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대구 감성마사지 퍼뜩 온나!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올 한해도 2주가 채 남지 않았는데요. 다들 돌이켜본 올 한해는 어떠셧나요 아마 이런저런 후회도 남는 한해였지 않을까 싶답니다. 더군다나 코로나 사태로 인해서 이도저도 못하는 상황이 연이어 이어졌는데요. 개인적으로 마사지샵을 자주 다니는 제 입장에서는 참 안타깝기 그지 없는 상황이랍니다. 하루 빨리 이 사태가 종식되길 바라며 오늘은 제가 다니던 대구 감성마사지샵들을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대구 감성마사지 - 화이트
대구 감성마사지 - 화이트

대구 감성마사지 - 화이트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샵은 대구 황금동에 위치한 화이트인데요. 대구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샵이랍니다. 전원 실력파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고품격 테라피를 받을 수 있는 아주 좋은 샵인데요. 자차를 이용하셔서 방문하실 분들은 사전에 전화를 하셔서 주차 문의를 하셔야 한답니다.


대구 감성마사지 - 화이트
대구 감성마사지 - 화이트

프로그램은 일반 스웨디시 테라피와 감성 스웨디시 테라피 두 종류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일산 스웨디시 테라피 A코스는 60분에 5만원, B코스는 90분에 8만원이고 감성 스웨디시 테라파 A코스는 60분에 8만원, B코스는 90분에 11만원이며 30분 연장시 4만원으로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이 되어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1시부터 새벽 3시까지이며 휴대폰이 꺼진 경우 마감이거나 휴무일이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전화를 하시고 방문하셔야 한답니다.


 

대구 감성마사지 - 라이언
대구 감성마사지 - 라이언

대구 감성마사지 - 라이언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샵은 대구 수성동에 위치한 라이언인데요. 이곳 역시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샵이며 중동 효성병원 인근에 위치해있어서 쉽게 방문이 가능하시답니다. 전원 20대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유쾌하게 관리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주차시설이 구비되어 있기 때문에 자차를 이용하셔서 방문하셔도 불편함이 없답니다.


대구 감성마사지 - 라이언
대구 감성마사지 - 라이언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마사지 코스와 두리 코스 그리고 각종 대구 왁싱을 진행하는데요. 스웨디시 마사지 A코스는 30분에 5만원, B코스는 60분에 7만원, C코스는 90분에 11만원으로 상당히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이 되어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6시까지이며 휴대폰이 꺼져 있을 시 마감이거나 휴무일이랍니다.


 

대구 감성마사지 - 벨테라피
대구 감성마사지 - 벨테라피

대구 감성마사지 - 벨테라피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샵은 대구 봉덕동에 위치한 벨테라피인데요. 스웨디시마사지, 로미로미마사지, 센슈얼 마사지를 상당히 잘하기로 유명한 샵이랍니다. 영대병원역 2번 출구 인근에 위치해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도 불편함이 없는데요. 전원 20대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이 상주해 계셔서 매우 좋은 시간을 보내실수 있답니다.


대구 감성마사지 - 벨테라피
대구 감성마사지 - 벨테라피

프로그램은 일반 스웨디시 코스와 센슈얼 스웨디시 코스 두가지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일반 스웨디시 코스는 60분에 7만원, 90분에 9만원으로 구성되어 있고 센슈얼 스웨디시 코스는 60분에 8만원 90분에 12만원으로 매우 저렴하게 책정되어있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4시까지이며 휴대폰이 꺼져있을 시 마감이거나 휴무이니 사전에 미리 전화를 해보시고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기타 마사지샵 알아보기 ]

조회수 1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