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천호역 스웨디시 마사지, 강동 달콤스웨디시가 최고!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천호역 스웨디시 강동 달콤스웨디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미 많은 관리를 받아 왔겠지만, 이미 알고 있는 관리와는 차원이 다른 스웨디시 관리를 오롯이 집중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내 신체 온도를 따뜻하게 해주며, 혈액 순환에 굉장히 큰 도움을 주고 있기에 결림, 부종에도 큰 역할을 해주고 있습니다. 부드러운 손길로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는 관리의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천호역 스웨디시 관리실

매장 입구에 들어오면 편하게 예약이 가능할수 있도록 도와주는 카운터를 볼 수 있습니다. 깔끔하게 정리가 잘 되어 있으며 손소독과 열체크를 통해서 안전함을 신경쓰고 있는 매장입니다. 활기찬 내부의 직원들 덕분에 밝은 미소로 친절하게 안내를 진행해주고 있습니다.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 빠르게 1인 개인실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내부에 구성되어 있는 관리실은 나만의 시간이 주어지도록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천호역 스웨디시 개인실

천호역 스웨디시 개인실은 어떤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지 트레이를 통해서 설명을 해주고 있습니다. 개인에게 어떠한 제품이 가장 잘 맞고 안전한지 상담을 통해 더욱 편하게 선택할수 있습니다. 매장 내부엔 오픈할인 이벤트는 A코스 8만원, B코스 12만원 입니다. 현재 진행중인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코스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A코스 60분 8만원, B코스 90분 12만원, C코스 120분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체온과 동일한 온도로 사용하고 있는 오일을 통해 전체적으로 만족도가 높은 관리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스웨디시는 예전의 관리와는 다르게 따뜻한 오일을 사용하며, 일일이 블랜딩한 천연 오일을 사용하기 때문에 효과가 더 확실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심신 안정과 마음의 평화를 불러내고 오히려 시너지 효과에 더욱 믿음직스러운 관리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천호역 스웨디시 케어룸

중앙에 놓여있는 베드와 푹신한 쇼파를 통해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관리실은 비교적 공간의 활용을 잘 하고 있어서 친구 집에 놀러 온듯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안전하고 다년간의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관리사님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한국인 여성 관리사님으로 테크닉과 퀄리티 높은 관리를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동일한 압으로 진행하기 위해 노력을 많이 하고 있으며, 신진대사와 혈 액순환의 촉진을 위해 항상 연구를 거듭하고 있습니다.



천호역 스웨디시 샤워실

천호역 스웨디시 내부에 구성되어 있는 편의시설 샤워실을 볼 수 있습니다. 테라피의 마무리를 더욱 강조할 수 있도록 되어 있으며, 외출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는 부분입니다. 마찬가지로 바디케어 제품 역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만족하고 계십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오후 2시부터 새벽 3시까지로 늦은 시간까지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폰 오프시 마감이거나 랜덤 휴무이니 원하는 시간과 원하는 코스가 정해지면 문자를 통해

예약이 가능합니다.



천호역 스웨디시 샤워 공간

강동 스웨디시는 공간의 활용을 제일 잘하는 부분입니다. 화장실이 같이 포함되어 있는 샤워실을 통해 여러 방면에서 편리함을 강조하는 부분입니다. 깨끗하고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도록 되어 있으며, 찾아오시는 길은 천호역 1번 출구 도보 4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강동구로 방문 전 전화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린다고 합니다. 지하철 역 근처에 있어서 대중교통의 활용도를 높일 수 있으며 자차 이용객들은 주차 가능한 부분입니다.


개인의 컨디션을 최상급으로 올리기 위해서는 어떠한 방법을 동원하여 끌어올리는 게 가장 좋습니다. 그런 부분은 대체적으로 운동이 아닌 휴식을 통한 테라피를 주 목적으로 가지고 있는 게 가장 도움이 많이 되고 있습니다. 스케줄에 맞게 예약을 진행하거나 휴무 시간에 따라서 편안한 시간을 동원하여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섬세한 관리사님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매장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건마에반하다를 검색을 통해 나에게 맞춤 관리를 선택할 수 있으며, 마캉스 어플로는 이벤트 혜택과 다양한 코스를 집중할 수 있습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14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