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관양동 스웨디시 마사지, 안양 쟈도르테라피 남다른 케어 샵~

최종 수정일: 2022년 11월 9일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관양동 스웨디시로 소문이 자자한 안양 쟈도르테라피에 대해 소개해 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스웨디시 마사지를 통해서 피로 회복은 물론 스트레스 해소까지 한다면 저조해진 컨디션을 빠르게 회복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 곳은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부터 단골 분들까지 다양하게 오신다고 하는데요~ 마사지를 처음 접한 사람부터 꾸준히 받아 온 사람까지 여러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은 매력이 과연무엇인지 지금부터 저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관양동 스웨디시 데스크

데스크에 들어서면 미모의 직원분들이 미소로 반겨주신다고 하는데요. 전부 한국인 테라피스트들만 계신다고 들었는데 해당 샵은 마사지구인에 까다로운 심사 기준을 통과한 베테랑 분들만 일하고 계시는 곳이라고 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꼼꼼하고 섬세한 마사지 실력은 기본으로 갖추신 분들이겠죠. 마사지 실력은 물론 친절함과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세심한 마음에 이 곳을 처음 찾아주신 분들도 개운하게 관리 받았던 기억에 또다시 발걸음을 하게 될 수 밖에 없다고 하네요.


관양동 스웨디시 로비

관양동 스웨디시 로비는 티타임을 할 수 있게 따뜻한 물이 나오는 정수기와 음료, 차 등이 마련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이 곳은 100% 예약제로 운영되어서 관리 전에 기다리는 시간이 거의 없이 바로 케어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해당 공간은 관리가 끝나신 분들이 주로 이용한다고 하는데요. 관리 후의 여운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쟈도르테라피 카페에서도 많은 분들이 직원 분들에 대한 칭찬 글이 많이 올라온다고 합니다.


직원 분들도 샵에 대한 댓글이나 후기 등을 살펴 보실텐데 만족스러운 관리 받으신 분들이 남겨 주시는 작은 메세지가 직원 분들이 더 질 좋은 관리를 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된다는 생각이 들어요.


관양동 스웨디시 내부

안양 스웨디시의 내부도 깨끗하고 깔끔하게 생겼는데요. 일단 관리실로 들어가는 길이 굉장히 고급스럽게 되어 있는 것 같아요. 매장의 넉넉한 영업시간도 소개에 빼놓을 수 없을 텐데요. 해당 샵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길게 운영하여 고객이 원하실 때 언제든 방문할 수 있게 오래 열어두시는 것 같아요.


어떤 것이든 소비자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는 마사지 샵인 것 같습니다. 직원 분들의 체계적인 관리와 쾌적한 시설과 더불어서 운영 방식까지 단골이 많은 이유가 괜히 있는 게 아니구나 싶기도 합니다.


관양동 스웨디시 복도

복도를 지나서 나오는 케어룸에서 받을 수 있는 관양동 스웨디시 마사지 프로그램 구성 및 금액에 대해서도 소개를 해드려야겠죠? 일단 마사지 종류는 스웨디시 단일로진행되고 있다고 합니다.


코스별 금액대는 a코스는 40분에 팔만원, b코스는 1시간에 십일만 원, c코스는 1시간 20분에 십삼만 원, d코스 1시간 30분에 십사만 원, e코스 2시간에 십구만 원의 가격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마사지의 종류가 스웨디시 단일 종류로 구성되어 있는 만큼 최고의 실력을 뽐내신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시간대도 굉장히 다양해서 시간이 없으신 분들은 짧은 40분 관리를 이용하시면 될 것 같고 확실하게 몸을 풀고 싶으신 분들은 2시간 코스로 여유롭게 즐거운 마사지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관양동 스웨디시 케어룸

관리실 또한 관리에 집중할 수 있게 쾌적하게 마련되어 있는 것 같아요. 단정한 느낌으로 안정적이고 차분한 마음으로 관리에 빠져들 수 있을 것만 같습니다.


해당 매장 방문하실 때 참고하시라고 주소 적어드릴게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1602-9번지 이며 주차가 무료여서 차량 끌고 오시기에 불편함 없을 것 같네요. 평촌역 2번 출구로 나오면 매장 바로 찾아보실 수 있다고 하니 교통 편도 편리한 것 같습니다.


이 외에 다른 매장도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하단의 배너 첨부해놓을게요. 클릭하시면 마사지사이트로 바로 이동하여 전국 마사지 샵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와 다양한 할인 혜택까지 받아보실 수 있으니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전국 마사지 샵 구경하기 ▼

조회수 7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