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영천동 스웨디시 마사지 동탄 더케어, 레전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천동 스웨디시 동탄 더케어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경기도 권에 있는 수원, 화성에 거주하시는 분들이 자주 방문하시고 계시는 곳입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 점점 힘들게 일하는 사람들이 많이 계시고, 휴식을 취하면서 생활하는 분들이 많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전 연령 층 상관없이, 강 약의 조절되는 강도를 어떤 식으로 관리를 진행하는지 관리사님의 노련한 테크닉으로 진행되고 있는데요. 신체의 혈액 순환이 빠르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도와주기에 걱정 없이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진행해주고 있습니다. 받고 난 뒤 활기찬 하루, 더 보람찬 하루를 보낼 수 있게 해주는 이곳의 장점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천동 스웨디시 카운터

카운터에 들어오면 모든 직원 분들이 밝은 미소로 고객 여러분을 맞이해주고 있습니다. 손 소독과 열 체크를 진행하면서, 방역에 대한 수칙을 아주 철저하게 지켜지고 있는데요. 내부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따뜻한 느낌의 색채를 사용해서 그런지 호텔에 온듯한 모던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었습니다. 곳곳에 배치되어 있는 소품들과 조명을 굉장히 신경 쓰고 있는 분위기여서

인테리어가 이렇게 중요한 요소가 될 수 있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미리 예약하신 분들은 카운터를 통해 빠르게 예약 확인이 가능하며, 또한 로드 고객들은 대기 공간으로 관리사님과 소통을 통해 프로그램의 설명을 자세히 들을 수 있습니다.



영천동 스웨디시 로비

영천동 스웨디시는 로비 공간에서 기다리는 동안 지루하지 않도록 주변에 소품들을 많이 배치한 모습입니다. 진행되고 있는 프로그램은 건식 마사지, 아로마 마사지, 스웨디시 이렇게 세가지 코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건식 A코스 60분 8만 원 입니다. 아로마 A코스 60분 10만 원 입니다. 스웨디시는 A코스 60분 11만 원, B코스 80분 14만 원 입니다.


이렇게 세가지 중에 선택하기 좋으며, 관리의 스타일에 따라 효과가 조금씩 다름을 알 수 있는데요. 개인에게 더욱 잘 맞는 코스는 관리사님과 정확한 상담을 통해 관리 받는걸 더 추천 드리고 있습니다.



영천동 스웨디시 복도

드디어 동탄 스웨디시의 복도의 모습입니다. 굉장히 관리실이 여유로운 걸 보아 많은 고객들을 수용할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는 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전원 여성 관리사님들로 대화와 소통하는 부분에 있어서는 불편함 없이 정확한 상담을 통해 관리 받는 걸 더 추천 드리고 있습니다. 수월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영천동 스웨디시 관리실

관리실 내부에 들어오게 되면 한편의 전시회를 온듯 깔끔하게 구성되어 있는 실내의 모습과 벽면에 마련되어있는 액자들로 볼거리가 많이 제공되어 있었습니다. 한쪽 벽면에 소품들로 장식되어 있는 곳을 통해 향긋하게 코끝을 자극하고 있는 디퓨저도 있어서 그런지 더욱 관리를 편안하게 받을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6시까지로 늦은 시간까지 예약이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요즘엔 퇴근 시간이 많이 늦어지고 있고, 야근하시는 고객 분들도 많이 있기에 매장에서도 많은 고객 분들이 휴식의 목적으로 방문하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늦은 시간까지 예약이 가능 매장입니다.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영천동 스웨디시 샤워실

영천동 스웨디시 샤워실이 함께 포함되어 있습니다. 관리를 다 받고 나면 외출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과 샤워를 통해 더 나른함을 경험하고 싶으신 분들께서 많이 이용하고 계신데요. 또 한번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바디 제품을 통해 깨끗하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롯데리아 동탄 커뮤니티점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화성시 영천동 677-7 메디피아 빌딩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차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무료 주차 이용 가능합니다.



영천동 스웨디시 샤워실 내부

깨끗하게 정리되어 있는 샤워실은 오롯이 나만의 휴식 공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같은 공간에 모든 것이 완벽하게 이루어져 있는 곳은 흔하게 보여지지 않고 있습니다. 그러기에 더욱 방문할 수 밖에 없는 곳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더욱 많은 고객들을 수용하기 위해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직원 분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복지와 가족 같은 분위기로 일의 능률을 높일 수 있는 곳입니다.


건마에반하다 보게 되면 만족스러운 관리를 볼 수 있습니다. 마캉스 어플로 편하게 구경하고 편하게 클릭하여 예약이 가능하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다른 샵도 둘러봐요 ▼
조회수 74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