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소상공인진흥공단 대출 세부내용 확인하기!


소상공인진흥공단 대출 세부내용 확인하기!
소상공인진흥공단 대출 세부내용 확인하기!

안녕하세요! 금융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소식들을 알려드리는 여러분의 PAPERBBAK인사드립니다. 오늘부터 수도권을 비롯한 몇몇 지방에서는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비가 내린 후에는 보통 기온이 더 떨어지곤 하죠. 이제 9월 중순을 넘어가는 시기인 만큼 더 추워질 것 같네요. 이런 환절기에는 독감을 비롯한 각종 감기에 노출될 위험이 있는데요. 코로나 19도 기승을 부리는 만큼 건강에 더욱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소상공인진흥공단 대출 세부내용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여러분들이 알고계시는 코로나 지원 대출 외에도 다양한 소식을 전달해 드릴 예정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1천만원 긴급대출
1천만원 긴급대출
1천만원 긴급대출

소상공인진흥공단 대출 세부내용에는 다양한 소식들이 있는데요. 하지만 대부분의 분들이 코로나 지원 사업만 알고 계시는 것 같아서 안타깝습니다. 그래서 저번달 8월 5일부터 시행한 1천만원 긴급대출도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금융상품은 사회적 취약계층이나 육성대상(장애인, 청년, 여성 등) 중에서 제 1금융권에서 대출을 이용하기 어려운 신용이 낮은분들(나이스평가정보 신용 7등급 이하)을 지원하기 위한 상품입니다.




금리 및 한도
금리 및 한도
금리 및 한도

소상공인진흥공단 대출 세부내용 중 금리와 한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많은 소상공인 분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게 한도가 높진 않습니다. 금융상품의 이름처럼 각 기업에게 최대 1,000만 원의 한도로 이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금리는 연 2.9%로 고정금리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기간 및 접수
기간 및 접수
기간 및 접수

소상공인진흥공단 대출 세부내용의 기간은 최대 5년 안에서 설정이 가능한데요. 거치기간은 2년 동안 설정이 가능하고 이후 3년 동안 분할상환을 하셔야 합니다. 신청방법은 비대면 신청으로 진행이 가능한데요. 온라인과 모바일 둘 다 신청이 가능합니다. 안내사항으로는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서 지역센터 현장에서는 접수를 받지 않는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8월 5일부터 자금이 전부 소진될 때까지 진행하고 있으니 얼른 신청하세요~





경영안정자금
경영안정자금
경영안정자금

다른 소식으로는 경영안정자금을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앞서 말씀드리자면 해당 금융상품은 각 지역마다 다르므로 거주하시는 지역에서 먼저 시행을 하는지부터 알아봐야 합니다. 김포시와 대구 달서구, 서울 용산구 등 해당 정책을 시행하는 지역이 많은 만큼 먼저 본인의 거주지역이 해당되는지를 알아보세요.




세부내용
세부내용
세부내용

6월 30일 이전에 사업을 개시하여 지금까지 운영 중인 사업장을 대상으로 진행합니다. 그리고 작년 총 매출액이 10억원 미만인 사업장이어야 합니다. 용산구를 예를 들어 말씀드리자면, 이태원관광특구의 지역은 업소당 100만원이 지원됩니다. 아무래도 이태원에 코로나 19로 인한 피해가 크게 발생하여 이에 대한 지원을 가장 많이 해주는 것 같습니다. 이외 지경근 70만원씩을 지원합니다. 사업장 소재지 관할 동주민센터에 가셔서 자금신청서와 신분증, 통장사본, 사업자등록증 사본, 소상공인확인서, 매출 입증자료 등을 제출하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관련 서식은 해당 구의 홈페이지 공고고시 란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마치며
마치며
마치며

자 이렇게 오늘 이시간에는 소상공인진흥공단 대출 세부내용과 다른 지원 정책도 말씀드려봤는데요. 좀 어떠셨나요? 요즘 많이 힘드신 소상공인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는 소식이었기 바라봅니다. 혹시 오늘 알려드린 정보 외에도 다른 금융정보나 금융상품을 찾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대출브라더스라는 사이트를 추천드립니다.


전국의 금융업체들을 모아놓아서 본인의 조건에 최적화된 금융상품을 찾아볼 수 있는 사이트인데요. 사업자대출부터 당일대출까지 폭넓은 금융상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금융위원회에도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이니 보다 안전하게 금융거래를 실행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이 필요할 땐 대출브라더스! 꼭 기억해 주세요.



<대출 관련 다른 게시글 확인!>





조회수 3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