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안양 평촌역 탑시크릿 마사지 구인공고 확인하기


안양 평촌역 탑시크릿 마사지 구인공고



안녕하세요. 국내 마사지 구인, 피부관리사 구인, 체형관리사 구인, 미용 구인구직 등 다양한 채용 소식 중 가장 일하기 좋은 샵의 공고만 골라서 여러분들께 전해드리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안양에 위치한 평촌역 마사지 구인공고를 가져왔는데요. 평촌역이랑 가까운 위치에 있으며, 고급스러움이 물씬나는 샵입니다. 그럼 평촌역 탑시크릿 스웨디시구인 공고인지 바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양 평촌역 탑시크릿


위치 : 경기 안양시 동안구 관평로182번길 43, 삼일프라자 4층 안양 평촌역 탑시크릿은 평촌역과 매우 가까운 위치에 있는데요. 지하철 4호선 평촌역 2번출구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안양 평촌역은 주변으로 번화가 형성이 되어있으며, 카페나 음식점 그리고 대형 상권들이 많이 자리잡은 곳 입니다. 또한 안양시청, 안양과천교육지원청, 안양소방서, 수원지방검찰청 안양지청, 수원지방법원 안양지원 등이 평촌역 바로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워낙 사람들이 많이 오고가는 곳이라 유동인구가 많은 곳인데요. 안양 평촌역 탑시크릿 역시 위치가 좋아 접근성이 매우 뛰어납니다.


안양 평촌역 탑시크릿의 위치와 입지조건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다음은 실내내부 모습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깔끔한 대리석과 밝은 조명들이 입구에서부터 반겨줍니다. 고급스러운 느낌과 깔끔함이 눈에 확 들어오는데요. 근무하시기에 깔끔하고 정돈된 근무환경에서 근무를 하실 수 있습니다. 실내모습을 살펴보았다면 관리사님께서 많은 시간을 보내시는 장소인 스웨디시, 마사지 관리실 입니다.


평촌 탑시크릿는 깔끔한 관리실의 내부를 가지고 있는데요. 실내모습과 같이 블랙톤이 포인트로 잘 어울어져 있습니다. 블랙톤의 베드와 베드 옆으로는 테이블과 의자가 있으며, 고객님께서 잠시 대기하실 수 있고 고객들께서 샤워룸에 갔을 경우 잠시 대기하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그럼 위치와 실내모습까지 알아보았으니 안양 평촌 탑시크릿의 마사지 구인공고도 빠르게 확인해보겠습니다.

모집대상 : 40세 이하의 여성관리사님 안양 평촌역 탑시크릿 마사지 구인공고는 경력자 또는 초보자 상관없이 구인하고 있습니다. 특히 경력자분들의 경우 관련 직종에 근무를 하셨거나 체형관리사 자격증 또는 피부관리사 자격증, 마사지 자격증 등과 같이 관련 자격증을 가지고 계신 분들을 우대해드리고 있습니다.


초보자분들의 경우 당일교육 후 바로 실무에 투입되니 경험이 없다고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리며 자세한 평촌 탑시크릿 마사지구인 소식은 테라피닷컴에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근무 일정 : [주간] 오전 11:00 ~ 오후 08:00 [야간] 오후 08:00 ~ 새벽 04:00


주간, 야간, 상주, 알바 가능합니다. 주말근무를 원하시는 분들도 주말근무가 가능하며, 원하시는 시간대가 있으시면 조절하여 협의 가능합니다. 하루 근무도 가능하시니 스케줄에 맞게 협의하여 근무해보세요.


다음은 안양 평촌역 탑시크릿의 급여사항입니다.


급여 : 일급 50만원 (당일지급)


급여는 일급으로 지급되고 있으며 당일지급되고 있습니다. 높은 퀄리티의 샵의 모습처럼 급여도 높은 급여를 받고 있는데요. 자세한 급여사항은 테라피닷컴에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안양 평촌역 탑시크릿은 최상급 인테리어와 근무환경을 가지고 있으며, 관리사님께서 오직 마사지, 스웨디시 관리에만 집중하실 수 있도록 근무환경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최대한 배려를 해드리고 존중하며 근무하고 있으며, 페이보장과 숙식제공, 자율근무 등 다양한 복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안양 마사지구인 공고를 진행중인 탑시크릿의 채용 공고를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안양 평촌역 탑시크릿 마사지 구인공고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테라피닷컴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리며 이만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양 평촌역 탑시크릿 마사지구인



* 더 많은 채용공고를 확인해보세요.



* 마사지예약을 원하신다면?

- 안양 평촌역 탑시크릿 예약은 건마에 반하다

- 관양동 마사지 탑시크릿 예약은 마캉스

조회수 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