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반송동 마사지 샵 TOP.3 동탄 남성전용 스웨디시 인기업소

최종 수정일: 2022년 12월 28일


반갑습니다 페이퍼박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동탄신도시의 NO.1 핫플레이스 반송동에 있는 마사지샵에 대한 정보를 가져오게 되었습니다. 최근에 롯데백화점이 들어서면서 더욱 많은 분들이 동탄 지역으로 발걸음을 하고 계시는데요.


동탄 가볼만한 곳으로는 SBS 런닝맨에 출연했었던 주상복합 메타폴리스가 있는데 많은 사무실도 위치해있는 만큼 회식의 필수 요소인 술집, 맛집도 상당수가 있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최근 개봉한 아바타2 영화를 더욱 생생하게 관람할 수 있는 아이맥스 3D 상영관이 있는 동탄 CGV도 큰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일하느라, 회식하느라~ 지치고 피곤한 우리 몸은 누가 달래줄까요? 노는 것에도 체력이 필요하죠. 그래서 준비해봤습니다! 직장인들의 묵은 피로와 스트레스를 해소 시켜줄 진정한 힐링 공간, 진정한 동탄 맛집! 반송동 인기 스웨디시 마사지 업소를 엄선하여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려고 하니 두 눈 크게 뜨고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시작할게요~


 
헤븐테라피

동탄 헤븐테라피 매장사진

샵의 젊고 에너지 넘치는 분위기는 직원들에게 나오는 에너지로 결정이 되곤 합니다. 이 곳은 그런 면에서 최적의 환경으로 되어 있다고 하는데, 무거운 몸을 이끌고 방문한 이 곳에 오시는 분들은 가볍고 행복한 발걸음으로 떠나신다고 합니다.


  •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운영

직장이라면 항상 시작이 부족하기 마련이겠죠. 하지만 해당 샵은 힘들고 지칠 때 언제든 방문이 가능하게끔 오랜시간동안 매장을 활짝 열고 있다고하니 기운이 없을 때는 이 곳에서 활력을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동탄 헤븐테라피 케어룸
  • 마사지 프로그램

스웨디시 마사지를 주력으로 하고 있으며 A코스 40분, B코스 60분, 황제코스 60분의 시간동안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아늑하고 따뜻한 케어룸 안에서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실력있는 관리사분들의 손길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 상세 주소 및 주차 여부

동탄 북광장 내에 위치해 있는 샵으로 경기도 화성시 반송동 88-8 수성프라자 5층에 자리잡고 있다고 합니다. 주차장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서 방문해보시기 바래요.


 
위너스웨디시

동탄 위너스웨디시 로비

세련된 시설에 눈길이 이끌려 들어간 곳에는 최고의 마인드를 가지고 관리에 임하시는 전문 관리사 분들이 계신다고 합니다. 직원들은 모두 내국인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소통이 매우 잘 된다고 하니 퀄리티 높은 바디 케어를 원하시는 분들은 이 곳으로 가보시기 바랍니다.


  •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운영

아침에 매장을 오픈하여 달이 떠있을 때 문을 닫는다고 하니 언제든지 마사지를 받고 싶은 찌뿌둥한 날에는 이 곳에서 개운하게 몸을 풀고 갈 수 있을 것 같은데 가기전에 꼭 예약을 하지 않아도 방문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동탄 위너스웨디시 케어룸

  • 마사지 프로그램

스페셜 스웨디시 마사지를 구사하고 있는 이 곳은 A코스 70분, B코스 90분의 시간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따로 시간 연장이 가능하여 조금 아쉬운 분들은 30분 연장을 하여 만족스러운 관리로 마무리를 지어보시기 바래요.


  • 상세 주소 및 주차 여부

이 곳도 마찬가지로 북광장 안에 있는 마사지 샵입니다. 경기도 화성시 반송동 88-12 리더스프라자 4층에 자리하고 있으며 차량을 이용하시는 차량 방문객도 무료로 주차하고 올라올 수 있다는 점 참고해서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탐탐스웨디시

동탄 탐탐스웨디시 로비

해당 샵은 시간이 없는 직장인 고객들을 위하여 주말, 공휴일에도 운영을 마다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방문객들이 시간이 날 때 언제든지 와서 힐링을 할 수 있다고 하는데, 이 외에도 수면실에서 무료 수면이 가능하며 매장 내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는 등 편의 시설이 상당히 잘 갖추어진 곳이라고 합니다.


  • 전원 2~30대 한국인 관리사 근무

이 곳은 젊은 테라피스트가 상주하고 있어 단골 손님들은 직원분들과 친구처럼 친근감 있는 대화를 나누시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 이 곳을 찾으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은데, 우리나라 국적을 가진 분들이 일하시는만큼 고객별 맞춤 케어도 잘 진행해준다고 하시네요.


동탄 탐탐스웨디시 케어룸
  • 마사지 프로그램

해당 샵에서는 힐링 코스 세가지를 진행하고 있으며 스웨디시 마사지로 구성된 A코스 40분, 아로마 마사지, 스웨디시 마사지를 함께 받을 수 있는 B코스 60분, 림프 마사지와 스웨디시 마사지를 제공하는 C코스 90분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니 받고자 하는 코스를 선택해 사전에 전화 예약을 통해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 상세 주소 및 주차 여부

동탄 북광장 라마다호텔 후문 앞에 위치해 있는 샵으로 경기도 화성시 동탄 반송동에 있으며 상세주소는 예약시 전화문의를 통해 함께 물어보면 된다고 하며, 건물 지하에 무료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어 주차 걱정없이 이용 가능할 것 같아요.


 

동탄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동탄 마사지샵 구경가기 ▼





조회수 66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