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영통역 스웨디시 마사지, 컨디션 업되는 수원 (VL)볼륨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오늘도 즐거운 금요일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영통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페이퍼박에서 선정한 곳은 바로 볼륨테라피 라는 곳인데요, 이 곳은 VL테라피라고도 불리고 있어요.


수원 스웨디시 샵 중에서도 항상 다양한 이벤트로 착한 가격에 운영하는 곳이라는 소문이 자자한 곳인데요, 이용하는 손님들이 조금이나마 부담감을 덜어내고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신선하고 새로운 이벤트들을 많이 진행하고 계신다고 해요. 그럼 안으로 들어가서 조금 더 자세한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할까요?


영통역 스웨디시 입구

입구로 들어와 옆을 보면 바로 카운터가 보이실 거예요. 헤매지 않고 찾아오실 수 있도록 바깥에서도 상호명이 잘 보이게 코팅을 해두셨다고 합니다. 인근 지역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곳인데요, 그만큼 시설에 대한 자부심이 대단하시다고 합니다. 그도 그럴 것이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할만한 모던한 분위기이니까요~



영통역 스웨디시 인포

인포메이션 데스크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은 전화로 상담을 해주시거나 예약 관리를 도맡아 하는 실장님들 입니다. 때문에 샵 내에서 발생한 문의 사항이나 불편 사항들은 모두 이곳에 오셔서 전달해주시면 바로 피드백을 드릴 수 있도록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운영을 하고 계신다고 하네요.


낮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영통역 1,2번 출구 인근인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1008-13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주차는 지하에 무료로 가능하다고 해요 ^^


정통 스웨디시 관리와 로미로미 관리 중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정통 스웨디시의 경우 60분 10만 원, 회원가 8만 원이며 90분 정상가 12만 원, 회원가 10만 원 그리고 주간 할인 적용시 9만 원에 받아보실 수 있어요. 마지막 120분은 17만 원인데요, 회원가는 2만 원 할인되며 주간에는 1만 원 추가 할인 적용이 된다고 합니다.



영통역 스웨디시 복도

그렇다면 수원 볼륨테라피 로미로미 코스는 어떻게 되어있을까요? 먼저 70분 입니다. 정상가 13만 원이며 회원가 11만 원입니다. 90분 코스도 이용 가능한데요, 정상가 16만 원, 회원가 14만 원 그리고 마찬가지로 주간 할인 시에는 -1만 원 추가 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이처럼 주간 할인을 이용하시면 더욱 저렴한 가격에 관리 받아보실 수 있다는 것을 확인해볼 수 있는데요, 낮 11시부터 오후 16시까지에 한해 적용이 되며 월요일에서 토요일까지만 가능하다고 해요. 또한 공휴일 등의 빨간 날은 제외된다고 하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영통역 스웨디시 1인실

영통역 스웨디시 1인실은 마치 호텔 VIP룸처럼 꾸며져 있는데요, 관리 베드 옆으로 전신 거울이 있어 새로움을 느끼게 해준다고 해요. 처음 경험해보는 판타지 같은 일이 펼쳐질 것만 같은데요, 관리를 받다가 시간 연장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별도로 30분 추가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가격은 6만 원으로 회원가 5만 원에 이벤트 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모든 가격은 현금 결제시에 받아볼 수 있는 혜택이라고 하네요 ^^



영통역 스웨디시 관리실

관리실 내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 관리사님들은 모두 한국인이며 테라피 코스를 수료한 실력자 분들입니다. 이 분야에서 최고라고 불리우는 분들이 근무하고 계신다고 하니 걱정말고 시원하게 피로 풀러 와보세요 ^^


건마에반하다 검색하시면 영통역 스웨디시 샵을 포함한 전국 마사지 샵을 모두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고 다양한 이벤트 샵들도 만나보세요!


전국 에스테틱과 왁싱 샵을 만나보고 싶다면 마캉스 / 전국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이용해보세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8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