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평택 감성마사지 정말 괜찮네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올해도 이제 정말 몇일 남지 않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괜시리 사람들 분위기도 살짝 들떠있는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답니다. 하지만 다시금 확진자수가 1000명대에 진입하면서 시민들의 불안감이 늘어나는거 같더라고요 사실상 매년 봤던 제야의종 행사도 취소되는 마당에 어딜 나간다는건 어렵다는걸 느낄 수 있게되는 계기 같습니다. 그래도 마사지샵은 아직까지는 해당 대상이 아니기 때문에 종종 방문하곤 하는데요. 하루빨리 다시금 맘편히 방문하던 날이 오길 바라면서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평택 감성마사지샵을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평택 감성마사지 - 데이트
평택 감성마사지 - 데이트

평택 감성마사지 - 데이트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샵은 평택 송탄역 인근에 위치한 데이트인데요. 스웨디시마사지와 아로마마사지를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샵이랍니다. 주간할인 첫방문할인,동반할인, 군인할인 등 다양한 마사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전원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이 상주해 계셔서 상당히 꼼꼼하고 맘편한 케어를 받기에 좋은 샵이랍니다. 송탄역 1번출구 바로 인근에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 불편함이 없지만 주차가 불가하기 때문에 자차를 이용하시는분들은 인근 주차장을 미리 알아보고 가셔야한답니다.


평택 감성마사지 - 데이트
평택 감성마사지 - 데이트

프로그램은 스웨디시+로미로미+센슈얼 코스가 베이직과 스페셜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베이직 A코스는 60분에 8만원, B코스는 80분에 11만원, 스페셜 A코스는 60분에 11만원, B코스는 80분에 14만원으로 그렇게 비싸지 않은 적당한 가격으로 책정이 되어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새벽 5시까지이니 참고하시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평택 감성마사지 - 렛츠
평택 감성마사지 - 렛츠

평택 감성마사지 - 렛츠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샵은 평택 동삭동에 위치한 렛츠친데요. 이곳은 스웨디시 마사지와 평택왁싱을 중점적으로 진행하는 테라피샵이랍니다. 전원 한국인 여성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이 되어서 고퀄리티의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평택 법원에서 도보로 3분정도밖에 떨어지지 않은곳에 위치해 있어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고 이곳은 주차역시 가능하답니다.


평택 감성마사지 - 렛츠
평택 감성마사지 - 렛츠

코스는 베이틱 테라피, 스페셜코스, 그리고 왁싱들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베이직 A코스는 90분에 10만원, B코스는 120분에 13만원이고, 스페셜 코스는 90분에 13만원이랍니다. 왁싱은 성별과 코스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따로 문의해보시길 바라는데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2시까지 진행하며 365일 연중무휴로 영업하기 때문에 휴일을 이용해서 방문하시기에도 무척 좋답니다.


평택 감성마사지 - 끌림
평택 감성마사지 - 끌림

평택 감성마사지 - 끌림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샵은 바로 평택 서정리역 인근에 위치한 끌림인데요. 감성 스웨디시 마사지를 상당히 잘하는 샵이랍니다. 이곳 역시 전원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이 되어있고 지하철역과 가까워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도 편한데요. 자차를 몰고오셔도 주차시설이 있기 때문에 편하게 이용 가능하시답니다.


평택 감성마사지 - 끌림
평택 감성마사지 - 끌림

프로그램은 감성 스웨디시 코스가 3종류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A-1코스는 60분에 8만원, A-2코스는 80분에 10만원, A-3코스는 100분에 12만원으로 상당히 저렴한 가격대로 책정이 되어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2시까지이며 휴대폰이 꺼져있을 시 마감이거나 휴무일이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전화를 해보시고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다른 마사지샵 알아보기 ]

조회수 6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