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대전 감성마사지 특별한 날에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모두 지난 연휴는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인데요. 지난 연휴를 이용해서 오랜만에 마사지를 받으면서 힐링을 좀 할까 하다가 날이 갈수록 늘어나는 코로나 확진자들 때문에 사실상 반강제로 집에서 요양을 했는데요. 어서 백신이 나와서 다시금 편하게 힐링을 하러 다니는 날이 오길 바라며 오늘은 제가 자주 다니던 대전 감성마사지샵들을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전 감성마사지 - 샤론
대전 감성마사지 - 샤론

대전 감성마사지 - 샤론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샵은 대전 봉명동에 위치한 샤론인데요.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아주 감성 넘치는 샵이랍니다. 유성온천역 4번출구 인근에 위치해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방문하시기에도 불편함이 없는데요. 주차도 가능해서 자차를 이용하셔서 방문을 하셔도 무방하답니다.


대전 샤론
대전 샤론

프로그램은 VIP스웨디시 코스와 VVIP코스가 준비되어 있는데요.VIP코스는 60분에 10만원, 90분에 15만원으로 구성되어있고, VVIP코스는 60분에 14만원으로 그렇게 비싸지 않은 가격대로 구성이 되어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4시까지이고 휴대폰이 꺼져있을시에는 마감이거나 휴무일이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전화를 해보시고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대전 감성마사지 - 수테라피
대전 감성마사지 - 수테라피

대전 감성마사지 - 수테라피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샵은 대전 용전동에 위치한 수테라피인데요. 이곳 역시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샵이랍니다. 전원 20대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한층 유쾌하고 꼼꼼한 관리를 받기 좋은 샵인데요. 거기에 피부관리 경력이 있으셔서 고퀄리티의 케어는 덤이랍니다. 용전동 은총장로교회에서 도보로 3분정도 떨어져있고 주차시설이 있어서 자차를 이용하셔서 방문하셔도 편하게 가실 수 있는데요.


대전 수테라피
대전 수테라피

코스는 수 테라피 코스가 A,B,C 세가지 종류로 나누어져 있고 A코스는 60분에 10만원, B코스는 90분에 15만원, C코스는 120분에 20만원으로 적당한 가격으로 책정되어있는데요. 영업시간은 오후 1시부터 새벽 5시까지이고 휴대폰이 꺼져있으면 마감이거나 휴무일이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전화를 해보시고 방문하셔야 한답니다.


대전 감성마사지 - 베라
대전 감성마사지 - 베라

대전 감성마사지 - 베라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샵은 대전 봉명동에 위치한 베라인데요. 대전 스웨디시 마사지와 감성테라피를 중점적으로 진행하는 마사지샵이랍니다. 후기, 단체,생일, 군인 등 다양한 마사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고 테라피 코스를 정식 수료한 한국인 20대 마사지 관리사들이 상주해 계셔서 상당히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무척이나 좋답니다.


대전 베라
대전 베라

프로그램은 스웨/로미/슈 코스가 세 종류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A코스는 40분에 8만원, B코스는 60분에 10만원, C코스는 90분에 15만원으로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대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이고 연중무휴로 영업하기 때문에 언제든지 편하게 방문하시기 좋은 샵이랍니다.


[ 다른 마사지샵 알아보기 ]

조회수 5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