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장항동 스웨디시 일산 도로시테라피 부드럽다!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장항동 스웨디시 도로시테라피 라는 곳이에요. 일산 핫플레이스라고 불리고 있으며 이미 단골 분들이 정말 많은 곳이랍니다. 제 친구도 이번에 다녀왔다고 하더라고요 ^^


아마 일산에 거주하는 분들은 대부분 가보시지 않았을까 하는데요, 인기가 어마어마한 곳이거든요~ 그럼 본격적으로 소개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 참 오늘 소개해드리는 꿀팁도 잘 봐주시기 바랄게요!



장항동 스웨디시 도로시테라피 실내

실내 분위기를 보시면 정말 따뜻한 온기가 느껴지는 것 같은데요, 요즘 날씨가 너무 추워서 롱패딩으로 온몸을 꽁꽁 싸매고 다니는데 도로시테라피를 보기만 해도 마음이 훈훈해지는 것 같아 좋네요 ^^ 최소한의 조명만 사용을 하기 때문에 너무 밝은 샵에 비해 민망하지 않아요.


혹시나 오늘 소개해드리는 장항동을 포함한 일산 지역 전체로 보고 싶으신 분들은 일산 스웨디시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장항동 스웨디시 도로시테라피 복도

복도에는 커다란 화분이 있는데요, 전체적인 분위기와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어서 그런지 눈이 편안합니다. 편하게 쉬러가는 곳이기 때문에 마음이 차분해지는 분위기가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을 하는데요, 이 곳이 가장 적합한 곳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네요.


위치는 정발산역 1번 출구 인근입니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865번지로 오시면 되는데요, 차량으로 방문을 해주시는 분들을 위해 주차가 가능하도록 되어 있답니다. 주소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위치를 보실 수 있어요.


일산 호수공원 바로 앞이기 때문에 날씨가 조금 풀린 뒤에는 산책을 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또 역세권이다보니 주변에 식당이나 카페 영화관 등 문화생활을 할 수 있는 공간도 있답니다.



장항동 스웨디시 도로시테라피 관리실

관리실 내부를 보여드릴게요. 장항동 스웨디시 샵 도로시테라피는 청결에 굉장히 신경을 많이 쓰신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일까요? 다녀온 분들의 후기를 읽어보면 시설이 좋다는 말이 정말 많더라고요.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로 원하는 시간만 미리 예약하시면 넉넉하게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여기서 잠깐 왜 예약을 해야 하는지 말씀드리자면 더 저렴한 회원가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이에요. 자세한 사항은 일산 도로시테라피 클릭하고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장항동 스웨디시 도로시테라피 케어룸

케어룸도 마찬가지로 최소한의 조명을 사용해 눈을 편안하게 해주고 마음을 진정 시키는 역할을 해주고 있어요. 베드 고정이 잘 되어있어서 그런지 더 튼튼해 보이고 견고해 보이네요.


한국인 20대 여성 관리사님들이 관리를 해주시기 때문에 처음과 마지막 모두 같은 압으로 시원하게 받아보실 수 있어요. 실력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는 분들로만 구성이 되어있으니 걱정하실 필요가 없답니다 ^^



장항동 스웨디시 도로시테라피 1인실

1인실로 마련이 되어있어 더욱 편안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할만한 분위기라 실제로 오는 손님들도 각양각색의 분들이라고 하네요.


행거에 걸린 가운으로 갈아입은 뒤 케어 받으실 준비를 하시면 됩니다. 베드에 잠시 누워 편안하게 천장을 바라보고 있자면 잠이 솔솔 오는 기분을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프로그램은 두 가지로 구성이 되어있으며 스웨디시&바디는 A코스 60분 10만원, B코스 90분 13만원에 이용이 가능해요. 두번째 퍼스트클래스 프로그램은 슈얼 마사지 코스인데요, A코스 60분 13만원, B코스 90분 16만원입니다. 안내드린 가격은 회원가 기준입니다 ^^



장항동 스웨디시 도로시테라피 샤워실

마사지의 끝은 샤워죠! 개운하게 몸을 씻고 나오시면 세상을 다 가진 기분일 거에요. 오늘 소개해드린 장항동 스웨디시를 포함한 다양한 지역의 마사지 샵을 할인가로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마캉스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


건마에반하다 검색해주시면 되는데요, 다양한 마사지 샵 알아보시고 할인 혜택도 꼭꼭 챙기시기 바랄게요!



다른 지역도 구경해보세요! ▼
조회수 44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