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울산 유테라피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입니다


울산 유테라피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


안녕하세요. 국내 마사지 구인, 피부관리사 구인, 체형관리사 구인, 미용 구인구직 등 다양한 채용 소식 중 가장 일하기 좋은 샵의 공고만 골라서 여러분들께 전해드리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울산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입니다. 울산에서 근무를 원하시는 분들 또는 울산에서 거주하시는 분들께 아주 좋은 구인소식이 아닌가 싶습니다. 소개해드릴 샵의 위치는 울산 삼산동에 위치한 마사지샵 입니다. 바로 울산 유테라피 마사지 구인구직공고인데요. 울산에서도 번화가에 위치해 있는 곳이며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럼 바로 울산 유테라피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를 살펴보겠습니다.



울산 유테라피

울산 유테라피 로비


먼저 울산 유테라피의 위치와 입지조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위치 :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로254번길 15(달동 1258-2), 3층


주변 교통으로는 버스정류장 참바른병원과 숭의빌딩 버스정류장이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관리사님께서는 가까운 위치에서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출,퇴근하실때 대중교통이 불편하면 오고가는 동안 피곤할 수 있는데 교통편이 좋아 그런 걱정없다는 점이 좋습니다.

주변으로는 먹자골목이 형성되어 있으며 주,야간 상관없이 늘 사람들이 붐비는 울산 최대중심지 입니다.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상업빌딩, 롯데호텔울산, 금융기업들, 울산시외버스터미널, 울산고속버스터미널 등이 들어서 있어 늘 북적이는 인파들로 가득합니다. 워낙 울산 유테라피가 좋은 위치에 있다보니 고객들의 접근성이 좋습니다.



울산 유테라피 로비


다음으로는 삼산동 마사지구인 유테라피의 모집대상과 지원자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모집대상 : 20세이상 ~ 40세이하

지원자격 : 경력무관


지원자격으로는 경력무관으로 경력자 또는 초보자 상관없이 모집하고 있습니다.

경력자분들의 경우 관련 직종 스웨디시, 아로마마사지 등에 근무경험이 있으시거나 관련 자격증 또는 관련 학과를 나오신 분들을 우대해 드리고 있습니다.


초보자의 경우 무료교육을 통해 초보자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을 정도의 교육 진행후 실무에 투입이 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는데요.


경력자, 초보자분들은 울산 유테라피 스웨디시 구인 공고에 관심있으시면 테라피닷컴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울산 유테라피 관리실


다음으로는 울산 유테라피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의 영업시간 안내와 근무일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영업시간 : 오전 11:30~새벽 03:00

근무일정 : 주간,야간,상주 등

[주간] 12:00~20:00 / [야간] 20:00~03:00 시간 협의 가능


근무시간으로는 주간,중간, 야간타임이 있으며 상주근무도 가능합니다. 시간 협의가능하기때문에 관리사님께서 근무가가능하신 시간대에 맞춰 협의하여 근무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투잡을 생각하시는 직장인분들 또는 대학생, 주부등 알바도 가능하시니 울산 유테라피 마사지알바를 원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울산 유테라피 관리실


마지막으로 울산 유테라피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 내용의 마지막부분 입니다. 유테라피의 복지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복지로는 초보자분들의 무료교육을 제공하고 있어 스웨디시, 마사지를 배워보실 수 있는 기회를 가져보세요. 또한 숙식제공도 해드리고 있어 따로 나가는 돈이 없는 울산 유테라피 마사지샵입니다.


삼산동 마사지 샵은 깔끔한 샵의 내부를 가지고 있으며, 인테리어가 카페처럼 되어 있어 아늑한 마사지샵입니다. 쾌적한 환경을 위해 실내와 관리실에 냉,난방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관리사님께서는 깔끔한 샵에서 오직 관리에만 신경쓰시면 됩니다. 여러모로 관리사님의 좋은 근무환경을 조성하려고 많이 노력하시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울산 마사지구인 공고를 진행중인 유테라피의 채용 공고를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울산 유테라피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유테라피의 자세한 복지와 급여에 대한 내용도 함께 테라피닷컴에서 확인이 가능하시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리며 이만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울산 유테라피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


* 더 많은 채용공고를 확인해보세요.

* 마사지예약을 원하신다면?

- 울산 스웨디시 예약은 건마에반하다

- 울산 삼산동 마사지 예약은 마캉스



조회수 2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