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이수역 마사지 맛집 TOP.3 동작구 스웨디시 마사지샵 추천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인사 드립니다. 오늘은 동작구 핫플 이수역 마사지 샵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수역에 수 많은 맛집들이 있지만 진.정.한 마사지 맛집이라고 불리우는 해당 인기 업소들은 할인 이벤트도 진행중으로 가성비 좋은 마사지 업소라고 말씀드리고 싶은데요. 저렴한 가격에 퀄리티 좋은 스웨디시 찾으시는 분들은 지금부터 두 눈 크게 뜨고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타이하우스

-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 27길 44

- 이수역 11번 출구 도보 1분

- 오픈 : 아침 11시 30분

- 마감 : 새벽 3시 30분

동작 타이하우스 데스크

남성전용 마사지 동작 타이하우스 샵에서는 100% 예약제로 관리가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매장 시설, 직원의 응대 서비스, 관리사의 마인드 다방면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곳으로 유명한데 넓은 평수를 자랑하는 곳으로 주차 무료 시설도 갖추고 있답니다.



동작 타이하우스 족욕공간

마사지 전에 서비스로 족욕 시간을 가진다고 합니다. 이런 공간을 따로 만들어 놓은 것을 보니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매장이라는 생각이 들지 않을 수 없네요. 타이 마사지, 아로마 마사지, 스웨디시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동작 타이하우스 케어룸

관리실의 상태도 최상이라고 하는데요. 많은 종류의 마사지를 아우르는 만큼 고객에게 맞춤 온도를 제공하기 위해 케어룸에 개별 냉.난방기가 설치 돼있다고 해요. 그리고 일정 금액을 지불하면 관리사 지명이 가능하다니 참 즐거운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투썸에스테틱

- 서울 동작구 사당로

- 이수역 도보 1분

- 오픈 : 낮 11시

- 마감 : 새벽 5시

동작 투썸에스테틱 로비

전원 20대 한국인 관리사 동작 투썸에스테틱 스웨디시 샵은 스웨디시 마사지, 로미로미 마사지 수료를 모두 받은 베테랑 테라피스트 분들이 고급 천연 오일만을 사용하여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 실력이 좋아서 입소문으로 유명해졌다고 해요.



동작 투썸에스테틱 복도

사진으로도 보여지듯이 매장 분위기도 인기 비결에 한 몫을 하고 있는데요. 스웨디시와 로미로미를 결합한 스웨로미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1시간, 1시간 30분의 시간동안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고 하니 딱 좋은 이용시간인 것 같습니다.



동작 투썸에스테틱 관리실

이수역 인근에 위치해 있는 이 곳은 접근성이 아주 좋은데요. 2시간 무료 주차장도 이용 가능하니 바디케어 예약을 잡을 때 전화문의로 주차, 상세주소 문의를 함께 해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준다고 하니 미리 예약하셔서 신속한 케어 받아보시기 바래요^^




 

킹타이

- 서울 동작구 사당동 139-72

- 이수역 13번출구 도보 3분

- 오픈 : 오전 11시

- 마감 : 새벽 3시

동작 킹타이 인포메이션

커플 마사지 동작 킹타이 샵은 연중무휴로 주말, 공휴일에도 마사지 업소의 문이 활짝 열려있다고 하는데요. 이수역의 인기매장인만큼 수 많은 방문객들을 수용하기 위해 매일 마사지 샵을 열어두고 있다는 합리적인 생각이 드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동작 킹타이 족욕공간

족욕실도 따로 있는 모습이 눈에 띄는데요. 많은 고객이 만족하는 것은 큰 걸 바라는 것이 아닌 것 같아요. 고객을 위한 힐링 장소를 제공해주는 해당 샵은 주간에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확인해보시고 방문하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동작 킹타이 케어룸

케어룸도 혼자 사용가능한 1인실과 소중한 사람과 같이 쓸 수 있는 2인실도 마련되어 있다고 합니다. 타이 마사지, 아로마 마사지, 크림 관리 이렇게 다양한 전신 관리를 시행하고 있다고 하니 입맛에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가성비 좋고 다양한 동작구 마사지 샵을 만나보았는데요. 자세한 마사지 가격이나 이벤트가 적용 등 조금 더 구체적으로 알고 싶은 정보가 있다면 마사지 사이트를 통해 구석구석 살펴보시는 것도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오늘도 건강한 하루가 되시길 바라면서 여기서 물러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동작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동작 마사지 매장 둘러보기 ▼



조회수 25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