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케이뱅크 신용대출 세부내용 살펴보기!


케이뱅크 신용대출 세부내용 살펴보기!
케이뱅크 신용대출 세부내용 살펴보기!

안녕하세요? 금융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소식들은 알려드리는 여러분의 PAPERBBAK인사드립니다! 오늘 말씀드릴 내용의 주제는 케이뱅크 신용대출 세부내용입니다. 최근 온라인과 모바일의 발달로 모바일뱅킹 또한 성장을 거듭하면서 이와 관련된 금융상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요. 오늘은 이 중에 케이뱅크신용대출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뱅킹
모바일뱅킹
모바일뱅킹

여러 금융업체들이 있지만 대표적으로 토스와 카카오뱅크, 케이뱅크를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네요. 아무래도 기존 가입 회원수의 힘으로 카카오가 더 빠른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므로 앞으로는 어떤 금융상품을 내놓느냐에 따라서 경쟁력있는 금융업체로 성장하느냐 못하느냐가 달라질 것 같습니다.





신용대출
신용대출
신용대출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인해서 가계 경제의 위협도 계속되고 있는데요. 이와 더불어서 정부의 새로운 부동산 담보대출 규제와 새로운 부동산 정책들 등에 따라서 신용대출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점점 늘고있습니다. 신용대출은 모바일로도 신청이 가능한데요. 그 중에서 케이뱅크 신용대출 세부내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대부분의 업체들이 공인인증서와 휴대폰만 있으면 손쉽게 신청이 가능하죠.




케이뱅크 신용대출 세부내용
케이뱅크 신용대출 세부내용
케이뱅크 신용대출 세부내용

먼저 직장인조건을 가지고 있는 상품들과 없는 상품들에는 큰 차이가 발생합니다. 물론 다른 시중은행의 상품들도 마찬가지이지만 한도나 금리 등 선택의 폭이 좀 더 넓어지는 측면이 존재합니다. 만약 재직조건 없이 소액으로 이용하시려고 한다면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쪽으로 확인하시는 게 유리할 수도 있습니다. 동일 기업에 6개월 이상 재직 중이고 연간 환산되는 소득이 3천만 원 이상인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개인의 신용등급에 따라서 대출의 한도는 차등적으로 적용될 수 있으니 이 점을 유의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또한 가입 후 2개월 안에 건당 50만 원 이상의 급여를 케이뱅크 입출금 계좌로 입금을 받으신다면 연간 0.5%의 우대금리 또한 받아보실 수 있으니 이 점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한도 및 금리
한도 및 금리
한도 및 금리

케이뱅크 직장인 신용대출은 한도를 대폭적으로 상향 시키고 금리는 최대한 낮춘 케이뱅크의 대표적인 신용대출상품인데요. 한도는 최대 2억 5,000만 원까지, 금리는 최저 연 1.94%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높은 한도 때문에 금융업체들을 이리저리 돌아다시니면서 번거롭게 대출을 받으실 필요 없이 케이뱅크에서 많은 양을 받아서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 세부내용 중 금리를 살펴보겠습니다. 기본금리를 살펴보시면 1년을 기준으로 연 2%정도 산출이 되는데요. 여기에 가산금리를 더하면 최종 금리는 4,4%대에서 8.6%까지 커지는 것입니다. 하지만 너무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케이뱅크에서는 우대혜택도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죠. 체크카드 이용실적의 경우에는 2개월동안 10만 원 이상 사용을 하셨다면 0.44 우대혜택이 적용 가능하고, 예적금 가입시에는 다시 0.4%의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된다면 총 약 1%대의 우대금리를 받아보실 수 있는 것이죠.




상환방법 및 주의사항
상환방법 및 주의사항
상환방법 및 주의사항

기본적으로는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설정이 되어있습니다. 해당 방식으로는 대출기간이 1년에서 3년사이에 설정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 기간 중에 중도상환을 할 경우에는 중도상환수수료가 발생합니다. 하지만 이용기간에서 절반 이상이 지난 후 상환하시게 되면 남은 기간 수수료가 면제되는 점을 체크해두시는 것도 잊지 마세요.




마치며
마치며
마치며

자 이렇게 오늘 이시간에는 케이뱅크 신용대출 세부내용을 살펴보았는데요. 좀 어떠셨나요?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던 소식이었길 바라봅니다. 혹시 오늘 알려드린 정보 외에도 다른 금융정보나 금융상품을 찾고 계시다면 대출브라더스라는 사이트를 추천드립니다.


전국의 금융업체들을 한곳에 모아놓아서 본인의 조건에 맞는 금융상품을 찾기 편리합니다. 신불자대출부터 회상파산대출까지 폭 넓은 금융상품을 만나보실 수 있는 플랫폼이죠. 게다가 금융위원회에도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이니 보다 안전하게 금융거래를 실행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이 필요할 땐 대출브라더스! 꼭 기억해 주세요~



<대출 관련 다른 게시글 확인!>





조회수 2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