약하시는 구나 라는 생각이 듭니다



합정역 스웨디시 제이스웨디시 실내

이 곳이 정말 신기했던게 옛날 느낌이 나면서 빈티지스러운 인테리어가 같이 공존 한다는 것인데요. 그래서 한번 방문하신 분들은 재방율이 높고 로비가 거의 셀카존이 됐다는 소문도 있답니다!! 현존하는 관리샵중 최고 중의 최고가 아닌가 싶네요! 빨리 관리실도 궁금합니다^^



합정역 스웨디시 제이스웨디시 관리실

합정역 스웨디시 관리실에 들어온 모습입니다. 딱 가운데에 놓여있는 해바라기가 정말 인테리어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것 같은데요, 고객 분들에게 행운을 상징하는 의미로 놓았다고 해요~ 들어오자마자 코끝을 간지럽히는 향긋한 디퓨저는 만족도를 올려주는데 큰 기여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생각한 것보다 적당한 규모를 자랑하고 있는 1인실 입니다 옆에 놓여있는 쇼파는 관리를 받기 전 후에 휴식을 취할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프로그램은 두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웨디시+감성테라피를 주력으로 진행하고 있는데요 A코스 60분 10만원 , B코스 80분 13만원으로 시간대별로 금액이 다름을 알 수 있습니다.


혹여나 겨울에 관리 받으면 너무 추운거 아니야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은데요 여름에도 마찬가지지만 겨울에도 따뜻한 오일을 사용하여 쌓여있던 노폐물과 뭉친 근육을 풀어줌에 있어서 확실한 관리라고 생각을 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합정역 스웨디시 제이스웨디시 케어룸

마포 J스웨디시의 관리사님은 20대 한국인 여성 관리사분들이 계십니다. 어느 케어룸에 가도 아늑함을 느낄 수 있고 전체적으로 따뜻한 온기가 맴돌고 있어서 추위는 걱정 없을 겁니다.

따뜻한 오일 덕분에 몸도 마음도 피로도 한번에 녹여 없애고 혹여나 미끌거리는 분들도 좋아하는 이유는! 천연 수용성 오일만을 고집하고 있기 때문에 오히려 더 부드럽고 촉촉하게 흡수가 된다고 생각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여러분에 성원에 힘입어 더 실력 좋고 마인드 좋은 관리시남들을 영입하고 있습니다!



합정역 스웨디시 제이스웨디시 1인실

마포 스웨디시는 겨울되는 더 건조할 수 있는 피부들을 항시 부드럽고 건강한 피부표면을

만들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는데요. 관리를 받는 동안 하나하나 설명을 해주시면서 진행을 하는 부분에 매우 감동을 받았습니다 대충이란 없어 보이고 확실한 손놀림만이 자부심 있게 관리해주셔서 너무 좋으실겁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입니다. 폰오프시 랜덤휴무이니 놀라지마시고 다음날 매장으로 전화 주시면 바로 예약 도와드립니다. 마캉스란 어플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볼수 있는데요 이미 입소문이 많이 나서 예약률이 좋다고 하니 여러분도 에스테틱, 왁싱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구경해보세요^^



합정역 스웨디시 제이스웨디시 개인 관리실

합정역 스웨디시 개인 관리실 입니다. 역시 조명이 예사롭지 않네요. 샹들리에 느낌이 물씬 나서 관리실 내부가 더 돋보이고 고급스럽더라구요! 쇼파 역시 관리 전 후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고, 시계가 빈티지풍을 가지고 있어서 집에 놓고싶을만큼 마음에 든 소품이었습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홍대 상상마당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방문시 전화예약하실떄 더 자세하게 위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자차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무료 주차 이용 가능합니다!


건마에반하다 검색을 통해 더 매력 있고 분위기 있는 매장들을 구경할 수 있는데요 제가 아무리 찾아봐도 이곳보다 할인율이 높은 곳은 본 적이 없더라구요! 많은 구경과 관심 부탁 드립니다!




전국 다양한 스웨디시 샵 보러 가요!
조회수 43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