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서면 마사지샵 TOP.4 부산 핫플레이스 유명업소 알려드립니다!

최종 수정일: 2022년 11월 22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입니다. 오늘은 부산 서면 유명 마사지 업소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호텔, 맛집, 술집 다양한 놀거리가 풍부한 서면 안에서 진짜 마사지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곳들만 선정했는데요! 부산에서 해운대, 광안리, 기장 등 유명한 동네가 많지만 부산 현지인들의 진짜 핫플은 서면 아니겠습니까? 그러면 서면 유명 마사지 샵에 대해 바로 소개 들어갈게요~


 

청바지테라피

  • 위치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동 / 서면역 1번 출구 인근

  • 영업 : 낮 12:00 ~ 새벽 5:00 (연중무휴)


전원 한국인 테라피스트, 부산 청바지테라피는 힐링을 경험하기에 최적의 환경을 갖추고 있는 곳이라고 불리는데요. 부산 주민들이 손에 꼽는 마사지 샵이라고 합니다. 관리사가 선사하는 아로마, 슈얼, 서혜부, 림프관리, 스페셜 관리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있는 마사지 프로그램을 경험하세요.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어서 대기없이 빠른 입실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그래서 상당히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고 있다고 해요.

친절하고 전문적인 힐러들의 정성 가득 담긴 부드러운 마사지를 느껴보고 싶다면 청바지테라피로 방문하셔서 휴식하세요~!




 

포커스테라피

  • 위치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신천대로 62번길 / 서면역 인근

  • 영업 : 오전 11:00 ~ 새벽 4:00

부산 남성전용 마사지샵 포커스테라피는 전원 한국인의 최고의 관리사가 스웨디시 마사지, 슈얼, 서혜부 관리를 통한 최상의 케어를 제공해준다고 하는데요. 1시간의 관리가 아쉬운 고객들을 위해 연장코스도 따로 마련되어 있다고 하니 부족한 틈이 없어 쭉 만족스러운 관리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충분한 바디 케어를 통해 지치고 무거웠던 몸을 개운하게 녹이고 갈 수 있는 심신을 안정시켜주는 힐링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스페셜 케어를 받고 싶은날 서면역 인근 접근성 좋은 샵에 가보시기 바래요^^




 

시크릿테라피

  • 위치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동 / 서면역 3번출구 도보5분

  • 영업 : 낮 12:00 ~ 새벽 6:00

할인 코스를 진행중인 부산 시크릿테라피는 테라피 코스를 수료한 마사지 고수만 모인 샵이라고 합니다. 20대의 젊고 센스있는 한국인 힐러님들이 고객의 취향에 맞추어 유연한 바디 케어가 진행되고 있는 마사지 샵으로 유명한데요.


최고급 아로마 오일을 활용해서 촉촉하고 부드러운 마사지를 시행하고 있다는 이 곳은 오일 케어 이전에 건식 마사지를 먼저 진행해준다고 합니다. 다양한 할인코스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 인기의 비결이 될 수 밖에 없는 것 같은데요. 시간 연장도 가능하다고 하니 가셔서 확실하게 케어받으세요!



 

라임테라피

  • 위치 : 부산광역시 진구 부전동 / 서면역 1번 출구 인근

  • 영업 : 오전 11:00 ~ 새벽 05:00

부산 서면 NO.1 마사지샵 라임테라피는 최상의 퀄리티로 케어해드리고자 단일 코스를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11명의 한국인 힐러님들이 최상의 퀄리티로 마사지를 제공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단일 코스는 1시간 동안 진행되고 추가 옵션으로 서혜부 관리 및 시간 연장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부산 마사지 샵 중 단연 으뜸으로 손꼽히고 있는 이유 중 하나는 단일 관리 프로그램을 장인 정신으로 정성껏 시행하고 있는 탓인 것 같습니다. 정성스러운 손길을 느껴보고 싶다면 해당 마사지 샵으로 방문해보세요~



 

이렇게 저와 함께 부산진구 마사지 샵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부산 주민 분들과 더불어 부산 여행객 분들도 부산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심어가는 계기가 되길 바랍니다. 여러분들이 고품격 마사지만 받는 그 날을 위해 앞으로도 전국 구석구석 소문난 마사지 맛집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전달드리는 페이퍼박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부산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부산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31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