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매탄동 스웨디시 수원 탑시크릿 이길 자가 없다!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이에요 ^^ 오늘은 매탄동 스웨디시 탑시크릿 이야기를 풀어볼까 하는데요, 기온이 뚝 떨어져서 그런지 요즘 몸이 굳는 것 같더라고요. 이럴 때 시원한 마사지 한 번이면 피로가 싹 달아나는 기분이 드는데요, 수원 분들은 대부분 이곳으로 방문을 해주신다고 하더라고요. 그도 그럴 것이 깨끗하고 쾌적한 샵 내부와 저렴한 가격대로 손님들이 발길을 사로잡고 있기 때문이죠.


처음 가보는 분들을 위해 더욱 자세하게 소개해드릴 예정이니 준비되셨다면 잘 따라 와주시기 바랄게요! 그럼 시작합니다~~!!



매탄동 스웨디시 탑시크릿 인포

정돈이 잘 된 인포메이션 데스크가 마음을 일단 편안하게 해주네요 ^^ 새로운 만남을 가질 때 첫 인상이 좋아야 하는 것처럼 케어 샵을 방문할 때도 처음 보이는 카운터의 모습이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전국의 사장님들이 가장 신경 쓰고 계시는 부분이 아닐까 합니다 ^^


이 곳에서는 예약 확인과 샵 이용에 대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실장님이 다정하게 맞아주셔서 긴장하지 않고 마음 편안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 거예요!



매탄동 스웨디시 탑시크릿 통로

통로도 굉장히 넓고 환하네요! 관리실 입구는 다크한 색상으로 마감을 했기 때문에 눈에도 잘 띄고 더 모던한 느낌을 보여 주는 것 같습니다. 관리실이 붙어 있지 않아서 다인 샵 인데도 불구하고 1인샵 처럼 안락하고 조용하게 이용을 하실 수 있을 거에요.


여름에도 걱정 없는 부분 중 하나가 바로 복도에 에어컨이 넉넉하게 설치되어있다는 점입니다. 저는 더위를 많이 타지 않지만 습한 날에는 힘들더라고요 ㅠㅠ 탑시크릿에서는 언제나 쾌적하게 케어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이 매력 포인트랍니다.



매탄동 스웨디시 탑시크릿 실내

카운터 옆에 마련된 실내 공간을 보시면 잠시 쉴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가 마련되어 있는 걸 보실 수 있을 거에요. 예약한 시간보다 조금 일찍 도착했다면 이곳에서 잠시 대기해주시면 된답니다. 예약은 수원 탑시크릿 누르시고 전화 또는 문자 예약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5시부터 새벽 2시입니다. 주말에도 영업을 하는 곳이니 평일에 근무하느라 케어를 받지 못하신 분들도 얼마든지 환영이랍니다. 주말에만 휴무가 가능한 직장인 분들은 주말에 영업하는 샵이 별로 없기 때문에 방문에 어려움을 겪으셨을 텐데요, 이제는 매탄동 스웨디시를 통해 불편함을 해소해보시기 바랄게요 ^^



매탄동 스웨디시 탑시크릿 케어룸

이 곳이 바로 여러분들이 관리 받으실 케어룸 입니다. 깔끔한 분위기로 모든 분들에게 사랑 받을 만한 공간이에요. 베드 높이도 적당하고 청결하게 관리를 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관리 받으러 오셔도 됩니다.


현재 주간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인데요, 오후 5시부터 오후 6시까지 한 시간동안 방문해주시는 분들에게 코스별 -1만원 할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A, B, C 코스이며 A코스 40분 8만원, B코스 60분 10만원, C코스 90분 13만원 입니다. 야간 회원가 기준이며 주간 할인 시에는 -1만원 할인되세요 ^^



매탄동 스웨디시 탑시크릿 1인실

1인실로 구성이 되어있어 프라이버시는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관리사님은 모두 한국인 분들로 구성이 되어있으며 기본 실력이 베이스로 깔린 분들만 계시기 때문에 내상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게다가 고급 오일 사용으로 품격 높은 케어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워터 수용성 오일이라고 하니 끈적임 걱정도 없어요 ^^



매탄동 스웨디시 탑시크릿 샤워실

케어를 끝마치신 분들은 샤워실에서 개운하게 씻어내시면 되는데요, 칸막이로 구분을 해두었기 때문에 개인 샤워실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샤워용품은 따로 챙겨올 필요가 없으니 편의성 부분에서도 우수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매탄동 스웨디시는 여기까지인데요, 탑시크릿을 포함한 수원 전지역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수원 스웨디시 클릭하시고 만나보시면 됩니다.


아 참 수원 탑시크릿 위치는 영통구청 도보 1분 거리로 수원시 영통구 매탄로 100번길 21 4층입니다. 자세한 위치는 주소를 클릭하셔서 확인해주시기 바랄게요! 그럼 오늘도 고생 많았던 나에게 최고급 휴식을 선물해주시기 바랍니다 ^^


건마에반하다를 검색 시 전국의 마사지 샵을 할인가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다른 지역 마사지 샵 구경 오세요!
조회수 39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