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경기광주역 하늘 스웨디시 마사지, 후회 제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광주역 스웨디시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광주 하늘스웨디시는 더운 계절은 물론 추운 계절에도 신체적인 효과에 도움을 주고 있는 휴식을 주고 있는데요. 성남,분당권에 거주하시는 분들에게 방문하기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철 및 자차를 이용해서 편하게 찾아올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어떤 프로그램으로 진행하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기광주역 스웨디시 매장 입구

매장 입구에 들어오게 되면, 그레이톤의 색과 원목으로 구성되어 있는 인테리어가 많이 눈에 띕니다. 자칫 잘못하면 어울리는 색상이 아닐지 몰라도 따뜻해 보이는 톤다운된 그레이톤이여서 그런지 더욱 잘어울리는 느낌이 납니다. 카운터를 통해서 빠르게 예약확인을 진행할수 있는데요.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보니 대기 공간이 협소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입구에서 열 체크와 손 소독을 실시하여 위생에 대해 방역 수칙을 항상 지키고 있습니다.



경기광주역 스웨디시 카운터

카운터를 지나 대기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 곳인데요. 벽면에 보이는 천연 아로마 오일들은 어떤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지 더 자세히 볼 수 있으며, 신체적으로 효능과 효과가 다양하기에 더욱 관리하고 싶은 제품들입니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두 가지 코스로 운영되고 있으며, A코스 60분 11만 원(전신 관리), B코스 90분 14만 원(전신 관리)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해요.


관리를 받기전 제품에 대해 소개가 먼저 이루어지고 개인에게 잘 맞는지 향 테스트를 진행하면서 선택할수 있는데요. 혹여나 선택하지 못하신 분들은 관리사님의 추천을 통해 관리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경기광주역 스웨디시 로비

경기광주역 스웨디시의 로비를 지나 복도로 향하는 모습입니다. 코너를 돌게 되면 바로 관리실들이 있는 공간을 보게 되는데요. 움직이는 공간마다 따듯한 느낌을 많이 받았는데 여쭤보니 최대한 적정 온도를 준수하고 있었습니다. 가장 고급스러운 스킬을 가지고 있는 관리사님은 전원 한국 국적을 가진 여성 관리사님들이 계십니다. 의사소통이 원활하게 잘 이루어지고 있으며 관리 받는 중간에 불편한 부분이 생기면 언제든 피드백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경기광주역 스웨디시 복도

경기광주 스웨디시의 관리사님을 통해 다른 복도를 볼수 있는 시간이 있었어요. 이렇게 두갈래 길로 복도가 되어 있어서 헷갈릴 수도 있겠지만 개인실 룸넘버가 부착되어 있고,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 움직일 수 있으니 큰 어려움은 없을 겁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3시까지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오전 일찍부터 늦은 새벽까지 운영되고 있어서 굉장히 매력적인 관리실인거 같은데요. 365일 연중무휴 진행되는 부분은 주말에 휴무인 분들에게 또 다른 기회를 준다는 의미라고 해도 좋을 거 같습니다.



경기광주역 스웨디시 통로

통로를 자세히 보게 되면 벽면에 편안하게 누수 있는 고급스러운 액자를 볼 수 있습니다. 행운을 주고 있는 해바라기와 꽃은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고 있고, 복도의 폭도 그리 넓지 않아서 동선이 겹치지 않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찾아오시는길은 광주 종합버스터미널 도보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중교통 이용도 좋고, 자차 이용도 가능하오니 방문전 전화를 통해 안내받으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광주시 역동 27-98 2층 입니다.



경기광주역 스웨디시 관리실

경기광주역 스웨디시 관리실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로비와는 또 다른 느낌의 관리실인데요. 따뜻해보일수 있도록 아늑해보일수 있도록 되어 있는 관리실이라고 말할수 있는데요. 조명을 통해 집중할수 있도록 되어 있으며 가운데에 있는 베드를 중심으로 놓여있는 것이 없어서 쾌적한 환경임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매장에서는 분위기 있는 관리를 통해 마사지 구인구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스웨디시에 대한 전반적으로 더 공부할수 있으며, 사장님의 배려가 넘쳐나고 있는 매장인데요. 전화문의를 통해 면접이 가능합니다!


건마에반하다 검색을 통해 긍정적인 에너지를 누릴수 있는 마사지에 대한 모든것을 알아갈 수 있고 마캉스 사이트를 통해 전문적인 관리 예약이 가능합니다.




다른 곳도 둘러보기 ▼
조회수 2,10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