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포항 스웨디시 오천읍 바비스웨디시 마사지구인 공고

최종 수정일: 2022년 12월 13일


포항 스웨디시 오천읍 바비스웨디시 마사지구인 공고




안녕하세요. 국내 마사지 구인, 피부관리사 구인, 체형관리사 구인, 미용 구인구직 등 다양한 채용 소식 중 가장 일하기 좋은 샵의 공고만 골라서 여러분들께 전해드리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포항 바비스웨디시의 구인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포항에서 깨끗하고 최신시설을 겸비한 전문 스웨디시 샵 입니다. 요즘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면서 고객들의 방문이 끊임없다고 하는데요. 그럼 바로 오천읍 바비스웨디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항 스웨디시 오천읍 바비스웨디시 외관




우선 오천읍 스웨디시샵의 위치와 입지조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항 바비스웨디시는 경북 포항시 남구 오천읍 원동로 135(원리 1033), 대일원빌딩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중원로 사거리와 인접해 있으며, 도보 1분 거리에 버스정류장이 있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관리사분들은 바로 앞에서 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십니다.


또한 상업공간들이 많이 자리잡은 번화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변으로 다양한 프렌차이점들이 모여있으며, 메가박스가 자리잡아 유동인구가 많은 곳입니다. 뒷편으로는 아파트 단지들이 많이 모여있는 곳이라 주민들의 이용도 많은 곳에 있습니다.


주변에는 대규모 포항철강산업단지, 포항제3일반산업단지, 포항철강산업제2,3단지, 한국폴리텍대학교 등 다양한 연령대의 유동인구를 보유한 곳입니다.




포항 스웨디시 오천읍 바비스웨디시 로비




오천읍 스웨디시의 위치와 입지 조건을 알아보았으니, 이번에는 실내의 모습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규 오픈한 만큼 시설이 깔끔하고 깨끗합니다. 최신 시설이 겸비되어 있어 최상의 환경에서 근무하실 수 있는데요. 로비는 바이올렛 색과 오렌지 색상들이 조화를 이루면서 눈에 띕니다.


고객분들이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고급스러운 느낌을 먼저 받을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바이올렛 색상이 더욱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만들어내는데요. 최소한의 소품으로 심플하면서 깔끔해 보였습니다. 관리실로 이동하는 복도의 모습은 바이올렛 톤의 벽지로 인해 너무 어두울까봐 밝은 색으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포항 스웨디시 오천읍 바비스웨디시 관리실




이번에는 구직자 여러분들께서 직접 근무하시며, 가장 오랜시간을 보내는 장소인 포항 스웨디시샵의 관리실 내부 모습을 살펴보겠습니다. 오랜시간을 보내시는 만큼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비스웨디시의 관리실의 내부는 로비와 복도의 모습과는 다른 느낌의 인테리어가 눈에 띕니다. 비비드한 톤의 벽지와 밝은 그레이색상의 바닥이 관리실의 내부를 밝혀주었습니다.


관리실의내부의 공간을 각 물품으로 공간을 구분이 되도록 만들었는데요. 베드를 안쪽 중앙에 배치해 관리사분들의 동선을 최소화했으며 이동하는데 불편함이 없이 배치해 놓았습니다. 베드위에는 위생커버가 있어 사용 후 바로 교체된다고 합니다. 깨끗한 타월이 넉넉하게 구비되어 있으며 필요한 물품만 관리실 내부에 구비되어 있습니다.


샤워룸은 관리실 내부에 있어 관리사님께서 따로 외부로 안내하지 않아도 되는 편의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문 앞에는 테이블과 의자가 있어 잠시 쉴 수 있는 공간까지 마련되어 있는데요.


쾌적한 환경을 위해 냉,난방 시설이 잘 되어있으며 모든 면에서 쾌적한 환경과 위생관리에 철저한 모습이 보였습니다. 관리에만 집중할 수 있는 편안한 환경의 관리실이 아닌가 싶었습니다.



포항 스웨디시 오천읍 바비스웨디시 관리실




다음으로는 매장의 위치과 입지조건, 실내 모습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바로 포항 스웨디시 샵 바비스웨디시의 구인공고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포항 바비스웨디시는 스웨디시를 전문으로 하는 샵 입니다.

모집 대상으로는 20세 이상 ~ 40세 이하인 여성 관리사님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특히 경력자의 경우 스웨디시 관리사, 피부관리사 자격증, 피부미용 자격증 등 관련 자격증 소지자, 관련 학과 전공자, 경력자의 경우 우대하여 채용을 하고 있는데요.


초보자의 경우 교육실장님께서 쉽고 빠르게 배울 수 있도록 여러가지 노력을 하고 계시기 때문에 걱정하시지 말고 지원하셔도 좋습니다.




포항 스웨디시 오천읍 바비스웨디시 관리실




다음은 근무 시간과 근무 형태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천읍 바비스웨디시는 오전 11:00 ~ 새벽 03:00 까지 영업하며, 오전 11:00 ~ 새벽 04:00의 근무가 가능하신 분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주간 타임과 야간 타임이 있으며, 원하시는 시간대가 있으시면 협의하여 조정도 가능하시니 지원해보세요. 또한 근무일은 주 4~5일 이상 근무자를 모집하고 있는데요. 모든 조건은 절충도 가능하시니 우선 지원해보시고 서로 맞춰가며 근무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포항 스웨디시 오천읍 바비스웨디시 복도




이제 여러분들께서 가장 알고 싶으셨던 사항인 포항 바비스웨디시의 급여와 복지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급여는 일급으로 50만원 이상 수령 받고 있습니다. 인센티브도 있으며, 출근율과 실적을 포함한 인센티브가 지급이 됩니다. 또한 당일로 급여가 바로 지급된다는 점이 좋은데요. 근무가 끝나고 바로 급여를 수령 받으시면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테라피닷컴에서 참고하시면 됩니다.


오천읍 바비스웨디시는 관리사님들을 위한 복지를 위해 많이 노력하고 있는데요. 우선 숙식이 제공되어지고 있습니다. 교통이 불편하거나 상시 근무하시는 분들을 위해 필요한 복지가 아닌가 싶습니다.


지금까지 포항 마사지구인 공고를 진행중인 오천읍 바비스웨디시의 채용 공고를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많은 구직자분들이 포항 스웨디시 전문 샵인 바비스웨디시의 공고 내용을 살펴보시고 많은 지원과 관심 부탁드리며 이만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더 많은 채용공고를 확인해보세요.



조회수 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